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오픈!!! 근데 서버분리에 가격 3만2천원 ㅋㅋㅋ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7. 11. 14. 12:27

본문

반응형

[뱀선생]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오픈!!! 근데 서버분리에 가격 3만2천원 ㅋㅋㅋㅋ


다음 카카오가 서비스하는 배틀그라운드가 오픈했습니다.

일단 오픈베타인듯한데 예상과 다르게 부분무료화 게임이 아니라 유료게임이네요


서버도 스팀, 콘솔판과 갈려 국내 카카오 서버 단독 운영이라고 하고

가격은 스팀판과 똑같이 32,000원.


위 스샷에서보는것과 같이 집에서 카카오 배그를 플레이하려면 3만2천원 주고 배그를 따로 구입을 해야함.


개인적인 생각으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판의 장점으로는 

스팀판과 갈려서 플레이 해야하지만 아무래도 국내 게이머들끼리만 하니까 서버 렉 문제에서는 탈출 할 수 있을걸로 보임.

그리고 동시접속자 유저수 문제는 카카오 배그는 PC방 유료 서비스를 진행하니까 간단히 즐겨볼 신규 유저나 학생들도 많이 할것 같음.

단점이자면 또 구매해야한다는것 또는 망할지도 모른다는 첫 구매 불안감 정도?


일단 그래서인지 오픈베다 이벤트를 진행하기는 함.

매일 100명씩 추첨을 통해 카카오 판 배틀그라운드 cd키를 준다고 함 ㅋㅋㅋㅋ



카카오게임 배틀그라운드 게임 서비스 오픈 일정 및 시간은

2017년 11월 14일 오후 17시 예정.


과연 또 다시 3대 명검이라 불리는 서버점검, 연장 점검 등 서버가 터질것인가 -_-;;;



다음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PC 시스템 사양 정보


SSD는 기본이고 지포스 GTX 1060 정도는 껴줘야 그래픽 중간 옵션에서 60~70프레임 뽑는다고 함.



사전 예약 쿠폰 카카오 티셔츠 적용 및 보상 방법


로비 리워드 기프트 코드에 쿠폰 번호 입력하면 캐릭터 메뉴 인벤토리에 보상으로 들어온다고 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