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IGN XBOX ONE X 에서 지금 바로 즐겨야 하는 5가지 추천 게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 17. 14:49

본문

반응형

[뱀선생] IGN XBOX ONE X 에서 지금 바로 즐겨야 하는 5가지 추천 게임


IGN에서 선정한 엑스박스원엑스 콘솔 게임기와 4K HDR TV가 있으면 무조건 추천하는 다섯가지 게임 ㅋㅋㅋㅋㅋ

꼭 엑박엑스 없더라도 PC 스팀 / 윈도우 스토어 플랫폼에서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그래픽 좋은 추천 게임인듯


Xbox One X가 출시되었으며, 많은 힘을 얻었습니다. 


콘솔을 직접 활용하기 위해 제작 된 많은 새로운 게임이 환상적으로 보이고

4K가 장착 된 일부 오래된 게임은 새로운 브랜드로 다시 등장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당신이 4K TV에 투자했는지 여부를 시각적으로 말해서,

당신을 즐겁게 할 게임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이것들은 Xbox One X에서 지금 가장 좋은 게임입니다.



1.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


어쌔신 크리드 오리진은 이미 2017년 최고의 게임 중 하나 였지만, 

XBOX ONE X의 GPU와 사용 가능한 RAM의 추가 성능으로 XBOX ONE X에서 미친듯한 모습을 보입니다. 

보이는 거리와 개선 된 그림자 품질은 가장 눈에 띄는 시각적 향상의 일부이지만 

동적 스케일링 해상도는 매끄럽고 안정적인 프레임 속도를 보장하면서 생생한 4K 비주얼을 제공합니다.


2. 포르자 모터스포츠 7 (Forza Motorsport 7)


포르자 모터스포츠 7은 처음부터 XBOX ONE X에 맞게 실행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네이티브 4K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60FPS의 매끄러운 성능을 제공하는 것은 인상적이며 놀라운 것입니다. 

확실히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레이싱 게임입니다.


3. 기어스 오브 워 4 (Gears of War 4)


기어스 오브 워 4는 원래 XBOX ONE에서 꽤 아름다웠습니다. 

그러나 시각적으로 말하면서 PC 버전 비해 뒤떨어졌습니다.

이 격차는 XBOX ONE X의 많은 그래픽 옵션 덕분에 훨씬 더 좁아졌습니다. 

30FPS로 계속 플레이하는 옵션에서는 True Character 4K가 적용 되어 캐릭터 질감 향상, 드로 거리 증가 및 라이트 샤프트 향상과 같은 풍부한 시각 효과가 있습니다. 

또는 시각적으로 프레임 속도를 즐기는 사용자의 경우 기어스 오브 워 4는 게임을 1080p로 고정하는 성능 모드로 채워지며 게임의 모든 모드에 대해 최대 60FPS의 부드러운 프레임 속도를 제공합니다.


4.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 (The Witcher 3 Wild Hunt)


위쳐 3는 가장 화려한 비주얼을 가지고있는 것으로 유명하지만, 지금까지는 콘솔에서 30fps를 넘지 못했습니다.

운 좋게도 최신 XBOX ONE X 패치에는 위쳐 3을 재생하는 두 가지 방법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레임 속도를 30fps로 고정시켜 4K 동적 스케일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동적 확장 해상도를 유지하면서 최대 60fps를 허용하는 성능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성능을 선택한 후에도 표준 1080p 이상의 해상도를 계속 볼 수 있습니다. 

추천하는 가장 큰 이유는 XBOX ONE X 버전의 위쳐 3가현재 HDR을 지원하는 유일한 버전입니다.


5.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 (Rise of the Tomb Raider)


기어스 오브 워 4와 마찬가지로 「라이즈 오브 더 툼 레이더」는 네이티브 4K 해상도를 달성하는 동시에 다양한 방식으로 그래픽을 향상시키는 풍부한 비주얼 모드를 비롯하여 여러 가지 모드를 지원합니다. 라이즈 오브 더 툼레이더는 최대 60fps까지 작동합니다.


출처 : http://www.ign.com/articles/2018/01/16/5-games-to-get-right-now-on-xbox-one-x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