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는 레드 레드 리뎀션 2를 무서워합니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3. 11. 22: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4 는 레드 레드 리뎀션 2를 무서워합니다.


포브스의 기사인데 

매해 항상 판매량 최강자였던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콜옵 시리즈 신작이

락스타 게임즈 신작 레드 데드 리뎀션2를 피해서 출시일을 앞당길거라는 내용 ㅋㅋㅋㅋ


아무래도 GTA5 같은 정신나갈 정도의 폭발력은 없겠지만 

(마블 영화 블랙팬서 엄청 잘 나간다고 매일 기사 뜨지만 그타5는 그 매출을 3일만에 돌파하는 미친 판매량 클라스 ㅎㄷㄷ;;;)

그래도 락스타 차기작 + 2010년 출시해 평가가 좋았던 레데리1 후속작과 정면 대결하기엔 찝찝할듯 -_-;;;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는 레드데드리뎀션2를 무서워합니다.


'Call of Duty: Black Ops 4' Is Scared Of 'Red Dead Redemption 2'


놀랍게도 트위치 스트리밍에서 Activision과 Treyarch는 다음 콜 오브 듀티 게임이 Call of Duty : Black Ops 4 일 것이라고 밝혔다.


소문과 누출이 있었기 때문에 이 게임은 사실 Black Ops IIII이며, 보다 전통적인 로마 숫자 인 IV 대신 다른 숫자 시스템을 사용하고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로서는 이 사실에 대한 정보가 거의 없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2018년 5월 17일에 공개 될 예정입니다.


더 흥미로운 점은 Black Ops 4의 출시일이 2018년 10월 12일이라는 것입니다. Call of Duty 2 이후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콜옵 프랜차이즈 게임이 10 월에 출시 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이 게임과 최초의 콜 오브 듀티는 모두 10월에 시작되었지만, 그 이후로 모든 게임은 11월 초에 출시되었다. 그리고 이 두 게임은 10월 말에 출시되었다.


그렇다면 개발사 트레이아크는 Call of Duty : Black Ops IIII를 10 월 12 일에 한달 일찍 출시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나는 10 월 26 일 Rockstar의 메가 릴리스 Red Dead Redemption 2와 관련이 있다는 지속적인 의혹을 갖고 있다.


Grand Theft Auto V는 전례없이 빠른 속도로 판매되는 비디오 게임이었으며 9천만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습니다. 좀 더 자세히 말씀 드리자면, GTA V는 출시 후 3 일 이내에 10 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우리는 지난 몇 주 동안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 블랙팬서 Black Panther가 가장 큰 슈퍼 히어로 영화 중 하나라고 말하면서 아직도 전세계 박스 오피스에서 10 억 달러를 넘지 못했습니다. 지금은 3 주 전에 극장을 치고 나서 9 억 3 천 2 백만 달러의 누적 글로벌 박스 오피스에 서 있습니다. GTA V는 거의 5 년 전에 3 일 만에 그것을 이겼습니다.


Red Dead Redemption 2는 아마 GTAV가 그랬던 것만큼 크게 성공하지는 못하겠지만, 여전히 거대한 릴리스가 될 것입니다. Activision이 11 월 첫 주에 Black Ops 4를 출시하면, 록스타의 야수에 뒤이어 바로 떨어질 것이다.  아마 중요한 것은 EA의 Battlefield 게임 --- WWII 테마의 Battlefield V ---가 10 월 말에 출시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배틀 필드 1은 2016 년 10 월 21 일에 나왔습니다. 배틀 필드 4는 2013 년 10 월 29 일에 나왔습니다. 이번 달 말 Rockstar의 지배에 의해 EA 또한 그 출시일을 앞당길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지금 10월 초는 훨씬 덜 매력적이다.


Activision과 Treyarch는 10 월 12 일 출시일을 맞이하여 Red Dead Redemption 2와 Battlefield V를 뛰어 넘을 수 있습니다. 경쟁사의 추격전보다는 휴가철에 진출 할 수 있습니다. 것은 또한 연말 전에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시간을 더 준다.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는 거의 항상 올해의 베스트셀러 게임이지만, 레데리2 RDR2 덕분에 2018 년에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판매가 한달 더 늘어나면 액션 영화가 기대만큼 인기를 끌것이다.


이유가 무엇이든 간에, 이것은 확실히 현명한 조치처럼 보인다.


출처 : https://www.forbes.com/sites/erikkain/2018/03/08/call-of-duty-black-ops-4-is-scared-of-red-dead-redemption-2/#2569aac36e35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