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갓유비 샘피셔 콜라보 기념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무료 이벤트 시작!!!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12. 22:48

본문

반응형

[뱀선생] 갓유비 샘피셔 콜라보 기념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무료 이벤트 시작!!!


유비소프트가 또 하나의 갓갓 이벤트를 진행하네요~

2017년 출시해 나름 판매량이 흥한 작품인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의 무료 이벤트임.


개인적으로 고스트 워 (Ghost War) 4대4 PvP 모드만 무료일줄 알았는데

그냥 싱글 스토리 콘텐츠까지 정품과 동일하게 다 풀어버리는 대인배 갓유비 유황숙 님 ㅠㅠ

당연히 유비소프트 게임인만큼 AAA급 오픈월드 장르에 자막 한글화 한글판 ㅋㅋㅋㅋ


그리고 스플린터셀 샘피셔 샘병장 이벤트도 콜라보로 진행중입니다.


톰 클랜시의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 Tom Clancy's Ghost Recon Wildlands 게임 정보


개발 : 유비소프트 파리

유통 : 유비소프트

플랫폼 : 콘솔 PS4 XBOXONE / PC 유플레이 스팀

출시일 : 2017년 3월 7일

장르 : 3인칭 택티컬 슈터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PC 유플레이 판 무료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1. 유플레이 홈페이지에 들어가 ID 계정 가입 및 유플레이 런처 프로그램 설치한다.


2. 만든 유플레이 계정과 비번을 입력해 로그인하면 첫 뉴스 화면에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play now 클릭


3. 그럼 바로 본인 유플레이 계정 라이브러리에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가 추가됐다고 나오는데 한국어 버전 다운로드 누르고 설치 폴더 잡아준다


4. 설치 용량은 약 55기가 정도 되는데 다운로드 속도는 꽤나 빠른편 70메가 이상 나왔음. 

기가 인터넷 쓰시는 분들은 15분 안으로 다운로드 및 설치 가능.


5. 마지막으로 게임 탭으로 이동해 정품 설치된 고스트리콘 와일드랜드 플레이 버튼 클릭하면 끝 ㅋ

키보드 마우스 조합이든 엑스박스 패드 컨트롤러 조합이든 뭐든 잘 돌아간다.

첫 싱글 캐릭터 만들때 스플린터셀 샘피셔 의상으로 만들 수 있음 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