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는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없을 것이다 -_-;;;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4. 18. 07:01

본문

반응형

[뱀선생] 콜 오브 듀티 블랙옵스4는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없을 것이다 -_-;;;


이게 뭔 소리야.... -_-;;;

액티비전 블리자드의 인기 게임인 콜옵 시리즈. 


2018년 연말 출시할 그 최신작 콜오브듀티 블랙옵스4가 싱글 캠페인이 없을 예정????


물론 해외에서는 콜옵 멀티가 인기이긴 한데 그렇다고 싱글을 축소시켜버릴 정도인가;;;;


오버워치도 싱글 없이 냈다가 초반에 비난이 많았는데 

이번 콜옵도 메타크리틱 평가로는 점수가 좀 떨어질듯. 

특히 신작 오버워치와 달리 있었거 없에버리면 데미지 좀 있을듯.



블랙옵스4는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이 없을 것이다.


Call of Duty : Black Ops 4는 전통적인 싱글 플레이어 스토리 모드를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프로젝트 소식통의 출처를 통해 밝혔다. 창조적인 방향 전환은 블랙 옵스 4를 표준 캠페인 없이 최초의 Call of Duty로 만들 것입니다.


논평을 얻었을 때, Activision 대변인은 "우리는 소문과 추측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겠다. 우리는 5 월 17 일에 Black Ops 4를 공개하기를 기대합니다. "


익명을 요구 한 소식통은 블랙 옵스 4의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개발이 완료되지 않을 것이 분명하다고 말했다. 한 소식통은 Treyarch가 멀티 플레이어 및 시리즈의 인기있는 좀비 모드를 확장하기 위해 Black Ops 4의 개발에 집중한다고 말했습니다. 소식통은 전형적인 단일 플레이어 캠페인 경험에 대한 잠재적인 대립으로 협력 모드를 강조했다.


2003 년 인피니티 워드 (Infinity Ward)가 창안한 Call of Duty 프랜차이즈는 처음에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 대한 찬사를 받았다. 이 스튜디오는 Xbox 360과 PlayStation 3의 추가 기능을 생애주기 초반에 활용하여 영화, 선형적이고 진지하게 연출된 임무를 만들어 그 세대의 다른 1 인칭 슈팅 게임보다 뛰어납니다. 2009 년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2에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임무는 공항에서의 총격 사건으로, 게임에서 가장 악명 높고 상징적인 싱글 플레이어 순간 중 하나입니다. 수퍼 커트 및 뉴스 패키지에서 비디오게임의 폭력성으로 자주 언급됩니다.


그러나 이 시리즈가 매년 반복 될 때마다 인기를 얻으면서 점점 더 멀티 플레이어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Activision의 지원으로 Call of Duty는 대규모의 강당과 축제를 채우는 주요 스포츠가 되었습니다. 최근 Activision은 PC 사용자가 싱글 플레이어 및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개별적으로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블랙 옵스 (Black Ops) 시리즈는 Treyarch가 2010 년에 처음 출시 한 이래로 선두 자리를 지켜 왔습니다. Black Ops를 비롯한 Call of Duty 게임은 Infinity Ward, Sledgehammer Games, Raven Software 및 Certain Affinity와 같은 다른 스튜디오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블랙 옵스 시리즈는 1960 년대부터 2060 년대까지 계속되는 냉혹한 음모와 그리 멀지 않은 장래의 테크노 편집증을 혼합하여 크게 호평 받고 계속 이어지는 스토리를 갖고 있습니다. 블랙 옵스 4 (Black Ops 4)는 콜 오브 듀티 (Call of Duty) 시리즈에서 최장수 서브 프랜차이즈 시리즈로 Morder Warfare 3 부작을 넘어서고 있습니다.


Black Ops 4 태그라인은 "당신이 아는 것을 잊어 버려"라는 시리즈의 마인드 컨트롤에 대한 매력에 대해 말합니다. 아마 팬들의 메시지이기도하지만, Call of Duty 게임이 무엇인지 재검토하도록 독려합니다.


Activision은 올해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2의 리마스터 형식으로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을 제공 할 예정이며, Charlie Intel과 Eurogamer는 원래 게임의 멀티 플레이어 구성 요소없이 출시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Call of Duty : Black Ops 4는 2018 년 10 월 12 일 PlayStation 4, Windows PC 및 Xbox One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액티비전은 5 월 17 일 밝혀지는 동안 블랙 옵스 4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공개 할 예정이며, 이번 6 월에 추가 정보를 E3에서 공유 할 예정이다.


출처 : https://www.polygon.com/2018/4/17/17248230/call-of-duty-black-ops-4-single-player-cod-blops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5810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