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하스스톤 고대 신의 속삭임 카드팩 개봉 결과...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4. 28. 23:02

본문

반응형

[뱀선생] 하스스톤 고대 신의 속삭임 카드팩 개봉 결과...


최근 하스스톤 대격변(정규전, 야생의 리뉴얼)과 함께 새로운 확장팩인 고대 신의 속삭임이 출시됐습니다.

이번엔 5만냥짜리 카드팩은 안지르고 그냥 모아뒀던 2700골과 2000가루로 커버하기로 계획함 ㅋㅋㅋ

사실 5만냥 그냥 고오급 시계인 오버워치 질러버림.

시디키닷컴에서 샀는데 오버워치 오픈 베타때 해보고 재미없으면 걍 환불해야지 -_-ㅋ


참고로 오리진 에디션을 일반판 가격으로 구매하시려면 몇일전에 작성한 아래 글 참고하세요 

2016/04/26 - [게임 정보] - [뱀선생] 오버워치 싸게 구입하는 쇼핑 가이드, 팁


그나저나 주술사 전설카드 만들까나 말까나 고민되네.

일단 기다렸다가 템포스톰 덱 리스트 뜨면 결정해야 좋을것 같음.



HearthStone 크~ 기분좋은 역전승 


하스스톤 클래식 주술사 VS 흑마법사

지는 줄 알았는데 이익이 발생했소가 구해준 얼음 회오리와 마지막 갓드로우 알라키르 ㅋㅋㅋㅋㅋ 운빨좆망게임 ㅋ

뻔한 카드들만 사용했기 때문에 좀 플레이가 경직되고 지루했는데 모르는 카드들이 막 나오니까 다시 재밌음 ㅎㅎㅎ



고대신의속삭임 27팩 개봉 결과


고대 신의 속삭임 2700골 27팩 개봉 결과

1전설, 4영웅

폭망 ㅜㅜ


전설카드도 뭔 이상한게 나오고(ㅅㅂ 들창코;;;; 고블린, 놀 같은 녀석인듯 -_-)

원래 스랄을 좋아해서(애증의 클수리~!!!) 주술사 카드라도 많이 나와줬으면 좋았는데 진화 이런게 별로 없네...


그냥 40팩에 1전설이라고 정신승리 해야겠음;;;

성능을 떠나 주술사 전설카드인 승천한 할라질 (Hallazeal the Ascended) 써보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