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이벤트 영상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by 뱀선생게임 2018. 8. 16. 11:10

본문

반응형

[뱀선생]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이벤트 영상


스토리 순서대로 정렬한 재생목록 링크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3uDzgq4psIxHsutleZwkDn


블리자드의 MMORPG PC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World Of Warcraft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노코멘트 게임플레이 공략 및 스토리 이벤트 영상. 


2018/08/14 - [게임 정보] - 와우 격전의 아제로스 스토리, 얼라 수도 스톰윈드 침투 시나리오 이벤트 ㅋ

2018/08/14 -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격전의아제로스 스토리, 줄다자르 지역 잔달라 트롤의 대도시 다자알로 호드 영입

2018/08/14 -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뱀선생]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볼둔 지역 이벤트 및 스토리 게임플레이 영상

2018/08/15 - [게임 연재 및 공략/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줄다자르 지역 스토리 및 이벤트 영상

2018/08/16 - [게임 정보] - [뱀선생] 와우 확장팩 격전의 아제로스 호드 나즈미르 지역 스토리 및 이벤트 영상

이번 확장팩 격아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호드 vs 얼라이언스 전쟁이 컨셉인만큼 서로의 주둔지 지역에 처들어가서 거점을 만들어내는 내용임 ㅋㅋㅋㅋ

추종자와 임무도 나오는데 미샤 렉사르 같은 호드 영웅들을 써먹을 수 있음.

마지막으로 갈수록 제이나 안두인 같은 얼라이언스 대장급들과 싸울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ㅋ


격아 전쟁 대장정 스토리, 가로나 등장 및 렉사르 추종자 영입


격아 전쟁 대장정 스토리, 워크 영화에 나왔던 하프오크녀 가로나 등장 및 렉사르 추종자 영입. 

얼라 점령지 스톰송 계곡에 처들어가서 거점 세우는 호드 용사들.


호드 격아 전쟁 대장정 스토리, 드러스트바 거점 확보 갤리윅스 슈퍼카와 마녀숲


전쟁 대장정 드러스트바 거점 확보. 

아이트리그와 함께 갤리윅스 슈퍼카 전쟁 세발차 타고 마녀숲도 돌아다니고 아제라이트 광석 확보를 위한 거점도 세움 ㅋㅋㅋㅋ 고블린 기술은 세계 제일 ㅋㅋㅋ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군도 탐험 아제라이트를 차지해라

나타노스 브라이트콜러 지시대로 아제라이트를 얼라이언스보다 빨리 차지하기 위해 플레이어 영웅과 잔달라 트롤 부족 선장 레즈오쿤을 군도에 파견함. 군도 탐험하면서 아제라이트 광석을 모으는데 원숭이 종족 쿠젠 우까까꾸도 반짝이라며 모으고 있었음 ㅋ 수평선에 얼라이언스 쿨 티란 함선이 나타나니까 급하게 아제라이트 광물 먹고 째는 선장 레즈오쿤 ㅋ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티라가드 해협 거점 해적을 이용하자


이번 확장팩 격아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이벤트. 호드 전쟁 대장정 스토리 티라가드 해협 거점 얼라이언스 구역의 해적을 이용하자. 트롤 어둠사냥꾼 타이진과 함께 여자 해적 일등항해사 오윙스에게 접근해 반란을 일으켜 얼라 땅에 호드 거점 기지 하나 박아야함 ㅋㅋㅋㅋㅋ 이 퀘스트 끝나면 보상으로 어둠사냥꾼 타이진 추종자를 얻을 수 있음.



(계속 추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