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기무라타쿠야 용과같이 콜라보 신작 저지아이즈 한글판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9. 11. 05:13

본문

반응형

[뱀선생] 기무라타쿠야 용과같이 콜라보 신작 저지아이즈 한글판 공개



기무라타쿠야 용과같이 콜라보 신작 저지아이즈 한글판 공개.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JUDGE EYES 2018년 12월 13일 발매 예정. 

세가 게임 답게 공식 한국어 자막을 지원하는 한글화 한글판 확정. 용과같이 게임스튜디오가 개발하는 차기작 신작으로 컨셉배경은 탐정인가 봄. 
주인공 모델링을 일본 유명 배우 기무라 타쿠야 섭외 ㅋㅋㅋㅋ 
(생각해보니까 용과 같이 시리즈에서도 일본 AV 배우들을 계속 섭외해왔네요 ㅋ)

용과 같이 배경인 카무로쵸가 그대로 등장하는 느낌? 

예약판매 뜨면 지를까나 ㅋㅋㅋㅋ

[JUDGE EYES : 사신의 유언] 한국어판 12월 13일(목) 발매 결정!
게임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Takuya Kimura in PS4™ 리걸 서스펜스 초대작!
정의라는 이름의 흉기
Takuya Kimura 주연의 PlayStation®4용 신작 타이틀 발매 결정!
배우 · 가수로 활동하는 Takuya Kimura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강력한 태그를 이루어,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을 제작했습니다.
현대의 도쿄를 무대로 끔찍한 범죄와 음모에 대항하는 새로운 영웅 야가미 타카유키의 활약이 그려집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