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팔콤 주주총회에서 공개한 신작 JRPG 게임 이스9 공식 발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8. 12. 19. 14:22

본문

반응형

팔콤 주주총회에서 공개한 신작 JRPG 게임 이스9 공식 발표


2018년 12월 19일 팔콤 주주총회에서 공개한 ARPG 이스 시리즈 최신작 이스9.


영웅전설 시리즈와 함께 일본 RPG 개발사 팔콤의 대표적 JRPG 시리즈.

이번 신작 정식 타이틀명은 이스 Ⅸ 몬스트럼 녹스 (PS4)

이스 시리즈 중 처음으로 플스4 콘솔 플랫폼을 베이스로 개발한 작품일듯?


2019년 발매 예정으로 게임의 무대는 감옥도시


스토리 배경은 이스 8 직후로 알려짐.



아돌 크리스틴 이번에는 또 어디서 어떤 여신을 후리러 가는가 그의 100여권의 일기가 하루빨리 공개되길 기대해본다


결국 제나두는 아니었군요


루머는 아니지만 이미 제작중이라고 여러번 밝혔었고, 연말 결산에도 공개한다고 했었음


3시 발표라고 안했던가 주주총회 이외에 3시에 추가 정보 따로 풀려나???


모션캡쳐 쓴다는게 이번 작인 듯. 힘내길..


이스8 꿀잼이었는데 이것도 기대되네


또 그래픽 썩창일려나ㅋ 하긴 팔콤급이 거기서 거기니ㅋㅋ ㅉ


이스8 일러부터 게임성까지 최고의 게임이었는데 기대중... 이번에도 같은분이 일러작업해주셨으면 하네요 ㅎㅎ


일러 퀄리티 최상인건 인정하는데 일러레 사상이..


파도에밀려서 감옥까지간건가?


스샷 케릭터는 아돌이 아닌것 같네요?


이스8 하는데 그래픽에 충격 먹었었음... 이번에는 어떨지


이스8 다나의 포스가 ㄷㄷ해서 어떤 히로인도 만족이 안 될거 같다..


전작 이스8 플스4 버전 메타크리틱 평점이 85점이라서 이스9 기대해본다 당연 한글화 한글판 가즈아~!!


파판15 이후 퀄리티 잘 뽑힌 JRPG 게임 나와주라~~


출처 : http://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17926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