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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2018년 가장 실망스러웠던 똥겜 망작 게임 15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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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18. 12. 19. 1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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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뱀선생] 2018년 가장 실망스러웠던 똥겜 망작 게임 15선


게이밍볼트 게임웹진 선정 2018년 가장 실망스러웠던 게임들 ㅋㅋㅋㅋ


음.. 다행스럽게도??? 이중에서 3가지 정도 해봤습니다 -_-ㅋ


진삼국무쌍8 한글판 스팀 예판 질렀다가 한시간 해보고 이건 아니다라고 환불 때렸는데 진짜 망겜 판정받았었네 ㅎㄷㄷ


베데스다의 신작 폴아웃76 진짜 기대작이였는데 이렇게 날아가버린게 허무할정도....

닌텐도 스위치 독점작 슈퍼마리오파티가 들어있는것도 특징.


혹시나 했는데 AAA급 블록버스터 대작 타이틀로 기대에 비해 아쉽다는 평가를 들은 섀도 오브 더 툼레이더는 여기 낄정도는 역시 아닌듯 ㅋㅋㅋ

그래도 메타 80점은 받은 게임이라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도 라라크로프트 리부트 3부작 마지막 작품이 명작으로 못 뽑혔고 변화가 별로 없는게 아쉬울뿐 나름 무난한 평작 재미로 엔딩까지 봤음 ㅋㅋㅋㅋ


1. 메탈기어 서바이브


메탈 기어 를 둘러싼 부정적이고 압박감이 컸 습니다. 처음 공개 된 순간부터 살아  났고, 시작했을 때 완벽하게 정당화되었습니다. 코나미 히데오의 퇴장 후, 메탈 기어  프랜차이즈 의 운명은  어둡게 보였으 나 아무도 그렇게 나쁘고 빨리 빠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못했습니다. Metal Gear Survive  는 게임을 한 번 보아도 게임이 가능한 메탈 기어  경험 에서 팬이 원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 그것은 Metal Gear  라는 별명을 지니고  있지만 실제로 고통스럽지 않고 반복적 인 게임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결국 전설적인 시리즈를 모욕하는 것입니다.


2. 진삼국무쌍8


Dynasty Warriors  는 오랜 기간 동안 편안한 그루브로 자리 잡았지만,  Dynasty Warriors 9 에서는 개발자 인 Omega Force가 개방적인 세계로 물건을 혼합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모든 게임이 공개 된 세계 일 필요는 없습니다. 들어  진 삼국 무쌍 9 , 그냥 작동하지 않았다. 게임은 가지고 있어야하는만큼 더 큰 경기장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비어 있고 생명이없고, 재미있는 일이 부족하다는 것을 느꼈고, 가장 중요한 것은 다이너스티 워리어 (Dynasty Warriors)를  그렇게 재미있게 만드는 것들로부터주의를 산만하게했습니다  .


3. 슈퍼 마리오 파티


슈퍼 마리오 파티  는 결코 나쁜 게임이 아닙니다. 파티 나 모임에서 여러 그룹의 플레이어가 즐길 수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이전의 Mario Party  게임 에서 도입 된 더 짜증나는 메커니즘을 제거하는 동시에 매우 잘하도록 설정된 것을 성취합니다  . 친구들과 짧은 시간에 놀아 볼 때 좋은 시간이지만, 놀랍게도 제한된 보드 선택과 거의 모든 닌텐도 게임에서 실망스러운 추세가 될 수있는 몇 가지 중요한 문제로 고통을 겪습니다. 작동합니다. 


4. 마더건쉽


모군  은 위험을 감수하고 오늘날과 같이 많은 것을 볼 수없는 장르에서 새로운 아이디어를 구현하려는 많은 찬사를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그 아이디어 중 일부는 총 제작과 마찬가지로 매우 잘 구현 된 것이므로별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 레벨의 디자인은 과도한 무작위 화에 시달리고 진행은 거의 완전히 깨지기 때문에 때때로 게임을 통해 놀 수 있습니다. 눈에 잘 띄지 않는 시각적 인 팔레트와 기술적 문제가 흩어져 있어도 상당히 어려움을 겪습니다.


5. 온러쉬


Onrush  는 경주 장르에서 다른 무언가를하려고 노력한 것에 대한 칭찬을받을 가치가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것을 잘합니다. 그러나 많은 아이디어를 완전히 실현하기 위해 요리를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한 것처럼 느껴집니다. 출시 당시,  Onrush 는 제공되는 모드가 다양하지 않았고, 협동 멀티 플레이어가 큰 실수 였기  때문에 내용이 부족했습니다. 그 자체로 게임 자체가 기계적으로 건전하다고하더라도 - 사실 이상 - 사실 - 참신함은 곧 얇아졌습니다. 


6. 어스폴


인기있는 게임에서 아이디어를 빌려 자신의 경험의 핵심을 얻었을 때 얻은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Earthfall을 얻  습니다 . Left 4 Dead 와 같은 게임 팬에게는  이 경험이 너무 익숙합니다. 너무 친숙해서 거의 자신의 정체성이 부족한 것처럼 보입니다. 독창성이 완전히 결여 된 것은 결코 결코 좋은 문제가 아니며 , Earthfall 의 경우  절대적으로  중요 하기 때문에 악화  됩니다. 게임이 근본적으로 망가 졌다고 말하는 것은 완전히 틀린 것이지만, 게임 그 자체가 뭔가의 창백한 모방 이라기보다는 게임 자체를 존중하지 않을 때, 당신이 방어 할 수있는 것은별로 없습니다.


7. 위해피퓨


우리 Happy Few  는 재미있는 설정과 눈에 띄는 시각적 프리젠 테이션으로 강력한 첫인상을 남깁니다. 그러나 게임을 시작할 때 균열이 매우 빠르게 나타납니다. 경험의 핵심에 놓인 메 커닉은 놀랍게도 단순하고, 반쯤 구운 느낌이 들었고 독창성이 전혀 부족한 상태였으며, 처형이 좋지 않았고 최악의 경우 완전히 망가졌습니다. 최악의 경우,이 게임은 많은 기술적 인 딸꾹질로 가득 찼다. 게임을 더 힘들게하는 것은 어려운 투쟁이었다.


8. 콜 오브 크툴루


Cthulhu의 부름  은 적어도 인기있는 탁상용 게임을 기반으로 한 RPG 또는 HP Lovecraft가 창안 한 매혹적인 신화의 가장 어두운 구석에서 끌어 당겨서 분명히 많은 일을했습니다. 잘 수행 되었다면 올해의 가장 놀라운 히트 곡 중 하나 였을 것입니다. 슬프게도 잘하지 못했습니다. 기술적 인 문제에서 고르지 않은 걸음 걸이, 결코 제대로 실현되지 않은 단순한 메커니즘, 소스 자료에 거의 미치지 않는 이야기 및 환경 설정에 이르기까지  Cthulhu  는 거대한 것처럼 보이는 게임입니다 잠재 성의 낭비.


9. 페르소나 댕싱 컬렉션 3 / 페르소나 댄싱 컬렉션 5


하나는  재미 있고 즐거운 시간을 기대하며 시리즈 '유명한 사운드 트랙의 훌륭한 리믹스를 듣기 위해 페르소나  춤 게임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페르소나 3  과  5  댄스  가 그러한 것들을 전달하는 동안  , 그들은 예상했던 것과 기대했던 것보다 더 자주 그들을 전달합니다. 두 게임의 노래 선택은 유료 DLC 뒤에 고정되어있는 두 곡의 최고의 노래 중 일부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제한적입니다. 리믹스 자체는 원하는만큼 많이 남겨 둡니다. 가장 하드 코어 인  페르소나 팬 이더라도이  게임을 추천하기는 어렵습니다.


10. 스테이트 오브 디케이2


부패 의 첫 번째 상태는  별의 게임이 아니었지만, 그것은 끝없는 묵시 후 즐거움의 시간을 제공 할 수있는 잠재력을 가진 확실한 노력이었습니다. 모든면에서 점점 커지고있는 속편이기 때문에,  붕괴 2 상태는  커야했지만 불행하게도 더 커졌지만 반드시 나아지지는 않았습니다. 할 일이 더 많았지 만 새로운 것들 중 많은 것들이 반드시 가장 잘 구현 된 것은 아니었고 새로운 것들을 도입하기위한 시도에서 게임은 고정되어 있어야했던 첫 번째 게임의 문제점을 무시하는 결과를 낳았습니다. 그것은 빠르게 초점이 맞지 않고 반복적 인 경험으로 바뀌 었습니다. 실망스럽고보기 싫은 영상과 기술적 인 쟁점으로 인해서 더 심화되었습니다.


11. 폴아웃76


Fallout 76  출시로 이어지는  Bethesda는 진정한 본격적인 Fallout  경험 으로 부끄럽지 않게 마케팅했습니다  .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과장된 이유를 이해하는 것이 어렵지 않지만 Fallout 76의  죄를 훨씬 심각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그 사실입니다  . " 낙진  게임을 위한  "나쁜 점이 아닙니다. 단지 나쁜 것입니다. 충격적인 기술적 인 문제와 끔찍한 성능이 합쳐져서 AAA의 적절한 출시로 선반에 절대적으로 아무런 권리가없는 게임이되었지만, 그 핵심에서  Fallout 76  은 원하는 것에 대한 모순 된 아이디어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혼란스럽고 지루하고 단순한 경험을하도록 만드는 혼란스러운 디자인 결정.

폴아웃76 트레일러 영상 첫 공개했을때는 분위기 좋았는데 그만큼 더 쎄게 뒷통수 맞은 느낌;;;


12. 데라시네


Deracine  은 일반적인 From 소프트웨어 게임이 아니므로 세계의 어느 누구도 VR 의 Dark Souls  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 사람들  은 특별한 것을 기대하고 있었고  , 데라 시네는  분명히 먼 거리에서 감상 할 수있는 것들을 가지고 있었지만,  그 중에서도 가장 뛰어난 예술 스타일이었습니다. 당신이 실제로 그것을 연주 할 때, 당신이 기대하는 수준이 아님을 깨달았습니다. From Software 될 게임. 불쌍한 카메라 작업은 VR 게임을 깨뜨릴 수있는 무언가입니다. 정확히 여기에서 일어나는 일이지만, 이동 제어가 없으면 경험이 더 좌절하게됩니다. 그런 다음 영혼 과 같은 게임에서 효과가 있을지 모르는 스토리 텔링에 지나치게 조각난 성가신 모호한 접근 방식이 있습니다. , 그러나 완전히 모험 게임이 좋아해야하는 것의 요점을 놓친다.


13. 오버킬의 워킹데드


로  월급 날  과  월급 날이 개발자 잔인한 소프트웨어는 그들이 무엇에 최선을 수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체,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협동 슈팅 게임의 개발자로서 자신의 명성을 구축. 그리고  Overkill의 The Walking Dead는  확실히 즐거움을 줄 수 있으며 절대적으로 손상되지는 않습니다. 개발자의 기준에 부합하지 않으며 그것이 기반으로하는 재산의 대검에게도 공평하지 않습니다. 게임은 결코 역학으로 기대되는 것 이상으로 열심히 시도하여 실망스러운 경험을하게되는 반면 중매 및 기술적 인 문제와 같은 기본 사항의 부족은 전체 경험을 크게 떨어 뜨리는 데 크게 기여합니다.


14. V랠리4


V- 랠리  는 어느 레이서라도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할 수있는 영역에서 넘어집니다. 제한된 트랙을 가지고 있고, 순간적인 게임 플레이를 매우 실망스럽게 만들고, 반복적이고 얕은 경력 모드를 만드는 불쌍한 핸들링을 가지고 있으며, 버그와 결함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랠리 팬이라면 정말 즐길 수있는 게임이지만, 그렇다고해도 문제는 많고 부인할 수 없습니다. 


15. 북두와 같이


Yakuza  시리즈의 팬과  North Star 의  주먹이  Lost Paradise의  기쁜듯한 폭력과 사각 전투 에서 확실히 즐거움을 찾을 수 있지만  이것은 게임이 끝나면 무한히 나아질 수있는 게임의 또 다른 예입니다. 요리하는 데 조금 더 시간이 걸렸습니다. 게임은 일관성없는 페이싱과 너무 잘 발달하지 않은 음모로 고통을 겪습니다. 게임이 조금만 반복 될 때보 다 더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이 15가지 중에서 원탑 2018년 원탑 똥겜으로 폴아웃76 선정.

낙진 76  이 얼마나 나쁜지 는 놀랍습니다  . 거대한 개발자가 만든 게임이 중요한 리셉션을받는 대부분의 경우, 평범하고 단순한 과장의 경우를 적어도 지적하기는 어렵지 만  Fallout 76 에서는 대부분의 비판이 정당화됩니다. 이것은 완전히 자질이없는 게임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그러한 자질은 나쁜 디자인 결정, 지루한 게임 플레이, 그리고 우스꽝스럽게 나쁜 기술적 인 문제로 산재 해 있습니다. 이것이 낙진 이기 때문에 너무 많이  찌르다. 게임, 베데스다가 만든 게임, 아주 최근에 전체 산업계로부터 엄청난 존경을 받았다는 두 가지 이름 -이 두 가지 이름과 관련해서는 끔찍한 끔찍한 제품을 보는 것은 충격적입니다. 이러한 모든 이유와 많은 이유로,  Fallout 76  은 2018 년의 가장 실망스러운 게임입니다.



북두와 같이 ㅜㅜ 팬심으로도 엔딩까지 플레이 못했습니다


저도 용과같이 기대하고 샀는데 전투가 너무 지루함 그 대가리 터지는 연출도 한두번이지 계속 나와서 전투 템포 끈키는게


슈퍼 마리오 파티는 괜찮은 편인데.. 온라인 모드가 빈약한게 문제긴 하니 그것 때문에 들어간 것 같지만요

너무 인싸 겜이라서 망


마파는 보드 맵 적은걸 문제삼은 듯. 솔직히 풀프라이스 게임에 보드 맵 4개는 너무하긴 했음. 온라인도 극히 일부의 미니 게임들만 지원해서 구색 맞추기란 느낌이 강하게 들고...


솔직히..올해 폴아웃 76을 이길만한 폭망겜이 있을까 싶다..

1. 트라이센티니얼 에디션 DLC적용 안됨, 아토믹산거도 마찬가지 2. 한글화기간 연기.. 2일후 3. 황무지에 던져주고 뭐를 하라는 건지


걍 폴아웃이 제일 유명하니까 덤탱이 쓴거지 폴아웃76보다 못한게 수두룩한데 게다가 실제로 플레이하면 재미자체는 보장됐는데 이름값때문에 까이는 거지


실망이라는 단어의 뜻 모르심? 폴아웃76보다 못한게임들도 있겠지만 폴아웃76는 오랜기간동안 가장 사랑받던 제작사를 하루아침에 ea급으로 끌어내리는 불가능에 가까운 일을 해낸 여러모로 역대급의 게임임. 유명해서 덤탱이쓴게 아니라 그냥 당연히 폴아웃76 가 뽑혀야함. 솔직히 올해 뿐만아니라 역사상 가장 실망스러운 게임을 뽑아도 5위 안엔 들어갈듯


씨오브씨브즈가 없네


주옥같은것들 많네ㅋㅋ


배틀필드 V는 제작사 때문에 그렇지 게임성은 그렇게 평가 절하되지 않았나 보네요


섀오툼 의외로 없네 덜 망했나

쉐오툼이 빠졌네.


출처 : https://gamingbolt.com/15-most-disappointing-games-of-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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