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및 잡생각 - 애플이 소니 인수에 나서면서 소문이 소용돌이 친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9. 26. 16:00

본문

반응형

190926 루머로 등장한 애플 or 아마존의 소니 인수 썰.

 

물론 이번 루머는 소니 그룹 전체가 아니라 영화 쪽 계열사 소니 픽쳐스를 말하는것 같음.

아무래도 넷플릭스 초대박으로 전세계가 스트리밍 플랫폼 경쟁의 시대로 들어서서 콘텐츠 IP 확보에 주력하는 모양새에 이런 루머가 나오느듯.

 

어쨌거나 애플은 전세계 탑급 시총 상위 기업이라 돈은 많으니까 만약에 게임쪽 진출한다고 소니 게임쪽 인수해버리면 엄청날거라는 헛생각이 떠올랐음.
애플 새로운 키노트 발표회에서 새로운 아이폰과 함께 애플 플레이스테이션 발표!!! 지린다 ㅋㅋㅋㅋㅋ
팬층 두껍기로 유명한 앱등이 + 플빠 크로스 최강 합체 ㅋㅋㅋㅋ
닌텐도 스위치 대박나서 점유율 많이 치고 올라온걸로아는데 그러면 다시 플스 독점의 시대로???

 

애플 갬성이 들어간 사과 마크 박힌 차세대 플스 콘솔 게임기 가격도 디자인도 ㅎㄷㄷ 하려나 ㅋㅋㅋㅋ

사과 애플 마크 뜨면서 갓오브워2 진짜 지리는데? ㅋㅋㅋㅋ

 

애플은 의심 할 여지없이 가장 강력한 회사 중 하나입니다. 지난 10 년 동안 애플은 Beats Electronics, Shazam, 심지어 Siri까지 인수했으며, 원래 예약을보다 쉽게하기 위해 완전히 별개의 앱으로 개발되었습니다. 5 월 CNBC와의 인터뷰에서 팀 쿡 (Tim Cook) CEO는이 기술의 거대 기업이 훨씬 더 지적 및 인재 자산을 인수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Apple은 2019 년 11 월 이후 2 주 반에 약 1 개의 회사 비율로 20 개의 새로운 회사를 인수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수 대부분을 둘러싼 비밀 수준이 있었으며, 최근에는 공개적으로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2019 년 5 월 현재 새로 인수 된 회사 중 약 14 개 회사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스파이더 맨의 재산에 대한 디즈니와 소니의 협상에 대한 교착 상태에 비추어 애플은 소니 픽처스를 직접 구매하려고한다고 밝혔다. 애플이 인수 할 수있는 새로운 목록은 A24, Lionsgate, CBS, Sony Pictures, MGM Studios, Netflix 및 게임 퍼블리셔를 포함한 트위터를 통해 투자자 분석가에 의해 밝혀졌습니다. 이러한 인수가 확정 된 것은 아니지만 Disney-Sony 계획이 실패한 이유 일 것입니다. Apple이 Sony를 인수 한 후, Spider-Man 캐릭터 및 기타 관련 자산에 대한 권리는 Disney가 Marvel을 구입하기 전에 두 회사의 거래의 일부로 Marvel로 자동 복귀됩니다. 

그러나 소니를 주목하는 또 다른 회사는 아마존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아마존이 현재 스트리밍 기능을 넘어서 개발하려는 소니 구매에 관심이 있다는 소문이 돌고있다. 어느 회사도 연극 제작 모델이나 배포 모델을 가지고 있지 않기 때문에 Apple과 Amazon은이 문제를 공유합니다. 올해 초 Apple과 JJ Abrams와 그의 제작 회사 인 Bad Robot과의 계약에 관한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 아브람은 자신이 적응할 수있는 지적 재산이 부족하고 회사에 연극 배포 모델이 없었기 때문에 애플과 큰 거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애플과의 거래로 인해 제삼자에게 판매하거나 그와 협력하지 못하게되었을 것입니다. 디즈니와 파라마운트와 같은 다른 프로덕션 회사뿐만 아니라 대단한 성공을 거둔 "Westworld"시리즈와 같은 텔레비전 프로젝트에서 효과적으로 차단했습니다. 대신, Abrams는 Disney가 지불했을 금액의 약 절반을 WarnerMedia와 계약했습니다. 이를 통해 DC Extended Universe의 캐릭터와 함께 작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Bad Robot 아래 자신의 프로젝트를 통해보다 창의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이 소니를 구매한다면, 온라인 스트리밍을 넘어서서 이동해야하는 연극 배포 모델을 제공 할 것이다. 이를 통해 DC Extended Universe의 캐릭터와 함께 작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Bad Robot 아래 자신의 프로젝트를 통해보다 창의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이 소니를 구매한다면, 온라인 스트리밍을 넘어서서 이동해야하는 연극 배포 모델을 제공 할 것이다. 이를 통해 DC Extended Universe의 캐릭터와 함께 작업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Bad Robot 아래 자신의 프로젝트를 통해보다 창의적인 자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애플이 소니를 구매한다면, 온라인 스트리밍을 넘어서서 이동해야하는 연극 배포 모델을 제공 할 것이다. 

Tony Vinciquerra CEO는 소니가 직면 한 이러한 다양한 길에도 불구하고 소니는“판매용이 아니며”어떤 플랫폼에서도 보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Vinciquerra는 제작자를 보호하고이를 지키 겠다는 ​​의사를 표명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에 대한 속도. 앞으로 애플이 소니를 더 진지하게 추구하는지 또는 아마존이 제안을 할 것인지 지켜 보는 것은 흥미로울 것이다. 이러한 거래가 현실화되기 시작하면 확실히 전례없는 방식으로 연극 릴리스의 얼굴을 바꿀 것입니다. 또한 소니가 주변에서 벌어지는 입찰 전쟁에 어떻게 저항하는지, 그리고 그들이 계속하려는 스트리밍 전쟁에 기꺼이 참여할 것인지 여부를 보는 것이 흥미로울 것입니다. 

출처 : http://thewellesleynews.com/2019/09/26/rumors-swirl-as-apple-looks-into-acquiring-son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