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SPN피셜 블리즈컨2019 오버워치2 발표 루머 진실 확정 ㅋ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10. 28. 06:56

본문

반응형

최근 쏟아지고 있는 블리즈컨2019에 발표될 블리자드의 차기작 유출 정보 루머.

191028 ESPN피셜 블리즈컨2019 오버워치2 발표 루머를 진짜라고 거의 확정해버렸음.

 

espn 홈페이지에 올라온 블리즈컨2019 가이드 데모에서 나왔다는 오버워치2 ㅋㅋㅋㅋ

 

새로운 멀티 게임 방식 모드로 푸쉬 모드가 공개된다고 함.

캐나다 토론토 배경의 점령 + 쟁탈 + 호위가 혼합된 스타일이라고 함 ㅋ

그리고 PVE 모드도 발표하는데 루시우 고향 브리질 리우데자네이로 배경의 4인 협동 코옵 스토리 미션 개발중.

거기에 오버워치2라고 발표하는만큼 또 다른 게임시스템으로 특성 + 아이템이 나온다고???

 

이제 오버워치2 출시는 확정적인것 같고 중요한건 이게 새로운 차기작으로 나오는건지 아님 1편의 DLC 확장팩 형식으로 구매해야하는건지 아님 기존 1편의 자동 무료 업데이트 버전일지???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래도 돈, 이익을 벌어야하는 회사인데 모두 다 무료로 풀것 같지는 않고 새로운 차기작 시스템은 무료 업데이트로 자연스럽게 오버워치1을 문닫고 오버워치2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 그리고 PVE 스토리 모드를 DLC 유료 확장팩으로 팔것 같음 ㅋ

 

 

블리즈컨 소스와 블리즈컨 교육 문서에 따르면 이번 주 블리즈컨에서 새로운 로고, 새로운 게임 모드,지도, 영웅 및 PvE 기능을 갖춘 인기있는 오버 워치 프랜차이즈의 다음 반복이 공개 될 예정입니다. ESPN에 의해 ​​획득되었다.

그것은 이전에보고 된 코 타쿠 6 월에 블리자드는 블리자드가 오버 워치 엔진을 사용하여 취소 된 스타 크래프트 1 인칭 슈팅 게임에 포함 된 회사의 다른 영역에서 자원을 할당과 더불어, PvE를 중심 오버 워치 2 작업을했다. ESPN이 입수 한이 문서는 금요일에 시작되는 블리 자컨 (BlizzCon)의 블리자드 프랜차이즈 e 스포츠 타이틀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들에 대한 첫 번째 모습을 제공합니다.

특히 오버 워치 로고에는 오른쪽 상단에 작은 주황색 "2"가 색인되어 있습니다.

 

이 문서에 따르면 영웅의 재능과 게임 내 아이템이 Overwatch 2 PvE에 등장하며 임무 중 하나는 리오 데 자네이로에서 설정된 4 인 스토리 경험이 될 것입니다. Blizzard은 댓글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스토리와 이야기 요소에 중점을 둘 것이지만 Overwatch는 2015 년 베타 버전에서 게임이 출시 된 이후 처음으로 새로운 모드를 보게 될 것이며 "Push"는 어썰트, 컨트롤, 에스코트, 하이브리드와 함께 공개 될 예정입니다. 문서에 따라 "토론토"를 기반으로 새 맵에서 푸시가 설정됩니다.

Overwatch가 출시 된 이래로 전문적인 Overwatch League 플레이어를 포함한 경쟁 Overwatch 커뮤니티의 많은 사람들은 Assault와 같은 인기없는 Overwatch 게임 모드에 대해 불만을 표명하고 새로운 변종을 요청하고 있습니다. Overwatch 개발 팀은 2/2/2 역할 잠금 및 역할 대기열을 게임에 구현하는 등 Overwatch 커뮤니티의 우려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번 주말 블리즈컨 참석자들은 PvE 스토리와 새로운 게임 모드를 모두 이용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블리자드는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최소 한 명의 새로운 영웅을 발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년 "조니 카슨이 출연 한 오늘의 쇼"블리자드 아레나에서 2 년간의 오버 워치 리그 게임을 한 후, 내년에는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처음으로 오버 워치 리그가 시작됩니다. 블리자드는 오버 워치 2와 게임에 대한 흥미 진진한시기에 블리자드에게 더 나은시기를 맞이할 수 없었으며, Twitch와의 2 년간 9 천만 달러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방송 미디어 권리가 회사에 남아 있기 때문이다.

출시는 게임 개발자를 위해 격렬한 시간에 온다. 블리자드 창립자이자 CEO 인 마이크 모하임 (Mike Morhaime)은 지난 10 월 다른 최고 경영진들과 함께 사임했으며 회사는 2 월 초에 약 1,000 명의 직원을 해고했습니다. 이번 달이 회사는 하스 스톤 선수 Ng "blitzchung"Wai Chung이 게임 후 인터뷰에서 반정부 홍콩 시위대를지지하고, 반파 당 의회 그룹 으로부터 온라인 시위와 비판을 받고 나서 국제 사고 를 벌였다 .

블리즈컨은 캘리포니아 애너하임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금요일과 토요일에 운영됩니다.

출처 : https://www.espn.com/esports/story/_/id/27939436/overwatch-2-feature-pve-new-map-least-one-new-hero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