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블리즈컨201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어둠땅 정보 모음

게임 정보/게임쇼

by 뱀선생게임 2019. 11. 3. 21:07

본문

반응형

블리즈컨2019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 어둠땅 정보 모음

 

몰락한 호드의 수장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아제로스와 죽은 자들의 땅을 가르던 장막을 뚫고 삶과 죽음 사이의 균형을 혼란에 빠뜨릴 일련의 사건을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아제로스의 영웅들은 실바나스가 저지른 일의 뒷수습을 맡으며 경이롭고도 무시무시한 사후 세계를 대면하게 됩니다.

어둠땅은 격아 다음 확장팩으로 2020년 12월 31일 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어둠땅 사전구매를 통해 형변템, 마법부여, 탈것, 120 부스팅 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종족이 죽음의 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새로 죽음의 기사를 만들 수 있는 종족은 시네마틱보다 먼저 일어나는 특별한 시나리오를 할 수 있습니다. 어둠땅 사전 구매 시, 느조스의 환영(8.3) 출시 후 얼마 지나지 않아서 판다렌과 동맹 종족 죽음의 기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1. 어둠땅의 시스템
전설 시스템이 돌아옵니다. 하지만 군단같이 운에 의해 드랍되는게 아니고 플레이어가 원하는 것을 제작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령력와 영혼결속이라는 시스템이 추가됩니다. 령력을 올려서 영혼결속을 개방하여 지속 효과를 얻습니다. 령력은 유물력같이 강제성이 높지 않은 편으로 설계될 예정입니다.
영혼결속은 성약 선택 후 특정 영혼과 결속하는 시스템으로 이들에게 령력을 투자하여 일부 기술을 개방하게 됩니다. 영혼결속의 기술 트리는 개인이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습니다.

많은 기술이 다시 돌아오거나, 일부 특성 및 명예 특성이 공용 기술이 됩니다.
저주받은 탑이라는 무한 반복 가능한 던전이 추가됩니다. 이곳은 갈때마다 던전 구조 등 환경과 몹이 바뀝니다.

 

2. 레벨업 변경점
레벨 압축이 발생하여, 어둠땅의 최대 레벨은 60이 됩니다. 기존 만렙(120)은 50이 됩니다. 그리고 10~50의 경우 이전 확장팩의 모든 필드에서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1-10 레벨의 경우 기존 시작 지역이 아닌 Exile's Reach에서 튜토리얼을 하게 됩니다. 50부터는 어둠땅을 갑니다.
특성은 이전같이 7줄로 구성되며, 15레벨부터 50레벨까지 올리게 됩니다.
첫 번째 캐릭은 50-60렙때 승천의 보루 - 말드락서스 - 몽환숲 - 오만의 영지를 순서대로 지나게 됩니다. 하지만 부캐릭은 이 순서에 상관없이 렙업할 수 있습니다.
죽음의 기사와 악마 사냥꾼은 1부터 시작하며 인트로 퀘스트가 1~10레벨 퀘스트가 됩니다.
동맹 종족은 10레벨부터 시작합니다.

 

3. 성약
어둠땅에 있는 4개지역에는 각각 성약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만렙 후 이들 중 하나에 가입하게 됩니다.
승천의 보루 - 키리안:굳건한 수호자로서 죽은 이의 영혼을 인도합니다.
몽환숲 - 나이트 페이: 자연의 수호자로서 재생의 굴레를 지탱합니다.
말드락서스 - 강령군주: 죽음의 병사로서 우주를 무대로 전쟁을 벌입니다.
오만의 영지 - 벤티르: 죄를 탐식하는 자들로, 악한 영혼에게서 령을 수확합니다.
여러분이 이들 중 뭘 선택하는지는 자유입니다. 성약과 관계가 깊어질수록 기술 2개와 방어구, 무기, 망토를 대체하는 등에 부착가능한 형변템, 업그레이드 가능한 탈것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성약 판금 방어구 룩과 키리안 등에 부착가능한 것의 모습.
기술은 2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하나는 모든 직업 공용 기술이고 다른 하나는 직업별 기술입니다.
성약별 공용 기술과 마법사 전용 기술.
성약별로 총 4개의 대장정이 있습니다. 성약은 바꿀 수 있지만 상당한 노력을 해야 합니다.
각 성약은 성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는 군단 직업 전당과 비슷한 곳으로 여러분은 여기서 많은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4. 형변과 커스터마이징
다양한 캐릭터 커마 옵션이 추가됩니다. 다양한 헤어스타일, 피부색 등을 포함하여 드레나이의 꼬리 길이, 트롤의 전신 문신 등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우우나를 만나게 되는 수수께끼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전설 아이템 형변을 할 수 있습니다.

 

5. 현재 돌아가고 있는 서버 관련
(*아마 시간은 북미 시간.)
와우 15주년 이벤트가 2019년 11월 5일부터 진행될 예정입니다.
와우 클래식 필드 보스와 명예 시스템이 이번주에 추가됩니다.
조만간 아기 알파카 도티를 판매합니다. 이 수익금은 Make a Wish Foundation과 We.org에 기부됩니다.

 

6. 기타 9.0 관련 정보
유산 방어구는 여전히 얻을 수 있습니다. 60을 달성하면 됩니다.
전쟁모드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비행은 군단과 격아와 비슷한 방식을 풀립니다.

 

와우 확장팩 어둠땅 게임 특징 정보

 

어둠땅: 확장팩 특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에서는 새로운 기능과 활동이 플레이어를 기다립니다. 여러 영역과 세상을 넘나들며 다음과 같은 모험에 임하게 됩니다.

 

어둠땅 꾸러미 사전 구매 가격 : 신화 꾸러미 94,000원 / 영웅 꾸러미 69,000원.
영웅 꾸러미 : 120 레벨 캐릭터 업그레이드와 마법의 영원고룡 비행 탈것을 즉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비행 탈것으로 영원한 여행자의 의복 형상변환 세트를 찾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느조스의 환영 패치 적용 후 동맹 종족 및 판다렌 종족의 죽음의 기사를 사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신화 꾸러미 : 영웅 꾸러미의 모든 구성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추가로 게임 시간 30일, 령 지룡 애완동물, 영원의 여행자의 귀환석, 무기 마법부여 환영: 망령의 한기를 획득하게 됩니다. 다른 마법부여와 동일하게, 망령의 한기는 일부 무기 유형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와우 어둠땅 확장팩 PC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OS 윈도우® 7 64-bit
CPU 인텔® Core™ i5-760 또는 AMD FX™-8100 또는 그 이상
비디오카드 NVIDIA® GeForce® GTX 560 2GB 또는 AMD™ Radeon™ HD 7850 2GB / Intel® HD Graphics 530 (45W TDP)
RAM 4 GB RAM (Intel HD Graphics 530의 경우 8GB)
저장공간 70GB 이상의 하드디스크 여유 공간(7200RPM)
인터넷 광대역 인터넷 연결
입력장치 키보드 및 마우스. 그 외의 입력장치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해상도 최소 1024 x 768 디스플레이 해상도
권장 사양
OS 윈도우® 10 64-bit
CPU 인텔® Core™ i7-4770 또는 AMD FX™-8310 또는 그 이상
비디오카드 NVIDIA® GeForce® GTX 960 4GB 또는 AMD™ Radeon™ R9 280 또는 그 이상
RAM 8 GB RAM
저장공간 70GB 이상의 SSD 여유 공간
인터넷 광대역 인터넷 연결
입력장치 스크롤 휠이 있는 다중 버튼 마우스
해상도 최소 1024 x 768 디스플레이 해상도

죽은 자의 영역 탐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상 최초로, 어둠땅으로 가는 경계를 넘어 총 다섯 가지 새 구역을 누비며 경이롭고도 두려운 사후 세계를 본격적으로 체험하게 됩니다. 반짝이는 승천의 보루의 들판, 흉터가 선명한 말드락서스의 전장, 몽환숲의 영원한 황혼기, 오만의 영지의 호화로운 성채, 그리고 무시무시한 나락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약속합니다.


성약의 단의 힘 소유: 플레이어는 어둠땅의 새 구역을 다스리는 네 성약의 단 중 하나와 결속을 맺게 됩니다. 이렇게 맺은 관계가 성약의 단 대장정을 통해 확장팩 전체를 아우르는 여정의 분위기를 결정 짓습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선택한 성약의 단에 따라 각기 다른 새 능력을 손에 넣게 되며, 성약의 단마다 다른 직업별 능력도 얻게 됩니다. 또한 특정 성약의 단 단원과 영혼 결속 관계가 되면 그 캐릭터에게만 있는 특성과 보너스까지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저주받은 자의 탑 오르기: 나락 한가운데에는 저주받은 자의 탑 토르가스트가 우뚝 서 있습니다.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사악한 영혼들을 가둬놓은 저승의 감옥입니다. 여러 번 리플레이할 수 있으며 로그류 던전 크롤링 게임에서 영감을 얻은 모드로, 끊임없이 변하는 회랑과 방안을 탐험하며 토르가스트의 사악한 지배자인 간수의 하수인 무리와 전투를 벌이게 됩니다. 용감하게 시련을 극복한 이들은 전설적인 보물을 손에 넣고 엉뚱하게 이곳에 갇혀 버린 영웅들의 영혼을 자유롭게 놓아줄 수 있습니다.


의미 없는 레벨은 없다: 어둠땅에서는 새로운 레벨 시스템을 도입하여 매번 새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의미 있는 성취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현재 최고 레벨인 캐릭터는 어둠땅을 50 레벨에서 시작하게 되며, 최고 60 레벨의 한도까지 도달하는 것이 목표가 됩니다.


새로 편성한 사자의 군대의 부상: 얼음왕관을 치려는 실바나스와 맞서기 위해, 전에 스컬지를 물리치려 리치 왕의 책임을 떠맡았던 전직 성기사로서 존경받는 인물인 볼바르 폴드라곤이 나섰습니다. 그는 아제로스의 모든 민족에 걸쳐 아케루스의 죽음의 기사에게 힘을 실어줄 영웅들을 결집시킵니다. 어둠땅에서는 판다렌은 물론 모든 동맹 종족이 죽음의 기사가 될 수 있습니다.


캐릭터 사용자 지정 옵션 개선: 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캐릭터를 만들 때 모든 종족에 이용할 수 있는 광범위한 새로운 외모 옵션이 제공될 예정입니다(게임 내 미용실에서 기존 캐릭터를 바꾸는 것도 가능함).

 

 

출처 :https://kr.shop.battle.net/ko-kr/product/world-of-warcraft-shadowlands

https://bbs.ruliweb.com/pc/board/300007/read/2197858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