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2019 첫번째 콘텐츠 추가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8. 20:51

본문

반응형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2019 첫번째 콘텐츠 추가 업데이트 패치 노트 정보.

 

아마도 191109 토요일 새벽부터 적용이라고 함.

1. 신규맵 두개 추가 
6대6맵, 지상전맵 

2. 빠른플레이 필터에 하드포인트모드 추가

3. dev에러, 다양한 버그들 포함 전기종 크래시현상,안정성 개선

전체적인 개선점

 

킬스트릭과 필드업그레이드관련 버그 몇가지 수정

복합조준경을 달고있는 적에게 죽었을때 킬캠에서 조준상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았던 버그 수정

셈택스의 경고음이 건물내부와 외부에서 똑같이 들리던 문제점 수정

본부모드에서 플레이어들이 팀들이 이미 점령한 포인트에서 전술배치를 이용한 리스폰이 가능했었음, 이 부분은 이미 고침 

맵들 전반적으로 다양한 충돌문제 수정

경험치 이벤트가 시작될때 이제 메뉴에서 UI로 표시됨

달리기와 전술달리기 속도가 베타때로 돌아감

폭탄을 설치한 팀이 폭탄을 제거하는걸 볼 수 있었던 버그 수정

유령이나 소음기를 착용한상태에서도 무인정찰기에 표시되는 버그 수정

한 팀에 여러대의 개인레이더가 활성화 되어있고 둘다 같은적을 표기했을때 오직 한 사람에게만 표시되는 버그 수정

 

 

진압용 방패

- 투척나이프와 테르밋을 던질때 방패가 플레이어 뒤로 이동되지 않았던 점 수정.

우리는 또한 폭발물에 의한 스플래시 데미지가 일정하게 작용되지 않았던 점도 현재 수정중

지속적으로 진압용방패에 대한 조정을 가할것.

 

클레이모어 

- 총알로 클레이모어를 무력화 시켰을때 체력이 최대치일 경우 더이상 사망하지 않음

우리는 또한 발동과 데미지 반경을 감소시켰고 또한 발동 폭과 데미지 폭을 감소시켯음

 

배틀채터 

- 이제 더 이상 적들이 아군과 자신의 배틀채터를 듣지못함.

또한 적들의 배틀채터 또한 아군과 자신이 듣지못함 

이제 적을 찾았을때 지향조준이거나 정조준상태일때도 말하는 빈도를 더 제한시킴

우리는 계속해서 주시할것이며 향후 업데이트에서 배틀채터에 대한 추가적인 트윗을 할 것

 

거치

- 거치상태일때도 반동 소폭 증가 

 

- 폭파전문가는 이제 플레이어의 체력이 100퍼센트일때 폭파데미지로 치명상을 입지 않도록 고정

 

광원

- 어두운 창문과 지역에서 플레이어의 가시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함

 

발소리

- 기하학구조 뒤에 발소리를 필터링 하기위해 폐색률을 높이고 멀리있는 발소리 볼륨 조절.

다음 업데이트에는 앉아있을때와 정조준일때의 움직임이 조금 더 조용해질것이다.

계속해서 주시해줘!

 

임무/진행/랭크

- 잠입자 임무가 제대로 추적되지 않는 버그 수정

- 킬스트릭을 격추할때 사용한 런처의 경험치가 제대로 제공되지 않은점 수정

- 사이버어택, 혹은 수색섬열에서 5개 폭탄 설치 혹은 제거 임무가 제대로 추적되지 않았던 버그 수정

- 휘장 임무중 " 장전 후 사살" 임무가 플레이어들에게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지 않았다는것을 파악하고

장전후 사살까지의 허용시간 확장

- 다음 랭크까지의 경험치 요구치가 필요한 값보다 더 높았던 버그 수정

 

무기

- 725 샷건(더블배럴): 정조준사격,지향사격일때의 탄퍼짐증가, 데미지 범위 감소

- m4: 데미지 범위 감소, 반동 소폭증가 

- 돌격소총: 지향사격 탄퍼짐이 증가하여 근접전에서 효과감소, 5.56탄 라이플 원거리 데미지 감소

- 기관단총: 움직임 속도증가, 정조준 속도 증가, 달리기에서 조준까지의 속도 감소

- 우지: 데미지 범위 증가 

- MG34: 지향사격 탄퍼짐 증가, 데미지범위감소, 정조준 속도 소폭 감소

- M91: 지향사격 탄퍼짐 증가, 작은 데미지 범위 축소

- PKM: 지향사격 탄퍼짐 증가, 중간 데미지 범위 축소

- 권총: 움직임 속도 증가, 달리기에서 조준까지의 속도 감소, 데미지 범위 증가

- 앉기와 눕기트릭이 더 이상 반동을 조정하지 않음 

 

콜 오드 듀티 리그 

- 커스텀매치에 콜옵리그 규칙 추가

 

사이버어택

- 플레이어가 주무기를 잃어버리고, 동료에 의해 부활된 후 뷰모델을 볼 수 없었던 버그 수정

 

지상전

- 스폰지점을 고를 수 없었던 버그 수정

- 전술배치가 적 본진에서 부활시키던 버그 수정

 

스펙옵스

- Pick up Intel! : 운영카테고리에서 베르단스크를 탐색해서 베르단스크와 오페레이터들에 대한 추가 백스토리 확인가능

- 스코어보드가 정확한 데이터를 표시하지 않던 버그 수정

- 경험치 조정과 몇몇 문제 수정

- 작전지역을 벗어나거나 낙하산 활용문제등과같은 다양한 문제점 수정

- 팀 동료가 출혈상태에서 소생한 후 부활 타이머가 더 이상 화면에 나타나지 않음

- 부활 이후 군수품 사용이 안되는 문제 수정

- 코어를 집어들었을때 무기를 잃어버리는 문제 수정

- Achievements can now be unlocked in CP - CP가 군대 그 CP를 말하는건지 코드포인트를 말하는건지 모르겠음

- 플레이어가 다운된 상태에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었던 문제 수정

- 군수품은 더 이상 다음 판으로 이어지지 않는다, 오로지 포인트로 구매한 군수품만 연계됨

- 부활 할때 더 이상 탱크 역할이 부여되지 않음

When respawning via the Gunship, you will no longer be given the Tank role - 원문이 이건데 정확히 뭘 말하는지 모르겠음

- 연합군 오퍼레이터 선택시 혹은 연합군을 선호진영으로 선택했을때 이제 오퍼레이터에게 걸맞는 목소리 할당

- 헤드헌터 작전: 마지막보스 헬리콥터에 미사일 조준을 못하던 버그 수정 

- 크로스윈드 작전: 스텔스 게임플레이 조정

- 팔라딘 작전: 세번째 암즈 크레이트 방어후 UI 혹은 목적지 사라지던 버그 수정 

                    기본무기가 라스트 스탠드에 있을경우 플레이어가 보유한 무기와 달랐던 버그 수정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0165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