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과금 모드, 배틀 패스 2019년 12월 출시 예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9. 15:49

본문

반응형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과금 모드, 배틀 패스 2019년 12월 출시 예정

 

이번 콜옵 모던워페어 리부트 작품은 랜덤박스 같은 추가 과금 요소가 아닌 포트나이트 or 배그 같은 배틀패스 꾸미기 스킨 아이템 쪽 추가 결제 상품들을 출시한다고 함.

아무래도 기존 시즌패스 DLC 같은 확장팩 신맵 요소들을 출시하면 유저풀이 쪼개지니까 개발비 회수 + 추가 매출과 콘텐츠 두가지 모두 해결한 방안 테스트로 배틀패스 시즌제를 적용시켜 테스트 하나 봄.

 

뭐 개인적인 생각으로도 멀티플레이 위주의 게임에서는 랜덤박스 + DLC 출시 보다는 힘들게 개발한 추가 콘텐츠는 모든 기존 구매자 유저에게 뿌리고 밸런스 영향을 끼치지 않는 배틀패스 스킨팔이로 가는게 좋을듯.

(지금 생각해보니까 aos 초대박 흥행작 텐센트 라이엇은 참 옛날부터 무료 게임 + 스킨 과금 시스템을 운영했구나 ㅋ)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_kuC_6OTe33SKouLxRekiH4d0Z7sOa8y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2019 싱글 스토리 Call of Duty: Modern Warfare - YouTube

2019년 10월 25일 출시한 액티비전 인피니티워드 개발의 FPS 장르 대작 신작 게임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한글판 Call of Duty: Modern Warfare 싱글 캠페인 스토리 모드 공략 및 게임플레이 1080p 60fps 영상.

www.youtube.com

 

액티비전 공식 발표에 따르면 콜 오브 듀티®: 모던워페어에 ‘배틀 패스’는 12월에 신규 시즌과 함께 추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배틀 패스’는 플레이어가 인-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무료’와 ‘프리미엄’으로 구분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 배틀 패스와 인-게임 상점에는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주지 않는 '치장품 콘텐츠(Cosmetic Content)' 만을 선보일 예정

 

 

Call of Duty 팀의 메시지.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가 거의 여기에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3 년 전에 시작된 순간부터 에너지는 특별했습니다. 

우리는 올해 최고의 게임을 만들뿐만 아니라 벽을 허물고 커뮤니티를 하나로 모으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Modern Warfare로 시작 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 플랫폼 간 커뮤니티를 처음으로 통합하는 크로스 플레이 소개

· 시즌 패스 및 일품 요리 DLC 멀티 플레이어 맵 팩을 제거하여 모두가 함께 플레이 할 수 있도록합니다.

·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 출시 후 멀티 플레이어 맵과 모드를 제공합니다.

· 모든 플랫폼에서 출시 후 멀티 플레이어 맵과 모드를 동시에 해제합니다.

이러한 변화가 Call of Duty 플레이어에게 어떤 영향을 줄지 기대됩니다. 또한 많은 팬이 더 자세히 알고 싶어하는 주제가 하나 더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오늘, Modern Warfare 에서 오는 게임 내 경제의 기본 사항을 다루겠습니다 .

· 전리품 상자 시스템이 아닌 새로운 배틀 패스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 기본 무기 및 부착물과 같이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주는 모든 기능 컨텐츠는 게임을 플레이하여 간단히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배틀 패스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획득하거나 구매하는 콘텐츠를 볼 수 있습니다. Battle Passs는 새로운 출시 후 라이브 시즌에 맞춰 출시되므로, 매 시즌마다 일치하는 멋진 최신 현대전 테마 콘텐츠를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 새로운 Battle Pass 시스템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을 통해 COD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현대전 의 배틀 패스 시스템에는 프리 스트림과 프리미엄 스트림이 모두 제공됩니다 . 새로운 기본 무기는 단순히 Modern Warfare 를 플레이함으로써 게임 플레이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 기본 무기 용 기능 첨부 파일은 게임 베타와 마찬가지로 게임 플레이를 통해 잠금 해제 할 수 있습니다.

· 배틀 패스와 게임 내 상점은 게임 밸런스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다양한 코스메틱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의 전투 패스 시스템 현대 전쟁은 시작하지 않을 경우 10 월 25 일 게임 출시 일 .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우리 모두는 Day One 경험을 최고로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둘째, Modern Warfare를 하고있는 모든 사람이 새로운 게임을 통해 자신의 길을 가고 당신을 기다리고있는 모든 보상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갖는 것이 중요 합니다. 우리는 올해 말 현대 전쟁을 위해이 시스템을 출시 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런칭 이후 라이브 시즌 전반에 걸쳐 경제가 어떻게 발전 할 것인지에 대한 의문은 여전히 ​​존재한다. 이를 완전히 입증하려면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여기에 설명 된 원칙에 따라 공정한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피드백과 플레이어 참여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것입니다.

연중 내내 현대 전쟁 에 대한 라이브 시즌 및 출시 후 컨텐츠 계획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으십시오 . 

우리는 며칠 만에 경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CALL OF DUTY® : MODERN WARFARE® 무료 커뮤니티 콘텐츠가 오늘 모든 플레이어를 위해 출시되었습니다!
오늘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추가 게임 모드와 새 맵을 모두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말 계획 있어요? 지금 시작하세요 : 오늘 오전 10시에 PST에서 라이브로 업데이트되는 Modern Warfare® 최신 게임 업데이트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모든 플랫폼에 새로운 맵과 새로운 게임 모드를 도입했습니다. 크로스 플레이를 통해 모든 친구와 함께 경험할 수있는 다양한 멀티 플레이어 액션을 즐기십시오.  

오늘의 무료지도와 새로운 모드의 출시는 다가오는 게임 이벤트의 전조이며 플레이어에게 많은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누구나 현대 전쟁 을 지원하는 주요 커뮤니티 행사와 함께 더 많은 축하 행사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개발자 인피니티 워드 (Infinity Ward)는 오늘날 떨어지는 새로운 컨텐츠 외에도 다양한 삶의 질, 튜닝 및 플레이 밸런싱 업데이트를 게임 전반에 걸쳐 출시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 연합

오늘의 무료지도 출시와 새로운 모드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Modern Warfare 가 출시되면서 팬들은 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진행을 통해 함께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수많은 새로운 콘텐츠와 라이브 플랫폼의 시작이 모든 플랫폼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추가 멀티 플레이어 맵 컨텐츠

현재 두 개의 무료지도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통적인 멀티 플레이어 맵, Shoot House 및 큰 지상 전쟁 맵인 Krovnik Farmland.

촬영 하우스

Urzikstan의 사막을 방문하고 군사 훈련 사격 시설에 들어가십시오. 근거리 전투 잠재력으로 가득 찬 3 레인 맵. 중형 (6v6 전투 및 다양한 게임 모드에 적합)은 런앤건 스타일의 게임 플레이를 지원하는 좁은 구석과 중거리 교전을위한 여러 시야를 기대합니다.

가장 강렬한 총격전이 벌어 질 가능성이있는지도의 4면 모두에서 광경으로 중앙 교차로를 탐험하십시오 (지배 B 지점). 또한 맵 중앙의 복도 고가도로를 조사하여 플레이어가 중앙 액션을 통해 피어링 할 수있게하는 동시에이 야외 맵에서 독특하고 구체적인 위협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군용 부품 및 장비는 시설 중심 부근의 벽에 장착 된 해체 된 헬리콥터와지도에 흩어져있는 다양한 목표 범위 자산을 포함한 위치 지점 역할을합니다. 행복한 사냥! 

크 로브 니크 농지 (지상 전쟁)

한때는 평범한 베르 단 스크 지방의 농지 땅에 군사적 갈등의 증거가 표시되어 있었으며, 흉터는 대규모 전투를 위해 고안된이 지상 전쟁지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 크기와 규모의 이전 맵과 비교하여 Krovnik Farmland는 분명히 다른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농가, 풍차, 사일로 및 기타 농업 경관을 갖춘 광대하고 울퉁불퉁 한 시골 풍경을 가로 질러 서사적이며 열렬한 도미 네이션 경기와 싸우십시오.

지도의 가장 먼 주변을 들여다 보면 Gulag를 정확히 찾아 낼 수 있습니다….

추가 게임 모드 컨텐츠

하드 포인트

"팀을 위해 포인트를 획득하려면 영역을 캡처하고 유지하십시오."

맵에서 특정 "하드 포인트"를 확보하고 방어하기 위해 경주 한 다음 적의 공격으로부터이 영역을 격퇴하십시오. 경기 중에 여러 번 하드 포인트가지도 주위의 다른 위치로 회전하므로 각 하드 포인트의 가능한 위치를 파악하여 그에 따라 반응 할 수 있습니다.

팀이 하드 포인트 내에 있으면 팀 점수가 높아지지만 팀 중 어느 것도 하드 포인트에 도달하지 않으면 점수를 얻지 못합니다. 사용자 나 팀 구성원 (또는 팀원 그룹)이 하드 포인트 내에있을 때마다 포인트가 획득됩니다. 팀이 250 점에 도달하면 승리를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올 전투의 맛

이것은 시작에 불과하며 앞으로 더 많은 Modern Warfare 컨텐츠가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see겠습니다. 서리가 내립니다.

추가 정보 및 내용

또한 소스에서 바로 더 많은 현대전 정보가 포함 된 Infinity Ward의 커뮤니티 블로그 를 확인하십시오 !

CallofDuty.com 에서 지금 게임을 구매하십시오 . 

 

 

치장품만이면 아무런 문제도 없어보이는데...
프라이스 오퍼레이터 나오면 사고 싶네염

 

스킨만 팔아먹는다고 일단은 못박았으니 배틀패스도 각종 스킨,모션,치장아이템으로 채울것같네요

 

콜옵 모던워페어 배틀로얄 모드 내년 초 출시 예정이라던데 언제 나올려나?

 

왜 이렇게 늦게나오냐??  답답!!

왤케 늦게 열리지 지금도 난 벌써부터 동기부여가 좀 필요한데

 

이미 사병레벨은 다 찍었고 명성 프레스티지는 없는 마당에 렙업의 동기부여가 너무 약해졌음.
콜옵이 초반이라 돈미새 소리 듣기 싫어서 몸 사리는 모양새인데 그냥 이번에 무기 밸런스 패치랑 함께 내줬어도 좋았을텐데
돈주고 사주고 싶은데도 돈을 못 쓰게 상점이 막혀있음
개인적으로 재밌게 즐기는 게임에 지르는 비용은 아깝다고 생각하지 않는편이라서 아무것도 살게 없는 지금이 좀 갑갑함.
게임은 ww2 멀티 이후로 오랜만에 달리고 있는 콜옵임. 재밌음

 

한국인 종특 만렙토끼 또 나왔네 ㅋㅋㅋㅋ

 

스킨 괜찮은거 많으면 지를예정 
이번 콜옵은 현재까지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배그로 따지면 사녹패스 같은 거네? 가격에 따라 사든 말든 판단한다

 

출처 :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016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