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유머 - 코지마 신작 플스4 게임 데스스트랜딩 근황 새마을운동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10. 13:34

본문

반응형

유머 - 코지마 신작 플스4 게임 데스스트랜딩 근황 ㅋ

 

 



실제로 쿠팡맨 택배 배달 게임으로 출시한 코지마 감독의 신작 게임 데스스트랜딩.

 

플레이어 게이머들이 좋아요를 많이 받으려고

도로및 다리들을 맵 곳곳에 설치해놔서 탈것만 있으면 이동이 매우 쉽다고 함 ㅋㅋㅋㅋ

새마을운동 5공스트랜딩?? ㅋㅋㅋ

 

새마을 스트랜딩 ㅋㅋㅋ
후기 나올때 쯤 보고 사야지

 

참 특이한 게임이더라 독창성은 굳
하지만 코지마 게임이라 그런지 뭐 있어보일려고 하지만 결국에는 B급 감성이 물씬 남.

 

 스토리는 세상 망하고 미국은 조각났는데
인류 멸종 막으려고 택배 배달함

 

컷신 긴 게임 안좋아하는 사람은 개비추

여태까지 발매당일에 한겜중 최악

뭔 2시간 동안 컷신이 1시간반이 넘냐 하면서 진짜 육성으로 쌍욕나왔다 

 

죽음의 쿠팡맨ㅋㅋㅋㅋ

럭키 쿠팡맨

택배 배달 하는 게임인데 길이 울퉁불퉁함

 

평가봤는데 그냥 뭐만하면 시네마틱 집어넣었다며?
게임이 아니고 드라마보는 느낌이라던데

 

비쥬얼 노벨이라구욧

 

엄청 역겨운 게임. 이럴 거면 영화를 만들지 ㅋㅋ 주인공은 아가리 물고 가만히 서 있고 조연들이 옆에서 쉼없이 주구장창 떠들기만 함. 그냥 나는 월클, 나는 예술가, 이런 게 머릿속에 박혀 있는 듯. 코나미가 옳았다.

 

근데 수만명이 하고 있을텐데 지금 시작하면 고속도로 다 깔려있는거임?

 

유저들이 깔아놓은 것 중에서 랜덤으로 몇 개만 나오는 걸로 알아요

 

코나미가 제어 안한 결과인가

저러니까 코나미가 팽하지

ㅇㅅㄲ 정치질 때문에 쫓겨났다고 하던데 이유가 있었음

 

by 코지마 히데오
코지마 사단의 역대급 역작
히데오 코지마 히데오 코미자의 대작을 만나보세요
by 히데오 코지마

 

신선하고 재밌는 요소가 분명히 있는데 진짜 코지마 월클병이 겜에서 그대로 드러나는 불쾌한 게임이더라 진짜 코나미가 오히려 억제기였다는 생각이 들게 했을정도

 

시간 다 때려박으면서 선발주자로 편의시설 설치하는거면 할만함
후발주자로 그냥 집라인타고 왔다갔다만하면 개노잼
그리고 편의시설 쓸려면 네트워크 등록해야하는데
초반엔 네트워크 등록하는 고난길이 좀 설레다가 그이후로는 지루함

 

그런데 코지마 히데오가 이런 식의 게임만드는 놈이라는 거 다 알았잖아
쿠엔틴 타란티노 작품보러가서 너무 잔인하다고 혹평하는 느낌임...

 

나도 사다리 몇개 놔뒀는데 좋아요 수백개 받고 좋아요 사냥꾼이 되었다

 

솔직히 좀 시도해보기 어려운 장르 같아서 나중에 가격 좀 떨어지면 사던지 해야겠다

 

출처 : https://www.fmkorea.com/best/236799809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