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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 헤일로 마스터치프 콜렉션 4K 리마스터 PC판 각각 따로 판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1. 10. 1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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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머 - 헤일로 마스터치프 콜렉션 4K 리마스터 PC판 각각 따로 판매?

 

헤일로: 리치, 헤일로: 전쟁의 서막 애니버서리, 헤일로 2 애니버서리, 헤일로 3, 헤일로 4는 $9.99로 판매될 예정이며 헤일로 3:ODST는 $4.99로 판매될 예정입니다.
 
헤일로 리치 4K 60프레임 PC판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Minimum 4K AMD/Radeon
CPU: FX-8350
GPU: Radeon RX 480
RAM: 8GB
AVG FPS: 60-62

최소 사양

Minimum 4K Intel/Nvidia
CPU: i5-3450
GPU: GTX 770
RAM: 8GB
AVG FPS: 60

더 정확한 내용은 몇일 뒤에 있을 엑스박스 게임 축제 X019에서 발표될걸로 보임.

헤일로 마스터 치프 콜렉션 PC 스팀 상점 페이지

마스터 치프의 상징적인 여정이 담긴 여섯 편의 Halo 게임을 하나로 묶었습니다. PC용으로 제작된 이 경험은 시간 순서대로 제공됩니다. Halo의 오래된 팬이건 처음으로 마스터 치프를 만나는 사람이건, Master Chief 컬렉션은 Halo 게임 경험의 완성판이 될 것입니다.

콘솔 게임을 최초로, 그리고 영원히 바꿔 놓았던 이 시리즈는 PC용으로 제작된 여섯 편의 블록버스터 게임을 묶어 시간의 흐름에 따라 하나의 장대한 경험으로 제공합니다. 

Halo: Reach 및 Halo: Combat Evolved Anniversary, Halo 2: Anniversary, Halo 3, the Halo 3: ODST 캠페인, Halo 4가 포함되며 개별 구매도 가능합니다. PC에 최적화되도록 마우스와 키보드를 지원하며 기본 PC 기능과 최대 4K UHD 및 HDR을 갖춘 이 컬렉션은 Halo 팬들이 기다려 온 바로 그 작품입니다.

Master Chief 컬렉션에서 플레이어는 Halo 전설을 관통하는 자신만의 모험을 만들어가게 됩니다. Halo: Reach에서 노블 식스의 용감한 활약으로 시작되는 이 이야기는 Halo 4에서 새로운 적의 등장으로 끝을 맺으며, 줄거리 순서에 따라 출시됩니다. 모두 완성되면 마스터 치프의 이야기는 여섯 편의 게임을 통틀어 총 68개의 캠페인 임무로 이루어지게 됩니다.

컬렉션으로 출시된 각 게임에는 새로운 멀티 플레이 지도, 모드 및 게임 형식이 추가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확장되는 통합 멀티 플레이 제품군을 구성합니다. 완성된 Master Chief 컬렉션에는 140개 이상의 멀티 플레이 지도(오리지널 Halo Combat Evolved 지도 포함)와 스파르탄 옵스 지도가 포함되며, 곧 출시될 커뮤니티 제작 지도 편집기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는 수많은 플레이 방법으로 역대 최고로 다양하고 광범위한 Halo 멀티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것입니다.

Master Chief 컬렉션과 Halo에 관한 모든 최신 정보는 halowaypoint.com에서 확인하십시오.


 

MCC 개발 업데이트-2019 년 10 월

 

할로윈의 일환으로 오늘날 미국에서 많은 사람들이 사탕으로 가득 차고 의상을 입히면 서이 블로그를 속임수를 쓰러 뜨리기 전에 앞서 나가겠습니다. 그러나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여기 343 Industries의 Horia Dociu 에있는 퍼블리싱 팀의 새로운 아트 디렉터 인 Halo-Ween을 축하 하기 위해 공유 할 멋진 예술이 있습니다! 즐겨!

이제 Halo : Reach 및 MCC for PC의 개발 방식을 간략히 설명하는 모든 단어를 살펴 보았습니다. 몇 달 전에 343 Industries의 출판 팀이 "Great Journey"에 착수했습니다. 공개적으로, Ske7ch가 Xbox 상자에 피자 상자를 들고 Xbox로 무대를 걸어 MCC가 PC에 올 것이라고 발표 할 때까지 아무도이 여정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 그 이후로, 관련 팀이 진행 한 진행 상황을 다루는 7 개의 월간 개발 블로그가 게시되었습니다. 오늘 우리는 전반에 걸쳐 많은 다른 부분과 모든 것이 어떻게 형성되고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이번 달 우리는 현재의 PC 비행에 대해 이야기 할뿐만 아니라 비행 요약을 통해 시작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MCC가 출시 될 때 (현재 비행 중 테스트) MCC 내에서 크로스 플레이 기능이 작동하는 방식, 매치 메이킹 런칭 오퍼링의 구성 및 모든 기존 컨텐츠에 액세스 할 수있는시기 및 위치로 이동합니다. 여름에 마이그레이션되었습니다. 이번 달 블로그를 마무리하기 위해 캐릭터 맞춤 설정, Halo : Reach가 컬렉션에 참여할 때 MCC에서 사용할 수있는 옵션 및 설정, 다양한 해상도에서 게임을 실행하기 위해 현재 제안 된 최소 PC 사양을 살펴 봅니다.

10 월 항공편에서 여권에 두 장의 스탬프를 더 추가하여 시작하겠습니다!

10 월 비행 요약
이달 초, Xbox One에서 Halo : Reach의 멀티 플레이어를 비행했습니다. 이 비행의 주요 목표는 Halo : Reach가 Xbox One에서 MCC에 가입 할 때 제공 될 백엔드 및 각각의 매치 메이킹 제품을 테스트하는 것이 었습니다. 이전 항공편보다 Halo : Reach를 더 많은 사용자에게 초대했습니다. 참가자는 초기 목표를 산산조각 내고 백엔드 서비스를 적절히 테스트 할 수 있도록 도와 주면서 실망하지 않았습니다. 이 게시물을 확인 자유롭게 여기에 자세한 내용과 X 박스 비행에 대한 요약!

현재 우리는 수많은 PC 관련 요소를 검증하는 것을 목표로 PC에 대한 비행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10 월 29 일에 시작 일 부터 11 월 5까지 계속 일 헤일로 각 주요 모드와 콘텐츠 제공의 조각을 포함 : 범위.

이 비행의 목표는 Steam 및 Windows 스토어 버전 모두에서 PC에서 Firefight, 소셜 및 랭킹 매치 메이킹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항공편 그룹이 분할되고 일부는 Steam 버전에 참여하고 일부는 Windows 스토어 버전에 초대됩니다. 이를 통해 PC 에코 시스템에서 크로스 플레이 기능과 플랫폼 모두에 대한 흐름을 적절히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제공된 경험에 대한 플레이어의 의견을 수집하려고합니다. 우리의 오퍼링에는 진행중인 작업 시즌 1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즉, 사용자가 게임에서 캐릭터를 잠금 해제하고 사용자 정의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이 비행의 범위에는 두 가지 캠페인 미션, 소셜 및 랭킹 매치 메이킹을위한 여러 오퍼링, 커스텀 게임 및 소방 매치 메이킹이 포함됩니다. 3 가지 유형의 컨텐츠는 모두 비행 중에 사용할 수 있지만 멀티 플레이어 및 파이어 파이트 매치 메이킹을위한 일부 오퍼링은 매일 변경됩니다. 구체적인 분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PC 비행 내용
캠페인 미션

헤일로 : 캠페인 미션 달성
고귀한 실제
겨울 우발.
소방 중매 

4 인용 영웅 소방 
상륙 거점
초계함
홀드 아웃
4 인용 일반 아케이드 소방 
상륙 거점
초계함
홀드 아웃
멀티 플레이어 매치 메이킹

2 대 2 소셜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깃발과 폭탄, 구역 제어 및 자산 거부
지도 : 카운트 다운, 파워 하우스, 질럿
설정 : 타이틀 업데이트
4v4 소셜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깃발과 폭탄, 지역 통제, 자산 거부, 행동 자루, 기동 및 저격병
지도 : 카운트 다운, 강국, 열성 및 폭풍우
설정 : 타이틀 업데이트
8v8 소셜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깃발과 폭탄, 지역 통제, 자산 거부, 행동 자루 및 저격병
지도 :  폭풍우, 중단 점 및 리지 라인
설정 : 타이틀 업데이트
헤일로 : 팀 하드 코어 달성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와 깃발을 잡아
지도 : 카운트 다운 및 질럿
설정 : 하드 코어 ZBNS (MLGv7 기반)
헤일로 : 침략에 도달
게임 카테고리 : 침략
지도 : 중단 점
설정 : 바닐라
이 항공편의 매일 소셜, 랭킹 및 소방 매치 메이킹에서 재생 목록을위한 고유 한 상품이 제공됩니다. 매치 메이킹 오퍼링의 경우, 사용자는 예정된 플레이 세션 중에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여 매치를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정된 플레이 세션
10 월 29 일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4v4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아케이드
10 월 30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및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8v8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영웅
10 월 31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및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4v4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아케이드
11 월 1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및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2v2
경쟁 : 침략
소방 : 아케이드
11 월 2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및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4v4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아케이드
11 월 3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및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8v8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영웅
11 월 4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및 오후 5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9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4v4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아케이드
11 월 5 일 오전 10시 (태평양 표준시)-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소셜 : 8v8
경쟁 : 팀 하드 코어
소방 : 영웅
PC 비행은 10 월 29 일부터 11 월 5 일까지 진행됩니다 . 11 월 5 일 오후 1시 (태평양 표준시) PT 이후에는 매치 메이킹이 불가능합니다.

MCC PC 크로스 플레이 및 교차 진행 
Xbox One, Steam 및 Windows10 Store에서 Halo : Reach가 출시되어 사용할 수있는 경우 Steam 버전과 Windows10 Store 버전의 게임에서 멀티 플레이어를위한 크로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 출시 시점에 Xbox / PC 크로스 플레이는 지원하지 않지만 앞에서 언급했듯이 팀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니터링하고 평가합니다. 그러나 Xbox One과 PC 버전을 모두 소유하고 있다면 둘 중 하나에로드 할 수 있으며 진행 상황에 따라 캠페인 진행 상황이 각 플랫폼에서 적절하게 잠금 해제됩니다. 미션 중간 저장은 PC와 콘솔 빌드간에 호환되지 않으므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헤일로 : 매치 메이킹 달성
Halo : Reach가 PC와 Xbox 모두에서 MCC에 참여하면 플레이어가 몇 가지 새로운 재생 목록 옵션을 사용할 수있게됩니다. 나는 MCC May Development Update 에서 Dana“ @The_Psycho_Duck ”Jerpbak 과 함께 새로운 매치 메이킹 오퍼링의 목표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그 이후로, 플레이리스트는 비행, 내부 팀 및 그 사이의 모든 사람들을 통해 대중에 의해 엄청나게 검증되었습니다. 다음은 팀이 Halo : Reach의 출시를 계획중인 현재 매치 메이킹 제품의 최신 스냅 샷입니다.

소셜 게임
1 대 1 중매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지도 : 카운트 다운, 질럿, 포지 월드 (MLG Element, MLG Sanctuary)
설정 : 하드 코어 ZBNS
2 대 2 중매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깃발 및 폭탄, 구역 제어, 자산 거부
지도 : 카운트 다운, 강국, 반사, 앵커 9, 배틀 캐년, 독방, 포지 월드 (애 슐럼, 셀렉트)
설정 : 타이틀 업데이트
4 대 4 중매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깃발 및 폭탄, 지역 통제, 자산 거부, 행동 자루, SWAT, 저격수 및 그리프 볼 *
지도 : 보드 워크, 카운트 다운, 강국, 반사, 소드베이스, 질럿, 앵커 9, 폭풍우, 정죄, 배틀 캐년, 참회, 독방, 정오, 포지 월드 (각종)
설정 : 제목 업데이트 (Grifball is Vanilla)
8p FFA 중매
게임 카테고리 : Slayer, Zone Control, Asset Denial, Action Sack, SWAT 및 Snipers
지도 : 보드 워크, 카운트 다운, 강국, 반사, 소드베이스, 질럿, 앵커 9, 정죄, 배틀 캐년, 참회, 독방, 정오, 포지 월드 (각종)
설정 : 타이틀 업데이트
12p FFA 중매
게임 카테고리 : 감염
지도 : 보드 워크, 카운트 다운, 강국, 반사, 소드베이스, 질럿, 닻 9, 정죄, 참회, 독방 및 브레이크 넥
설정 : 바닐라
8v8 중매
게임 카테고리 : 슬레이어, 깃발과 폭탄, 지역 통제, 자산 거부, 행동 자루 및 저격병
지도 : 보드 워크, 본 야드, 첨탑, 중단 점, 폭풍우, 고지대, 릿지 라인, 정오, 브레이크 넥 및 포지 월드 (다양한)
설정 : 타이틀 업데이트
경쟁 게임
헤일로 : 팀 하드 코어 달성
게임 변형 : 하드 코어 슬레이어, 하드 코어 CTF 3, 하드 코어 CTF 5 및 하드 코어 킹
지도 : 카운트 다운, 질럿, 배틀 협곡, 참회, 포지 월드 (MLG 보호 구역, MLG 구덩이, MLG Nexus)
설정 : 하드 코어 ZBNS (MLG v7 기반)
침입
게임 변형 : 침략
지도 : 본 야드, 첨탑, 브레이크 포인트 및 포지 월드 (브로드 캐스트, 플러드 게이트, 오버 성장, 정유 공장)
설정 : 바닐라
소방
영웅 소방 제한
게임 변형 : Firefight Limited 및 Generator Defense Limited
지도 : 해변가, 코르벳, 안뜰, 빙하, 요새, 전초 기지, 간과, 해안가, 발굴 및 설치 04
소방 아케이드
게임 변형 : 아케이드, Fiestafight, Fistfight, FRGfight, Nadefight, Plasmafight, Rocketfight 및 Sniperfight
지도 : 해변가, 코르벳, 안뜰, 빙하, 요새, 전초 기지, 간과, 해안가, 발굴 및 설치 04
이 매치 메이킹 설정은 지금부터 시작 및 물론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팀은 게임 데이터를 적극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지속적인 출시 후 조정 및 추가를 위해 플레이어 피드백을 듣고 있습니다.

Halo : Reach Team Hardcore 설정에서 근접 피해 모델과 관련하여 비행으로부터 피드백을 받았으며이 불일치를 해결했습니다. 구체적으로, 비행 빌드에서는 3 번의 샷과 근접한 레거시와 비교하여 4 번의 샷과 근접으로 상대를 물리 쳤다. 이 문제는 조사되었으며 귀하의 의견에 따라 설정이 수정되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의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PC의 최소 사양에 도달
Halo : Reach for MCC는 블리딩 에지에서 감자 근처에 이르는 다양한 구성 및 유형의 PC에서 재생되었습니다. 우리의 목표는 가능한 한 가장 낮은 사양에서 실행되도록 최적화하는 것이 었으며 우리가 의도 한 목표에 도달했다고 생각합니다. Halo Insider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피드백을 받고 다양한 시스템에서 타이틀이 어떻게 재생되는지 모니터링했으며 아래는 PC의 Steam 버전 Reach에 대해 현재 권장되는 최소 사양입니다. 우리는 통합 그래픽으로 더 많은 옵션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아직 그 정보를 공유 할 준비가되지 않았습니다. 사양은 Windows 스토어 버전에서도 약간 다르며 나중에 공유됩니다.

 

출처 : https://www.halowaypoint.com/en-us/news/mcc-development-update-october-2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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