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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토체스 TFT 9.24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새로운 콘텐츠 변경점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9. 12. 11. 12: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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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토체스 TFT 9.24버전 업데이트 패치 노트 새로운 콘텐츠 변경점

 

9.24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2019-12-11

플레이어 여러분, 9.24 전략적 팀 전투 패치를 확인하실 시간입니다!

9.24 패치에서는 영혼결속자 챔피언인 세나와 루시안, 그리고 아무무가 추가됩니다. 또한 그다지 강한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는 계열 및 직업을 강화했습니다. 이번 패치를 통해 기존에 위력이 부족했던 지옥불, 빛, 정찰대, 광전사 등의 계열 및 직업에 투자하는 전략이 언제나 최적의 선택이 되지는 않더라도 더욱 빛을 발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게임 초반에 집중적으로 상점을 새로고침 해서 얻는 효과를 감소시키기 위해 게임 후반에 의도보다 강한 위력을 발휘하는 일부 1단계 챔피언의 능력치 증가량을 감소시켰습니다. 이 점에 관해서는 추가 조정이 필요하겠지만 일단 이번 패치에서는 확실히 조정이 필요한 챔피언을 먼저 손봤습니다.

그럼 결투장에서 뵙겠습니다!

 


1. 영혼결속자 챔피언 및 아무무


새로운 신규 시너지 효과 - 영혼결속자
(2) 라운드에서 먼저 처치당하는 영혼결속자는 사망하지 않고 대상으로 지정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며, 다른 영혼결속자가 살아있는 한 계속 싸웁니다.

 

새롭게 추가 업데이트한 챔피언 유닛


세나
2단계
계열: 그림자
직업: 영혼결속자
스킬: 꿰뚫는 어둠 - 세나가 가장 멀리 있는 아군을 관통하는 광선을 발사하여 적에게 50/100/15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5초 동안 아군의 적중 시 효과에 25/45/75의 마법 피해 효과를 부여합니다. 마법 피해는 세나가 입힌 피해량으로 간주됩니다.


루시안
4단계
계열: 빛
직업: 영혼결속자
스킬: 빛의 심판 - 루시안이 4초 동안 한 방향을 향해 10+(초당 공격 횟수의 2배)회 탄환을 발사하여 각각 공격력의 25/30/50%만큼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하며 40/50/100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무
5단계
계열: 지옥불
직업: 파수꾼
스킬: 슬픈 미라의 저주 - 아무무의 분노가 폭발해 2/3/4칸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150/250/1,337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2. 인터페이스 업데이트

레벨 바 업데이트

  • 'XP 구매' 버튼 위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다음 레벨업을 위해 필요한 골드가 표시됩니다.

  • 이제 자신의 현재 레벨 및 경험치 획득량이 표시됩니다.

  • 이제 자신의 레벨에 따른 챔피언 획득 확률이 챔피언 단계별로 표시됩니다.

  • XP 구매 버튼과 새로고침 버튼의 위치를 서로 바꾸었습니다. 클릭하기 전에 주의해 주세요.


홈 버튼과 공동 선택 버튼의 부활

  • '홈 버튼'은 다른 플레이어의 결투장을 확인할 때나 공동 선택 라운드일 때 표시되며 클릭하면 자신의 결투장이 표시됩니다.

  • '공동 선택 버튼'을 클릭하면 공동 선택 라운드가 진행되는 동안 다른 곳을 보고 있을 때 공동 선택 화면으로 돌아올 수 있습니다.

 

3. 밸런스 너프 버프 조절 특성


광전사
(6) 모든 광전사 유닛은 공격력 +25를 추가로 획득합니다.


바람
회피율: 15/20/30% ⇒ 20/25/35%


전기
피해량: 70/250/500 ⇒ 100/300/500


지옥불
스킬 피해를 입히면 효과가 발동됩니다. ⇒ 스킬 피해 또는 치명타 피해를 입히면 효과가 발동됩니다.
추가 피해량: 5초 동안 80%/175%/250% ⇒ 4초 동안 70%/120%/180%
지면이 불타는 칸 수: 1/1/1 ⇒ 1/3/5



추가 공격 속도: 10/20/35% ⇒ 15/25/35%


바다
마나 재생: 15/35/60 ⇒ 15/30/60


정찰대
(2)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발동할 확률: 30% ⇒ 35%
(4) 공격 속도 증가 효과가 발동할 확률: 65% ⇒ 80%
(6) 100% 확률로 공격 속도가 2.5배 증가합니다.


그림자
세나가 추가되면서 최고 특성 효과를 달성하기가 너무 쉬워짐에 따라 그림자 특성 체계를 2/4에서 3/6으로 변경했습니다.
이제 특성 효과는 그림자 챔피언이 3/6일 때 발동됩니다.
그림자 챔피언의 전투 시작 시 공격력이 4초 동안 증가합니다. 처치 관여 시 그림자 특성 효과가 다시 발동됩니다.
(3) 피해량 +70%
(6) 피해량 +140%. 그림자 챔이언이 처치에 관여 시 다시 발동됩니다.


소환사
소환된 유닛 추가 지속시간 및 추가 체력: 40%/100% ⇒ 30%/120%

 


4. 챔피언

1단계
아이번 보호막 흡수량: 200/350/500 ⇒ 200/300/400
마오카이 기본 지속 효과 체력 회복량: 100/175/250 ⇒ 100/150/200
레넥톤 스킬 체력 회복량: 150/250/350 ⇒ 150/225/300


2단계
니코 사거리: 2 ⇒ 3
야스오 공격력: 55 ⇒ 60


3단계
아트록스 최대 마나: 85 ⇒ 70
시비르 공격력: 50 ⇒ 55
소라카 사거리: 2 ⇒ 3
소라카 공격 속도: 0.65 ⇒ 0.7


4단계
애니 - 티버 체력: 2,200 ⇒ 2,000
애니 - 티버 방어력: 40 ⇒ 30
브랜드 스킬 피해량: 250/325/400 ⇒ 225/300/600
말파이트 스킬 피해량: 125/200/275 ⇒ 150/300/1,000(확인 필요)
요릭 빛의 미니언 체력: 600/1,000/1,400 ⇒ 600/1,000/2,000


5단계
타릭 최대 마나: 150 ⇒ 125
신지드 스킬 피해량: 200/400/2,000 ⇒150/300/2,000


럭스 챔피언 단계
계획에 없었더라도 럭스를 활용하는 것을 적어도 고려는 해볼 수는 있어야 하겠죠. 

이번 변경이 적용되면 럭스 활용에 대해 더 진지하게 고민할 수 있을 겁니다.
럭스 최대 마나: 85 ⇒ 80
럭스 스킬 피해량: 500/800/9,999 ⇒ 600/900/9,999

 


5. 아이템

이제 유령 무희가 모든 치명타 공격이 아닌 치명타 공격의 추가 피해량만을 회피합니다. 이번 변경사항이 반영된 툴팁은 10.1 패치에서 적용될 예정입니다.
드래곤이 특성 아이템을 가지고 있을 확률이 감소합니다.
드래곤/협곡의 전령 처치 시 획득할 수 없었던 여러 아이템을 다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제 획득할 수 없는 아이템은 도적의 장갑, 대자연의 힘, 거대한 히드라뿐입니다.
거인 학살자 피해량: 적 현재 체력의 8% ⇒ 적 현재 체력의 9%

 


6. 버그 수정

랭크 게임에서 최종 순위로 4위를 기록해 0LP를 획득하면 강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이제 4위를 하면 항상 적어도 1LP를 획득합니다.
탈리야가 무작위 대상을 공격한다는 내용으로 탈리야의 툴팁을 수정하고 기절 지속시간을 추가했습니다.
빛 계열 럭스를 제외한 다른 계열 모든 럭스의 기본 공격력이 의도보다 10 높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야스오가 스킬을 사용한 후 자신의 칸으로 돌아가서 다시 공격을 시작할 때까지 너무 오랜 시간이 걸리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로딩 화면에 표시되는 일부 정보를 최신 정보로 수정했습니다.
트위치가 루난의 허리케인을 장착하고 있을 경우 무차별 난사 사용 시 사용이 중단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레넥톤의 스킬 툴팁에 마법 피해를 입힌다는 내용이 제대로 표시되도록 수정했습니다.
라운드가 끝나도 가끔씩 스카너의 보호막이 유지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자이라의 식물이 사라질 때 지옥불 특성 효과로 불타는 칸이 생성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붉은 덩굴정령 또는 모렐로노미콘의 불태우기 효과를 10초 이상 계속해서 적용시킬 경우 체력 회복 무효화 효과가 대상에게 적용되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대지 원소 칸의 추가 체력 효과가 2배로 적용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출처 : https://www.leagueoflegends.co.kr/ko/update/patchnote/a3709404-eb9a-4140-856e-66c2242d7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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