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디비전2 공략 정보 복귀자를 위한 30렙 찍고 월드5로 빠르게 가는 방법

게임 연재 및 공략

by 뱀선생게임 2019. 12. 16. 01:03

본문

반응형

유비소프트의 파밍형 슈터 게임 디비전2 공략 정보

복귀자를 위한 30렙 찍고 월드5로 빠르게 가는 방법

 

월드5까지

평일 3~4시간 플레이 기준 2일 정도면 충분히 다 할 수 있습니다.

 

1. 월드 1에서 클랜가입(대부분 자동가입)

2. 백악관 작전기지 클랜상점에서 총3개와 부위별 방어구 구매후 장착 (월드별로 최고 기어스코어 아이템을 팜 )

3. 모자른 부위는 필드 조금 돌면 나옴

4. 유니언 경기장, 루즈벨드 아일랜드, 국회의사당 중 1곳 클리어 그럼 월드2가 됨

5. 2번~4번 2번 반복 그럼 월드4가 됨

6. 타이들베이슨 클리어.. 그럼 월드5가 됩니다.

 

그리고 월드 5가 되면

다시 클랜상점에 가서 기어스코어 500짜리 총3개와 부위별 방어구를 삽니다.

모자른건 미션등등하면 나옵니다.

이것들은 쓸만한건 쓰고 못쓸거면 인벤에 넣어서 가지고 다닙니다.

각 부위별 1개씩이면 됩니다.

그러니까 총 9부위(총3개 방어구6개)에 500짜리가 장착되어 있거나 인벤에 있어야 합니다.

보관함이 아닙니다.

그래야 500짜리 아이템이 나옵니다.

 

 

그후 일일미션, 각 주미션, 현상수배 등등등 하면서 템 세팅을 하면 됩니다.

 

처음에는 매우 어려움 난이도에서 4인팟 기준으로 내가 적을 쉽게 잡을 수 있을때까지 템 세팅을 하면 됩니다.

그 다음 침입 영웅난이도 그 다음 레이드가시면 됩니다.

각 부위에 특수효과 "광분, 뇌진탕, 불꽃, 경화, 활력, 태연자약 등등 옵션이 붙은걸 착용하시면 되는데

자세한 세팅은 돌격소총, 돌소, 경기관총, 기관단총, 소총 등등 쓰고자 하는 무기를 검색하시면 자세하게 잘 나와 있습니다.

어떤 무기를 쓸지 정하고 검색하고 그대로 세팅하면 됩니다.

 
 

가장 인기있는 세팅은 광클 세팅으로

광클, 광분 등으로 검색하시면 상세히 아주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추가

본인이 월드1에 막 왔는데 다른분 세션 월드5에가서 템사는거 막힌지 오래입니다.

 



  여우의 기도와 M16 소총 세팅

안녕하세요

 

몇개월만에 복귀한건지 모르겠지만 945불꽃광클부터 고별사 샷건 세팅까지 이것저것 세팅했는데

준비된 템이 부족하여 옵션이 딸려 힘들거나 잘맞춘 경우 플레이가 조금 지루해졌습니다

 

 이 전부터 M16 의 3연발 소총을 효율적으로 써보고 싶었는데 이번에 "여우의 기도-완벽한 참호" 효과를 이용해서

회복력 좋은 "돌격하는 소총" 세팅해보니 재미있어서 공유 드립니다 ~

 

ㅁ장점

-. 생각보다 준수한 딜

-. 피 회복이 엄청나다. 한번의 클릭으로 3발연사 헤드 맞추면 방어도 45% 회복

-. 돌소만큼의 연사력은 아니고 MK16만큼의 높은 딜은 아니지만 특수부대가 침투해서 하나씩 적을 잡아가는 느낌의 플레이 재미!

 

ㅁ단점

-. 탄이 세로로 3발 연속 발사되기에 삑사리 나면 탄 소모가 크다

 (돌돌이를 활용하여 탄 소모를 줄여야 하기에 스킬가속과 함께 리듬 타기로 돌돌이를 자주 사용하자)

 

 

ㅁ스킬

-. 돌돌이 : 소총의 부족한 탄창 수를 보존하기 위해 서브 딜로 채택

-. 방어드론 : 돌격할 때 쓰고 달리거나, 피가 별로 없을 때 참호파기 전에 방어드론으로 버티기 용 (회복도 좋지만...참호파기 있으니까 재미로...)

 

 

ㅁ세팅 (템이 구려서 방어,체력,전력이 높진 않아요ㅠ)

-. 공 9 이상, 방 4이하, 전력은 마음대로 (방어 4이하는 소총수 또는 클러치 사용하기 위해서니, 브랜드바스켓-말소 채택 후 방어 더 올려도 무관!)

-. 전문화는 안정성과 헤뎀을 위해서 명사수 했습니다. 안정성이 높아여 탄이 위로 많이 튀지 않아 헤드 적중하기 쉽습니다.

-. 기술전문가를 했을 땐 스킬파워 확보로 돌돌이와 방어드론 효율이 좋습니다

-. 아래 캡처에서 빨간색 상자는 와이번 3셋, 노락색 상자는 오버로드 2셋 입니다. (더글라스 3셋 되면 더글로 가시죠...)

-. 와이번 또는 더글 3셋을 맞추고, 여우의 기도가 있다면, 나머지 2개 템은 자신에게 맞는 것(부족한 공,방,전 위주) 으로 맞추시면 됩니다

 

1) 무기

-. 1옵 소총수 또는 브래드바스켓이 딜 뽑기 좋더라구요(3발 연사라 탄창 부족으로 뜻밖의 행운도 강추)

-. 2옵 안정성 또는 조작력 (안정성이 확보되어야 3발 연사가 많이 튀지 않습니다)

-. 3옵 뿌리 내리기나, 리듬타기가 좋고 그나마 탄 수급되는 이중 기능도 좋습니다 (권총이랑 같이 해서 맞추면 됩니다)

 

2) 방어구

-. 화기 9 이상, 방어 4이하 유지, 전력은 취향 껏

-. 방어,체력이 많이 낮지만 4통제도 쉽게 돌고 완벽한 참호파기로 굉장한 회복력으로 잘 버팁니다!

-. 저는 소총 고유 옵인 치명타 대지미를 활용하기 위해, 치확과 치댐에 집중 했습니다! (전력은 돌돌이와 방어드론을 좀 더 활용하기 위함)

-. 여우의 기도(완벽한 참호파기) : 필수죠 필수!

-. 말소 : 딜을 뽑기 위한 말소 ! (클러치도 나쁘지 않을꺼라 생각하는데 연사가 그리 좋지 않아서 딜을 선택함)

-. 불꽃 : 무자비와 돌돌이를 활용해 딜 뽑기 합시다

 

 

ㅁ 종합

-.  치확 50퍼, 치댐 50퍼 이상 땡겼네요. 헤댐을 못땡겨서 아쉽습니다.

-. 안정성은 높으면 높을수록 좋습니다 !

 

 

출처 : https://bbs.ruliweb.com/family/492/board/184778/read/47541

https://bbs.ruliweb.com/family/492/board/184778/read/47189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