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4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1.05 업데이트 패치 노트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7. 28. 08:57

본문

반응형

플스4 독점작 신작 게임 고스트 오브 쓰시마 1.05 업데이트 패치 노트

 

공홈에 올라온 GHOST OF TSUSHIMA: PATCH 1.05 DETAILS

패치 새롭게 추가된 내용 및 변경점

 

 

1. 새로운 난이도 '치명적인' (Lethal)이 추가됩니다.

- 적의 무기는 더 치명적입니다. 하지만 진의 검 역시 치명적입니다. (적과 진 모두 공격력이 올라갑니다)

- 적들은 전투에서 더 공격적으로 변합니다.

- 적들이 진을 더 빨리 발견합니다.

- 패링과 피하기 타이밍이 더 타이트 해집니다.

 

2. 접근성 메뉴에 새로운 옵션이 추가됩니다.

저강도 모드는 고스트 오브 쓰시마의 전투의 핵심과 느낌을 유지하면서 여러 타이밍별 요소를 완화해주는 옵션입니다. 전투는 덜 격렬해지고, 진에게 반응할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또한 은신 설정은 더 관대하고 적들은 진을 탐지하는데 더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 대부분의 적의 가드 불능 기술을 막을 수 있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막기 키로 대부분의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막을 수 있습니다. 다만 일부 공격은 여전히 피해야 합니다.

-  적이 진에게 피해를 주면 적은 공격을 멈추고 다음 공격을 이어가기 전에 진에게 체력을 회복할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추가로 진의 강공격은 거한의 공격을 끊을 수 있게되어 거한의 콤보 공격을 막을 수 있게 됩니다.
(거한 : 화기를 든 거구의 몽골병)

- 적은 진이 체력을 회복하는 동안 공격하지 않습니다.

- 적의 의식할 수 있는 시간은 더 느려져서 진을 더 늦게 발견합니다.
  

3. 텍스트 관련 옵션을 추가합니다.

- 더 큰 텍스트 옵션 : 자막, 미션 내용, 상호 작용 텍스트 크기를 150% 크게 해주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 자막 중 화자를 표시하는 기능을 끄는 옵션이 추가됩니다.

- 새로운 자막 색깔 옵션이 추가됩니다 (+노랑,파랑,빨강,초록)
  

4. 그 외 버그 수정

 

 

출처 : www.suckerpunch.com/ghost-of-tsushima-patch-1-05-details/

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19283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