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이제는 게임도 홈쇼핑 시대?? 하스스톤 한정판 신세계 TV 쇼핑 ㅋ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7. 28. 10:52

본문

반응형

[뱀선생] 이제는 게임도 홈쇼핑 시대?? 하스스톤 신세계 TV 쇼핑 ㅋ


호오 이제는 게임도 홈쇼핑 시대가 온걸까요? ㅋㅋㅋㅋ

신세계 TV 쇼핑에서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를 한정 판매한다고 하네요.

말 그대로 이벤트 느낌으로 딱 한번 방송한다고 합니다.


일정은 2016년 7월 29일 23시 40분, 신세계 TV 쇼핑


하스스톤 홈페이지에도 안내가 올라왔는데

상품 패키지 사진이 올라옴.

카드팩 상품인데 오리 20팩 + 고대식 40팩 + 하스스톤 비치 타올.

가격은 79,900원 -_-;;;;


원래 한 품목 60팩에 70,000원인데 

양념반 후라이드반 느낌으로 섞인 상품에 만원주고 타올 업어가는 상품인듯.

(블리자드 기어에서 파는 비티타올 가격은 29.99달러 싸다싸??? -_-;;;)




하스스톤 스페셜 패키지 디자인 스크린샷


가격이 쎄지만 하스스톤 팬이라면 패키지 소장 느낌으로 구매하면 될 것 같음.

책장에 하스스톤 패키지 꼽아놓는데 8만원 거기에 덤으로 카드팩과 타올이 딸려옵니다 ㅋㅋㅋㅋㅋ



블리자드 기어에서 팔고 있는 하스스톤 비치 타올 디자인.

인터넷 보니까 저 위에 올라가서 사진 찍으면 히어로즈 탈것이라나? ㅋㅋㅋㅋ




위 패키지 사진에서 볼 수 있지만 두장의 특별 제작 홀로그램 카드가 들어있다고 함 ㅋㅋㅋㅋㅋ



아마도 홈쇼핑 방송에서 볼 수 있을것 같은 사진.

홈쇼핑 광고 모델로 스파이럴 캣츠 코스프레 ㅋㅋㅋㅋ 제이나와 누구지?? 실바나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