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포브스피셜 원신 임팩트 출시 첫주 엄청난 매출 성공을 기록하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0. 10. 13. 09:06

본문

반응형

포브스피셜 원신 임팩트 출시 첫주 엄청난 매출 성공을 기록하다

 

닌텐도 스위치 명작 갓 게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을 따라한 표절한 중국 게임이라고 개발 단계부터 까이던 원신 한글판 Genshin Impact.

 

결국 2020년 9월 28일 전세계 글로벌 출시를 했는데 초대박이 났습니다.

 

출시 첫주 배그를 뛰어 넘으며 모바일 매출 세계 2위 게임까지 올라갔다고 함.

 

초창기 잘만든 게임들의 인기 요소를 버무리며 탑티어 게임 회사까지 올랐던 블리자드의 뒤를 이을 수 있을지 나름 궁금함 ㅋㅋㅋㅋ

중국 게임회사 미호요 miHoYo 주목해봐야 할지도??? 어쩌면 잘 풀려서 미래의 블리자드???

 

이제 콘솔 게임도 랜덤 박스 가챠 뽑기의 시대가 오는건가...

지금은 부분 무료화이라도 하지 나중에는 설마 더 극악하게 풀프라이스 패키지 가격 받고 추가로 뽑기 들어가는거 아니지????

 

youtu.be/4EF3A4OE9gg

 

'겐신 임팩트'출시 후 첫 주 경악

 

가차 게임 인기와 수익성이 모두 일도있다, 그러나 그것은 이다 즉 아시아의 외부에서 발생하는 매우 이례적인. 하지만 그것이 바로 Genshin Impact가 출시 후 첫 주에 성취 한 것입니다.

 

Genshin Impact가 실제로 얼마나 큰 타격을 받았는지에 대한 데이터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 게임은 현재 모바일, PC 및 PS4에 있지만 모바일에 대한 예상 수익 만 있습니다. 아직 다른 플랫폼에서는 Sony / miHoYo에서 출시 된 것이 없으며 Genshin이 Steam에 없기 때문에 PC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고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하지만 모바일? 이미 거기에 괴물이 있습니다.

센서 타워의 새로운 데이터 는 게임의 모바일 버전에 대한 몇 가지 놀라운 통계를 보여줍니다.

1 주일 전에 출시 된 이후로 모바일에서 6 천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Tencent의 잘 알려진 Honor of Kings 뒤에있는 세계 2 위 모바일 게임입니다.


매출의 58 %가 해외에서 발생하는 모국 중국 이외의 지역에서 모바일 매출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 2 위와 3 위를 차지하는 국가는 일본과 미국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게임이 매우 인기가있는 것으로 입증 된 서부에서는 대부분의 지출이 아직 데이터가없는 PS4와 PC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번 컴퓨터에 내 신용 카드 정보를 입력하는 것보다 쉽기 때문에 휴대폰에서 모바일 버전으로 Primogems를 구매했다고 말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몇 번이나했는지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플레이어가 게임에 깊숙이 들어가면 지출이 증가할지 감소할지 알 수 없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어드벤처 랭크 30 경에 스토리 진행 속도가 느려지는 벽에 부딪 히게되며, 제 시간에 잠금을 해제 할 때까지 기다리거나 물건을 옮기려면 Resin에 돈을 지불해야합니다. . 지출은 사람들이 그렇게 할 때 증가하거나 사람들이 게임에서 멀어짐에 따라 감소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Genshin은 아직 출시 시점에 사용할 수 없었던 새로운 번들이나 제안을 아직 소개하지 않았기 때문에 새로운 캐릭터 및 새로운 영역과 함께 도착하자마자 추가 지출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Genshin Impact는 11 월에 새로운 콘솔이 출시 될 때까지 비디오 게임 환경이 상대적으로 빈약하기 때문에 10 월에 또 다른 큰 달이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지만, 특히 모바일이 왕인 아시아에서는 miHoYo가 계속 지원한다면 매우 긴 수명을 가질 것으로 보입니다.

앞으로 더 많은 수익보고가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인상적 일 것입니다.

출처 : www.forbes.com/sites/paultassi/2020/10/07/genshin-impact-has-had-an-astonishing-first-week-after-launch/amp/?amp_js_v=0.1&usqp=mq331AQHKAFQArABIA%3D%3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