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루머 - 하스스톤 콘솔판 or 패드 지원 나오나???

게임 연재 및 공략/하스스톤

by 뱀선생게임 2016. 8. 8. 13:04

본문

반응형

[뱀선생] 루머 - 하스스톤 콘솔판 or 패드 지원 나오나???


호오 꽤나 흥미로운 루머가 돌고 있네요.

블리자드의 인기 카드 전략 게임인 하스스톤의 엑스박스(Xbox) 콘솔 버전이 발매될지 모른다는것!


이런 말이 나온 이유로는 xbox 도전과제에서 하스스톤이 보이기 때문 ㅋㅋㅋ

이러한 이유로 하스스콘 콘솔 버전이 나오는거 아니냐? 

또 거기에서 파생된 엑스박스 패드 지원 버전이 나오는게 아니냐는 기대감이 생기고 있는 상황 ㅋㅋㅋㅋ



(다만 윈10 나오고 PC용 엑스박스를 통합하는 과정에서 다른 PC게임도 막 잡히는 상황.

물론 콘솔 버전도 나오고 패드의 진동 손맛을 느끼고 싶지만 발매 가능성이 높아보이지는 않음;;;)



참고로 내꺼 엑박 계정에서 보이는 도전과제 목록 ㅋ

요즘 하고 있는 드래곤 에이지 인퀴지션이 잡혀있고 또 다른 블자 게임인 오버워치도 있음.

이렇게 보니까 하스스톤 콘솔판이 진짜 나올것 같기도 하네;;;


과연 마소의 엑박 시스템이 하스스톤을 왜 잡았을까?

확실히 오버워치, 포르자6, 라오툼, 퀀텀 브레이크는 엑스박스원 버전 콘솔로 발매되서 PC판도 도전과제가 잡히는건 말이 됨.

그럼 아직까지 PC판만 존재하고 엑원 콘솔로 발매안된 하스스톤은 왜 도전과제 목록에 잡힌건까???

앞으로 엑원 콘솔판이 나오기 때문에??? 아님 단순히 PC판 도전과제가 추가되나???

엑스박스원 있으신분 지뢰찾기나 스토쿠 게임이 콘솔버전에도 있음?

누구 아시는분???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