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니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스5 버전 PSVR2 2022년 출시 예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3. 20. 22:30

본문

반응형

소니 차세대 콘솔 게임기 플스5 버전 PSVR2 2022년 출시 예정?

 

PSVR2 : 소니, PS5 용 '개선 된'PlayStation VR 발표

 

소니는 자사의 차세대 PlayStation VR 시스템이 향상된 시야각을 제공하고 현재 장치의 유선 설정에 대한 비평가를 침묵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헤드셋에는 PS5의 DualSense 게임 패드에서 영감을받은 새로운 컨트롤러도 함께 제공됩니다.

PSVR은 필요한 여러 케이블과 어댑터에 대해 비판을 받았습니다.

새 버전 인 PSVR2는 단일 코드 연결을 사용하여 실행되므로 깔끔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2022 년 어느 시점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아직 출시 된 게임은 없습니다.

 


새로운 PlayStation 5의 재입고로 인해 온라인 혼란이 발생합니다.
아마존, 사라진 PlayStation 5s 조사
게임 산업 분석가 인 Piers Harding-Rolls는 BBC에 이번 출시가 경쟁자들에 의해 채워지지 않은 시장의 격차를 메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첫 번째 PlayStation VR은 PS4 콘솔이 Microsoft의 Xbox One에서 눈에 띄는 데 도움이되었으며, 차세대 버전은 PS5 대 Xbox Series X에서도 동일하게 작동합니다."

그러나 그는 무선 장치를 출시하지 않기로 한 소니의 결정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나는 여전히 다른 PC 기반 헤드셋에서 사용 가능한 무선 솔루션이 언젠가 시장에 출시되기를 바랍니다."

2016 년 PS4 용으로 출시 된 오리지널 PlayStation VR.

소니는 2020 년 1 월 헤드셋이 처음 판매 된 이후 판매량이 500 만 대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게이밍 거인은 새로운 헤드셋이 해상도에서 시야, 추적 및 입력에 이르기까지 모든면에서 개선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현재이 기술과 호환되는 차세대 PlayStation 5 게임은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Minecraft 및 Skyrim과 같은 PS5와 하위 호환되는 PS4 게임에서 장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가능하게하려면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소니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의 니시노 히데아키는 팬들이 올해 시스템을 손에 넣을 것으로 기 대해서는 안된다고 밝혔다.

"우리의 새로운 VR 시스템을 위해 아직 많은 개발이 진행 중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우리는 차세대 VR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PS4에서 PS VR을 출시 한 이후로 배운 것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 제품은 단일 코드로 PS5에 연결하여 설정을 단순화하고 사용 편의성을 개선하는 동시에 고화질의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는 또한 개발 키트가 곧 발송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USB-C 하나로 통합시키려나 보네.. 근데 역시 무선은 힘든가보구나

 

유선 결정이네요...
컨트롤러만 보여준게 이것 때문에 자신없어서 그랬군요

 

무선으로 해줘....

 

어쩌면 나중에 나중에는 
무선어댑터가 나올지도?
ps5본체에 와이파이6 있는거 
psvr2 고속데이타전송에 써먹을것 같았는데...

 

가격 제약 때문인지.. 무선이 좋은데 ㅠ

 

뭐 단일코드로 바뀐건 장족의 발전이긴한데.. 그래도 조금 아쉽긴하네

 

오큘러스 퀘스트2가 명기로 나와서 이건 어떠려나

 

플스독점vr겜이 더 많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언차티드마냥 킬러타이틀이 될 게임이 psvr에도 필요함

 

그냥 오큘퀘2 로 가야겠네..

 

출처 : www.bbc.com/news/technology-5617525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