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우 설정 스토리 팬, 실바나스 덕후를 위한 와우 실바나스 소설 예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4. 23. 08:01

본문

반응형

와우 설정 스토리 팬, 실바나스 덕후를 위한 와우 실바나스 소설 예정

 

일리단에 이어서 실바나스도 세탁기 돌린다는 말이 있음 ㅋㅋㅋㅋ

아제로스의 영웅 아제로스의 희망 실바나스~

와우 실바나스 소설 한국어 번역 한글판은 언제 나올까요,

소장용으로 하나 구매하고 싶네요 ㅋㅋㅋㅋ

 

Warcraft® : Sylvanas 지금 사전 구매 가능

가격 28.99달러

 

새로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소설 인 Warcraft® : Sylvanas는 이제 사전 구매가 가능하며 책이 판매되는 모든 곳에서 2021 년 11 월 9 일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이자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작가 Christie Golden이 저술 한이 새로운 소설은 전설적인 Sylvanas Windrunner의 서사적이고 결정적인 이야기를 연대기 화합니다.

음성 여배우 패티 맷슨에서 실바나스 윈드 러너의 음색과 청각 여행을 가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 , 펭귄 랜덤 하우스 오디오에 의해 게시됩니다 오디오 북을 서술한다.

책에 대하여
레인저 장군. 밴시 퀸. 대 족장. 실바나스 윈드 러너는 많은 칭호를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 그녀는 영웅입니다. . . 다른 사람들에게 악당. 그러나 정의, 복수 또는 그 이상을 추구하든, 실바나스는 항상 자신의 운명을 통제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운명의 감옥에서 모든 아제로스를 해방시키기 위해 실바나스가 간수와 함께 일하면서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는 힘은 그 어느 때보 다 가까웠습니다. 그녀의 마지막 임무는? 포로 인 안두 인 린 왕의 충성을 확보하십시오.

성공하기 위해, 실바나스는 그녀를 간수 편으로 데려온 끔찍한 길을 되돌아보고 가장 위대한 라이벌에게 자신의 진정한 모습을 드러내야합니다. 여기에서 실바나스의 전체 이야기가 드러납니다. 윈드 러너 가문이 무너지고 레인저 장군이 된 것부터; 아서스의 손에 그녀 자신의 죽음과 포세이큰을 설립 한 그녀의 새로운 목적; 그녀는 처음으로 아귀를 보았고 죽음의 장막 너머에 놓여있는 것의 진정한 결과를 이해했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승리의 순간이 다가 오면, 실바나스 윈드 러너는 궁극적으로 그녀를 정의 할 수있는 선택을 할 것입니다. 그녀 만이 할 수있는 선택.

저자 정보
Christie Golden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작가로 판타지, 공상 과학 및 공포 분야에서 56 권의 책과 12 개 이상의 단편 소설을 저술했습니다. Blizzard Entertainment의 경우 "Dark Templar"3 부작, Warcraft / World of Warcraft 책 "Lord of the Clans", "Rise of the Horde", "Arthas : Rise of the Lich King 등 5 편의 StarCraft® 소설을 기고했습니다. ”“전쟁 범죄”,“폭풍 전”,“아제로스 탐험 : 동부 왕국” 2017 년에 그녀는 국제 미디어 타이 인 작가 파우스트 상을 수상했으며 30 년의 저작을 인정 받아 그랜드 마스터로 선정되었습니다. 그녀는 현재 Blizzard Entertainment에서 정규직으로 일하며 정기적으로 아제로스를 자주 방문합니다. 

youtu.be/7npvWdBxEtI

와우 격아 8.2.5 오그리마 앞마당 막고라 이도류 사울팽 vs 단검 도적 실바나스

 

실바나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크리스티 골든

 

제품 세부 정보
양장본 | $ 28.99
게시자 : Del Rey
2021 년 11 월 9 일 | 304 페이지 | 6 x 9 | ISBN 9780399594182

 

https://coupa.ng/bXHsW5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

COUPANG

www.coupang.com

와우 제이나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제이나 프라우드무어 전쟁의 물결

 

https://coupa.ng/bXHtdx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COUPANG

www.coupang.com

와우 아서스 소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서스 리치 왕의 탄생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 worldofwarcraft.com/en-us/news/23665016/warcraft-sylvanas-now-available-for-pre-purchas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