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플스5 유저에게는 행복한 쩌는 2021년 6월 대작 게임 라인업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6. 6. 11:07

본문

반응형

정보 - 플스5 유저에게는 행복한 쩌는 2021년 6월 대작 게임 라인업

 

이야 플스5 예약 구매 성공한 게이머에게는 2021년 6월은 아주 행복한 달이 될꺼 같습니다.

오히려 행복한 고민이 시작될 정도.

1. 소니 퍼스트파티 독점작으로 인섬니악에서 2021년 6월 11일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한글판 출시.

2. 스퀘어에닉스 플스5 기간독점작으로 AAA급 RPG 게임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한글판 출시. 6월 10일 출시.

3. AAA급은 아니지만 대전 격투 게임에서 이름있는 아트시스템웍스의 드래곤볼파이터즈 이후 차기작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한글판. 6월 11일 출시

4. 그리고 2021년 6월 1일 PS플러스 무료게임으로 화려한 축제의 포문을 연 버추어 파이터 5 얼티밋 쇼다운 한글판. 세가의 고전 명작 게임의 그래픽 리마스터 버전.

다만 문제는 가격이 왜 8만원인거요...;;;

 

PlayStation 5 출시 이후 PS5 소유자가 될 이유는 그리 많지 않았습니다.

콘솔의 출시 타이틀은 재채기 할 필요가 없었지만 PS5에서 사용 가능한 대부분의 게임도 PlayStation 4에서 플레이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11월부터 SONY의 독점 게임은 거의 출시되지 않았습니다.

적어도 PS5를 구입할 수 없는 팬들에게 작은 애도를 표하고 있었습니다.

6월에는 Ratchet & Clank: Rift Apart,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특히 유피 중심의 PS5 독점 DLC)와 같은 독점 게임 라인업을 선보이며

이번 여름에 마침내 변화 하고 있습니다.

아직 오기 힘든 PS5를 시도하고 점수를 매길 시간이 있다면 6월일 것입니다.

그것은 잠재적인 E3 발표나 PlayStation Plus를 사용한 이번 달의 훌륭한 무료 게임을 고려되지도 않습니다.

마침내 PS5 유저가 되어야하는 몇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이미 콘솔을 소유할 만큼 운이 좋은 사람들을 위해 6월은 마침내 PS5의 진정한 잠재력을 보여주고

게이머들이 앞으로 몇 달과 몇 년 동안 기대할 수 있는 것을 제공하는 새로운 독점 게임으로

 

소니의 새로운 하드웨어에 대한 투자가 가치가 있다는 것을 마침내 증명했습니다.

 

https://youtu.be/0fKufWBavDs

라쳇 여친 리벳? 2021년 6월 AAA급 대작 라쳇 앤 클랭크 리프트 어파트 한글판 Ratchet & Clank Rift Apart – Gameplay Trailer I PS5

PS5 유저가 기대해야할 이유

6월의 선두 주자는 Ratchet & Clank: Rift Apart이며, 이는 아마도 다른 어떤 PS5 게임보다 PS5가 기술적 관점에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반복적으로 강조한 것 같습니다.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빠르게 로딩되는 새로운 환경,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과 적응형 트리거의 현명한 사용 그리고 전체적으로 높은 수준의 시각적 충실도만이 불면증 환자의 최근 롱런 플랫폼 시리즈 진입을 소니만의 독보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여름에 꼭 필요한 PS5 게임이 있다면, Ratchet & Clank: Rift Apart가 6월 11일에 출시 될 것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FINAL FANTASY VII REMAKE의 출시를 무시하는 것은 아닙니다.

6월 10일 INTERGRADE는 지난해 PS4 전용을 PS5 버전으로 이 게임의 첫 DLC인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Episode 인터미션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 Episode 인터미션에서 유피의 첫 출연을 보고 유피를 플레이할 수 있는 캐릭터로 등장시킬 DLC는 적어도 현재로서는 PS5 버전의 게임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FINAL FANTASY VII REMAKE INTERGRADE는 PS5를 구동하는 모습이 대단해 보이고 베이스 게임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컨텐츠까지 포함시켜 DLC를 준비하면서 처음 플레이를 놓치거나 단순히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이들에게 완벽한 기회입니다.

모든 것을 종합하면, PS5 유저들에게는 멋진 한 달이 될 것이며, SONY가 E3 2021의 일부로서 어떤 놀라움이나 발표를 할지는 알 수 없습니다.

앞으로 몇 달 안에 더 많은 PS5 콘솔이 출시되고 더 많은 게임 출시가 SONY의 새 콘솔을 소유하는 결정적인 이유로 추가되기 때문에 6월은 훌륭한 여름뿐만 아니라 PlayStation 유저들에게 멋진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https://youtu.be/_cTfnLKX_FY

21.06 플스5 AAA급 독점 대작 신작 게임 파판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 한글판

 

출처 : https://screenrant.com/ps5-games-new-release-june-ratchet-clank-ff7/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