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무료 게임 원신 그래픽 및 프레임 업그레이드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6. 5. 14:42

본문

반응형

플스5 무료 게임 원신 그래픽 및 프레임 업그레이드 정보

 

4K 플스5 원신 인게임 초반 그래픽 푸른눈 백룡과 기사단 궁수 엠버 등장. 

 

PS5 버전 무료 게임 원신.

miHoYo에서 제작한 3D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모바일 버전은 2020년 9월 출시했고 플스5버전은 2021년 4월 28일 출시.

처음 플레이 해봤는데 카툰 느낌의 그래픽과 부드러운 프레임 좋네요~

근데 초반 느낌은 너무나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결인데 ㅋㅋㅋㅋ

다만 초반 스토리 진행 연출에 오글거리는 느낌 주의 ㅋㅋㅋㅋ

 

https://youtu.be/c2UC4kn83ME

4K 플스5 원신 인게임 초반 그래픽 푸른눈 백룡과 기사단 궁수 등장

 

플스5 전용 SSD 로딩속도, 그래픽, 프레임, 그리고 듀얼센스 패드까지 지원.

 

원신 PS5 버전이 4월 28일에 출시됩니다. 차세대 오픈 월드를 체험하세요

향상된 비주얼 및 게임 성능으로 더 생생하고 풍부하며 몰입도가 높은 티바트의 세계를 확인해 보세요

향상된 비주얼 및 게임 성능으로 더 생생하고 풍부하며 몰입도가 높은 티바트의 세계를 확인해 보세요

원신은 오픈 월드 액션 RPG로 거대한 판타지 월드인 ‘티바트’를 무대로 펼쳐집니다. 여러분은 쌍둥이로부터 분리된 다른 세계에서 온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형제를 찾기 위한 여행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 과정에서 여러분은 이국적인 세계의 비밀과 운명을 차츰 발견하게 됩니다.

PlayStation 5는 원신을 플레이하기에 이상적인 플랫폼으로 티바트 대륙을 더욱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며, 몰입감 있게 만들어 줍니다. 이것이 바로 저희가 하루빨리 여러분께 PlayStation 5 버전을 공개하고 싶었던 이유입니다. 동시에 저희는 장기간 동안 차세대 콘솔을 더욱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속해서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였습니다.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완전히 새로 제작하였으며, PlayStation 5의 SSD를 더 잘 활용하기 위해 맞춤형 로딩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따라서 향후 업데이트에서 그래픽 퀄리티와 게임 성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예정입니다. 저희는 현재 계속해서 연구 및 개발 중입니다.

 


저희는 원신을 통해 여러분을 아름답고 다양한 문화가 존재하는 세계로 인도하고자 합니다. 새롭게 제작한 그래픽 라이브러리를 통해 저희는 더욱더 많은 디테일을 게임에 담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주변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고해상도 텍스쳐 속의 디테일한 부분들이 모두 특별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입니다. 고개를 들면 세밀도(LOD)가 증가하여 가까운 곳부터 먼 곳까지의 수많은 경관이 눈 앞에 펼쳐지게 되실 겁니다. 또한 앞서 말한 모든 디테일을 PlayStation 5에서는 4K 해상도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HDR을 지원하기 때문에 만약 HDR 디스플레이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더욱 원활한 게임 환경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원신의 월드는 넓고 지형은 복잡하며 변화무쌍합니다. 오픈 월드와 비경을 넘나들며 이동할 때 빠른 로딩은 원활한 게임 체험에 큰 도움을 줍니다. PlayStation 5의 SSD와 저희가 개발한 파일 로딩 시스템을 통해 새로운 지역으로 워프하는데 단 몇 초의 시간만이 소요되어 거의 바로 새로운 비경에서 전투 혹은 탐험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차세대 게임 체험을 실현하기 위해 저희는 게임 세계가 여러분의 행동에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보여주는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가 현재의 게임 체험의 판도를 뒤집을 수 있는 가장 중요한 핵심이라는 사실에 주목했습니다. DualSense 무선 컨트롤러는 매우 다양한 기술이 접목되어 있기에 저희는 DualSense 컨트롤러의 잠재력을 탐색하기 위해 게임 패드 지원을 처음부터 다시 설계하였습니다. 기존의 호환 버전과의 진동과 비교할 때 게임 패드의 진동이 약간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저희는 더 많은 특징 및 기능을 게임 패드와 결합하여 앞으로 여러분의 티바트 체험을 더욱 개선하고자 합니다.

원신 PlayStation 5 버전의 출시는 새로운 콘솔 체험의 시작에 불과합니다. 현재 원신에서는 ‘티바트’ 대륙의 7개의 도시 중 2개의 도시만이 공개되었고 앞으로 더 많은 게임 콘텐츠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럼 이만 안내를 마칩니다. 4월 28일에 잊지 말고 같이 체험해봐요!


출처 :https://namu.wiki/w/%EC%9B%90%EC%8B%A0

https://blog.ko.playstation.com/2021/04/22/20210422-genshi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