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액티비전 차기작 게임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 베타 세부 사항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8. 08:05

본문

반응형

정보 - 액티비전 차기작 게임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 베타 세부 사항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멀티플레이어 및 베타 세부 정보 공개

2021년 9월 7일

 

첫 번째 지도, 무기 커스터마이징, 전투 속도, 대원, 멀티플레이어 베타가 이번 주말에 PlayStation에서 처음으로 시작되는 정보입니다.

Call of Duty: Vanguard의 매력적인 캠페인에서 PlayStation 플레이어는 특수 부대의 탄생을 목격하게 됩니다. 멀티 플레이에서 당신은 특수 부대입니다. 멀티플레이어의 새로운 시대를 위해 완전히 통합된 글로벌 오퍼레이터에 초점을 맞춰 전술적 전투를 준비하십시오. Call of Duty: Vanguard가 11월 5일에 멀티플레이어에 제공하는 방대한 제안을 보여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놓치고 싶지 않을 것이며 다행스럽게도 PlayStation 플레이어는 스쿼드를 구성하기 위해 오래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그리고 다이빙.

Call of Duty: Vanguard Multiplayer는 모든 면에서 부상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앞으로의 작업에 대한 첫 번째 모습입니다.

 

 

콜 오브 듀티: 뱅가드 베타 날짜
11월 5일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Call of Duty: Vanguard 베타를 통해 멀티플레이어를 플레이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PlayStation 플레이어의 경우 그 기회가 바로 코앞에 있습니다. 

베타는 두 주말에 걸쳐 진행됩니다.

주말 1 – PlayStation 얼리 액세스
PlayStation 5 또는 PlayStation 4용 Call of Duty: Vanguard를 예약 주문한 사람들에게 제공되는 이번 첫 주말은 9월 10일 금요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오후 6시(BST)부터 9월 13일 월요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오후 6시(BST)까지 진행됩니다. * 그것이 이번 주말이므로 준비가 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PlayStation Store로 이동하여 지금 사전 로드할 수 있습니다 .

주말에는 강력한 MP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새로운 Champion Hill 토너먼트 모드를 플레이하거나 Team Deathmatch, Domination 및 Kill Confirmed와 함께 클래식으로 이동하십시오. 또한 끊임없이 이동하는 목표를 특징으로 하는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모드인 순찰을 시도하십시오. Weekend 1에는 3개의 멀티플레이어 맵인 Hotel Royal, Red Star 및 Gavutu가 있으며, 이 맵은 2차 세계 대전의 세 가지 전선과 세 가지 뚜렷하게 다른 환경을 포괄합니다.  

 

주말 2 – PlayStation 오픈 베타
그런 다음 Vanguard의 두 번째 베타 주말 동안 계속해서 작업을 진행하세요. 이 주말은 PlayStation 플레이어에게 완전히 공개됩니다**. 이 두 번째 주말은 9월 16일 목요일 오전 10시(태평양 표준시)/오후 6시(BST)부터 9월 20일 월요일(태평양 표준시) 오전 10시/오후 6시(BST)까지 지속됩니다. 날짜가 가까워지면 Call of Duty 소셜 채널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핵심 콜 오브 듀티: 뱅가드 MP 경험을 처음 시도하는 것 외에도 멀티플레이어 베타(얼리 액세스 주말 및/또는 오픈 베타 주말)에 참여하고 레벨 20에 도달한 사람들은 11월 5일 게임 출시 시 콜 오브 듀티: 뱅가드와 올해 말 새 맵이 출시될 때 콜 오브 듀티: 워존에서 사용할 보너스 무기 설계도를 받으세요.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경우 주말에 베타를 플레이하기 위해 PlayStation Plus 구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멀티플레이어 베타는 플레이어들에게 11월 5일에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한 멋진 모습을 제공할 것이 확실하지만, 콜 오브 듀티: 뱅가드가 출시될 때 제공할 전체 MP 경험의 작은 부분일 뿐입니다.

 

앞으로의 일: 완전한 멀티플레이어 경험 
대규모 하루 1회 제공
처음에 PlayStation 플레이어는 한 가지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순수한 규모 면에서 Call of Duty: Vanguard는 하루 1개의 핵심 멀티플레이어 제품을 제공할 것입니다.

전통적인 핵심 플레이를 위해 설계된 16개의 맵과 Champion Hill 경험을 포함하는 4개의 맵으로 탐험할 환경, 돌격할 차선, 정복해야 할 전투 구역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플레이어가 Vanguard의 멀티플레이어 첫날에 기대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이 맵은 다양한 글로벌 환경에서 진행되며 풍부한 게임 모드를 호스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모드: 챔피언 힐, 패트롤
솔로, 듀오, 트리오를 위한 빠르고 열광적인 토너먼트인 Champion Hill과 함께 Vanguard는 또 다른 새로운 게임 모드인 Patrol을 소개합니다. Hardpoint를 기반으로 하는 이 목표 기반 모드는 거의 일정한 움직임의 득점 영역을 특징으로 하므로 오퍼레이터는 계속 이동해야 합니다.

이 모드는 Team Deathmatch, Kill Confirmed, Domination, Search & Destroy 등과 같은 클래식 오퍼링에 추가됩니다.

전투 페이싱으로 원하는 대로 플레이
Call of Duty의 새로운 기능인 Combat Pacing 시스템을 사용하면 페이싱을 Tactical, Assault 및 Blitz의 세 가지 범주로 구분하여 원하는 플레이 방식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사랑하는 클래식 6v6 플레이어 경험을 위해 전술을 선택하십시오. 돈을 벌고 싶다면 Assault로 가십시오. 빠르고 열광적인 작업이 필요하십니까? Blitz는 논스톱 액션과 혼란을 위해 많은 플레이어를 방해하는 당신의 목표입니다.

또한 Combat Pacing을 "All"로 설정하여 플레이 세션 동안 세 가지를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선택은 당신의 것입니다.

클랜 및 그룹 보상으로 분대
완전히 새로운 클랜 시스템을 통해 분대에 대한 더 많은 선택권을 얻으십시오. 클랜은 고유한 진행 상황, 엠블럼, 심지어 전체 그룹에 대해 잠금 해제된 배틀 패스 관련 보상을 제공하여 귀하와 분대원 모두에게 전리품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Create-a-Class 및 Gunsmith
Modern Warfare(2019)에서 처음 도입된 시스템의 진화인 Gunsmith는 이제 특정 무기에 최대 10개의 부착 슬롯을 제공하여 거의 모든 전투 시나리오와 플레이 스타일에 도움이 되는 수천 가지 추가 가능성을 허용합니다.

Riot Shields는 또한 두 가지 근접 옵션에 추가로 돌아오고 있습니다. 발사 시 표준형 칼과 언더배럴 블레이드를 장착할 수 있는 무기를 위한 총검 돌진입니다. Akimbo는 또한 고출력, 근거리 옵션을 위해 일부 무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적인 환경, 새로운 전투 기동
반응형 게임 플레이 환경이 Call of Duty: Vanguard에 추가됩니다. 따라서 지정된 약점을 돌파하고, 문과 창문을 부수고, 타일을 파괴하고, 일반적으로 경기 내내 환경을 파괴할 것으로 예상하십시오. 총알이 서로 다른 표면에 부딪히면서 총격전이 벌어지는 동안 먼지가 공기 중에 차오르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덮개 시스템은 또한 새로운 전략을 허용합니다. 첫 번째는 이전 게임에서 돌아온 마운팅입니다. 그러나 오퍼레이터는 수직 및 수평 표면에서도 무기를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블라인드 파이어입니다. 정확성을 희생하면서 임박한 위험에 자신을 노출시키지 않고 적에게 총을 쏘십시오. 

특전 및 능력
오퍼레이터 특전과 무기 특전(현재는 숙련으로 알려짐)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더 빠른 이동 속도를 위해 경량을 선택하거나, 무기 특성 Gung-Ho를 장비하여 오퍼레이터가 전력 질주하는 동안 무기를 발사할 수 있습니다. 현장 업그레이드도 준비하세요.

오리지널 특수부대가 되어라
Call of Duty: Vanguard의 오퍼레이터는 국가, 문화, 민족 및 각계각층의 글로벌 캐스트를 대표합니다. Sledgehammer의 다양한 저술 팀과 전문 2차 세계 대전 역사가를 통해 이 가상의 인물들이 전례 없는 삶을 살게 되었습니다. 

확장된 오퍼레이터 배경 및 Quips
각 오퍼레이터에 대한 확장된 배경을 통해 각 캐릭터의 개인적인 이야기를 알아보세요. Quip 시스템의 확장을 통해 이 캐릭터들의 더 독특한 대화를 기대해 보세요. 이전과는 다른 개성이 드러납니다.

오퍼레이터 레벨링 및 무기 즐겨찾기
일반, 무기, 배틀 패스 및 클랜 XP와 별도로 오퍼레이터 XP를 획득하여 특정 오퍼레이터와 매치를 플레이하는 것만으로 새로운 장식, 스킨, 전화 카드, 마무리 동작 등을 잠금 해제할 수 있습니다. Call of Duty의 새로운 기능인 각 오퍼레이터에는 좋아하는 무기도 있습니다. 추가 획득 XP와 같은 추가 보너스를 위해 이 무기를 장비하십시오.

 

*MP 베타의 실제 플랫폼 가용성 및 출시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callofduty.com을 참조하십시오. 최소 오픈 베타 기간은 2일입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만 참여 소매점에서 앞서 해보기 베타 코드가 지속됩니다. 인터넷 연결이 필요합니다.

**일본의 PS4™ 및 PS5™ 소유자에게는 소정의 수수료가 필요합니다.

***독일의 PS4™ 및 PS5™ 소유자는 게임의 연령 등급으로 인해 PS Plus 구독이 필요합니다.

 

출처 : https://blog.playstation.com/2021/09/07/call-of-duty-vanguard-multiplayer-and-beta-details-reveale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