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플스5 시스템 업데이트로 게임 프레임 성능을 업그레이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9. 21. 07:57

본문

반응형

플스5 시스템 업데이트로 게임 프레임 성능을 업그레이드

 

DF Direct Weekly는 PS5 펌웨어 성능, GT7 온라인/레이 트레이싱 및 Intel GPU 성능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플러스: iPhone 13 Pro는 120Hz 게임을 제공하도록 설정되었습니다.

최신 DF Direct Weekly인 29일을 환영합니다! 지금쯤 알고 계시겠지만, 이것은 DF 팀 구성원이 몇 시간 동안 도구를 사용하여 최신 기술 및 게임 뉴스에 대해 토론하는 정기 쇼입니다. 이번 주에는 협력에 대한 약간의 비하인드 스토리 정보로 시작됩니다. Gamers Nexus와 함께 PlayStation 5 CFI-1100의 바닥에 도달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해당 프로젝트를 제작하는 동안 수집된 데이터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면서 새 PS5 펌웨어가 작지만 측정 가능한 성능 향상을 보인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일부 시나리오에서.

오늘의 최신 PS5 시스템 소프트웨어는 어제의 펌웨어 베타 3.1입니다. 매우 특정한 상황에서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로 인해 내 출시 모델 PS5에서 더 높은 프레임 속도가 발생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CFI-1100 검토 과정에서 다소 문제가 있었는데, 내 이전 PS5가 새 컴퓨터보다 더 빠르게 실행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이는 발생해서는 안 되는 일이었습니다. 어떤 게임이 실행당 성능을 다양화하는지 확인하기 위해 모든 게임을 세 번 벤치마킹하여 문제의 핵심에 도달했습니다. 그런 다음 CFI-1100과 동일한 펌웨어를 실행하는 PS5 Digital Edition에서 프로세스를 반복했습니다. 베타 펌웨어 데이터를 버리면 새 PS5가 이전 PS5와 정확히 동일하게 실행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모든 PS5를 새로운 공식 펌웨어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모두 동일하게 실행되었습니다.

 

https://youtu.be/jXw-DdHmaA0

플스5 21.09 운영체제 대형 업데이트! 추가 기능 및 변경 사항 정리



사진 모드 fps 잠금 해제, RT 모드의 Devil May Cry 5 Special Edition, Godfall 및 Resident Evil Village로 그래픽 모드에서 Control을 벤치마킹했습니다. Control과 DMC5는 실행별로 1% 이상 차이가 나지 않지만 새 펌웨어는 이전보다 2~3% 더 빠르게 해당 타이틀을 실행합니다. Resi에는 매번 성능을 약간 조정하는 동적 요소가 있지만 Godfall에서는 전혀 변화가 없습니다. 시스템 수준의 레이 트레이싱 최적화인지 궁금합니다. 일부 시나리오에서 몇 퍼센트 포인트는 게임을 거의 변화시키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미롭습니다.

 

DF Direct 라인업으로 돌아가서 팀은 GT7의 온라인 전용 캠페인 모드, 레이 트레이싱이 재생에서만 활성화될 수 있다는 계시(John이 번역한 Kazunori Yamauchi와의 일본 인터뷰에 따르면)에 대해 논의합니다. Intel 슬라이드는 새로운 Intel Alchemist GPU가 RTX 3070 수준의 성능을 능가할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1080p 게임용 GPU가 없다는 점에 대해 계속해서 한탄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RTX 2060이 12GB의 RAM과 함께 반환된다는 소문이 그 트릭을 꽤 잘 해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우리는 Steam Deck(다시), Bluetooth 오디오가 포함된 새로운 스위치 펌웨어 개정판과 작동하는 HDMI 2.1 수신기를 찾기 위한 John의 끝없는 탐구의 끝을 논의합니다. 우리는 또한 Clive Sinclair 경의 죽음과 그가 영국 게임 산업에 미친 중대한 영향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ZX81과 Spectrum에서 프로그래밍을 시작한 사람이 여기 있는 유일한 사람은 아닐 것입니다. 심지어 그는 게임 분야를 떠났을 때도 특히 전기 구동 측면에서 많은 면에서 시대를 앞서갔습니다. 단일 여객 운송. C5는 당시 조롱을 받았지만 Sinclair는 전기 자동차를 계속 탐구했고 마침내 그가 항상 그럴 줄 알았던 현상이 되고 있습니다. 그는 그리울 것이다.

DF 서포터 프로그램에 큰 변화가 있습니다. 주제가 아닌 'DF After Dark' 팟캐스트를 프리미엄 및 레트로 계층에 추가 할 예정 이며 모든 서포터는 곧 DF Direct Weekly에 조기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훌륭한 Discord에 그리고 물론 우리가 만드는 모든 비디오의 적절한 품질의 다운로드 버전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이것으로 많은 것을 즐기고 있으며 여러분도 참여하기를 바랍니다.

 



출처 : https://www.eurogamer.net/articles/digitalfoundry-2021-df-direct-weekly-talks-ps5-firmware-performance-gt7-online-ray-tracing-and-intel-gpu-pow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