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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작 게임의 부활? 플스5 그란투리스모7 개발자 야마우치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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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1. 9. 21. 08: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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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작 게임의 부활? 플스5 그란투리스모7 개발자 야마우치 인터뷰

 

대 그란 투리스모 7 인터뷰
야마우치 카즈노리(Kazunori Yamauchi)가 한 게임에서 150년의 자동차 문화를 보존하고자 하는 방법. 

그란 투리스모가 돌아왔습니다. 물론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는 2017년 말에 출시되어 iRacing과 같은 제품에서 영감을 받은 온라인에 대한 새로운 초점과 강력한 출시 후 지원으로 시리즈를 유쾌하게 현대적으로 해석할 수 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

그러나 지금은 2013년 이후 시리즈의 첫 번째 번호가 매겨진 출시 시기이며, 이에 따라 적절한 캠페인, 광범위한 자동차 목록 및 오래된 수집품으로의 복귀 등 다른 기대가 따릅니다. 이 모든 것이 Gran Turismo 7개의 룩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저와 같은 시뮬레이션 및 지구력 팬에게는 가장 흥미로운 기능을 반환하고 레이스를 생생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역동적인 시간과 기상 조건을 복원할 것이라는 약속도 있습니다. 이번 주 초에 시리즈 제작자 Kazunori Yamauchi의 시간을 30분 동안 얻을 수 있는 행운을 얻었습니다.

https://youtu.be/-v3inZ9d3x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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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나처럼, 당신과 이야기하게 되어 기쁩니다. 지난주 플레이스테이션 쇼케이스에서 그 놀라운 예고편 이후에 내가 명확히 하고 싶은 몇 가지 요점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GT Cafe가 온라인 연결이 필요하다는 블로그 게시물에 관한 것입니다.

야마우치 카즈노리: 온라인 연결에 대한 요구 사항은 카페 자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람들이 저장 데이터를 수정하려고 시도하는 전반적인 부정 행위를 방지하기 위한 것이므로 온라인 연결의 이유입니다.

기능 자체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용자를 다음 객관적인 회의로 안내하고 해당 차량 중 일부를 수집하는 데 참여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는 그들이 수집을 요청받은 자동차를 가지고 돌아올 때 문화에 대한 배경 역사와 그들이 수집에 추가한 이 중요한 자동차 뒤에 숨겨진 역사에 대한 약간의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거기에 사회적인 측면이 있습니까? 분명히 자동차 수집과 자동차 문화는 꽤 사회적인 일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동차 컬렉션을 자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Kazunori Yamauchi: 차고를 통해 가능한 일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에게 차고를 열어 자신의 컬렉션을 과시할 수 있습니다.

계속 진행하기 전에 이 문제에 대해 마지막으로 한 가지 명확하게 하고 싶습니다. GT Sport는 환상적인 게임이었고 온라인에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GT7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플레이할 수 있는 대규모 캠페인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을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까?

야마우치 카즈노리: 캠페인 모드에는 온라인 연결이 필요합니다. 온라인 연결이 필요하지 않은 게임의 유일한 부분은 아케이드 모드입니다. 아케이드 모드는 저장 데이터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그러나 저장 데이터와 관련된 모든 것은 연결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리버리 데이터와 같은 것 - 온라인 서버에서 다운로드되는 것입니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의 일부가 아닌 다이내믹한 시간과 날씨를 명확히 하고 싶었습니다.

야마우치 카즈노리: GT7에서는 시간과 날씨가 실시간으로 움직입니다.

 

다양한 시간대에 직선으로 이어지는 르망 구덩이 - 경주 중 해가 지고 지는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전망이 다시금 다시금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지구력 이벤트도 새로운 역동성을 갖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낮/밤 전환이 레이스에 어떻게 반영될 것입니까? 르망과 N24와 같은 지구력 이벤트가 더 많이 열릴 것입니까?

Kazunori Yamauchi: 우리가 실제로 24시간 레이스를 구현하는지 여부는 아직 결정하는 단계입니다. 그러나 날씨 시뮬레이션은 실제로 날씨 시뮬레이션이지 날씨 변화가 아닙니다. 따라서 게임의 물리학에 영향을 미칩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한다. 또한 실시간에서 100배 가속까지 걸리는 시간의 배수를 설정할 수 있으므로 플레이어가 날씨 변화와 그것이 자동차에 미치는 영향을 경험하기 위해 반드시 완전한 내구 레이스를 할 필요는 없습니다. 트랙에서.

그것은 나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최근 블로그 게시물은 Gran Turismo가 기상 시스템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과 작동 방식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Gran Turismo 7의 역동적인 날씨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해 주실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트랙 표면 온도에 영향을 주나요? 동적 트랙이 있는 경우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고무가 영향을 주나요?

Kazunori Yamauchi: 트랙에 깔린 고무의 양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시스템은 없지만 비가 내리면 트랙 위에 수위가 생기는 시뮬레이션은 있습니다. 차가 지나가면 옆으로 흩어지므로 경주용 라인이 트랙의 다른 부분보다 빨리 건조됩니다. 그것은 시뮬레이션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코스의 그립에 영향을 미치고 트랙이 다른 곳에서 마르기 시작합니다. 기온, 습도, 그리고 노면 온도도 이러한 기상 변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Gran Turismo Sport에 부재했던 그란 투리스모 7에 모딩 및 커스터마이징이 크게 돌아옵니다.

 

그란 투리스모 5 프롤로그 이후로 여러분들께 여쭤봤던 질문인데 너무 많이 들어 죄송합니다. 그란 투리스모 7의 데미지 모델이 어떻게 진화했는지 알고 싶었습니다.

Kazunori Yamauchi: 기본적으로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와 동일하지만 표현 방식이 비교하여 조금 더 개선되었습니다.

이것은 크로스 플랫폼 게임이기도 합니다. 제 생각에 이것은 꽤 큰 사업입니다. PlayStation 4 및 PlayStation 5 버전에 기능 패리티가 있습니까? 동적 시간 및 날씨와 같은 사항이 두 버전의 일부가 될까요?

Kazunori Yamauchi: 기능면에서는 동일할 것이지만 보는 품질은 다를 것입니다.

확실히 Gran Turismo Sport의 큰 부분인 멀티플레이어의 경우 PS4와 PS5 플레이어가 서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까?

Kazunori Yamauchi : Yes!

좋아요! 세부 사항에 대한 마지막 질문입니다. Gran Turismo Sport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한된 경우와 달리 이번에는 전면적으로 VR을 구현하시겠습니까?

야마우치 카즈노리: PSVR에 관해서는 아직 이야기할 수 없는 상태가 아닙니다.

충분히 정당합니다. 어쨌든 펀트 가치가있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꽤 오랫동안 첫 번째 숫자 게임입니다. 이에 대한 본격적인 작업은 언제부터 시작됐나요? 나는 항상 이 다음 번호의 타이틀에 대한 작업이 꽤 오랫동안 백그라운드에서 진행되고 있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야마우치 카즈노리: GT 스포츠가 끝난 직후인 2017년 말쯤일 것입니다.

 

매우 폴리포니 스타일의 캠페인 맵은 17세기에 그랜드 투어를 수행하고 '그란 투리스모'라는 용어를 만든 사람들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한 것입니다. 절대 변하지 마, 폴리포니.

 

이번에 표현하고 싶었던 것은? 그란 투리스모 7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던 자동차 문화와 자동차 사랑은 무엇인가요?

야마우치 카즈노리: 이번에는 정말 긴급하게 그란 투리스모 타이틀을 만들었습니다. 25년 전과 비교할 때 사람들이 더 이상 자동차 팬이 될 수 있는 리드나 방법이 많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란 투리스모는 그런 면에서 새로운 세대의 어린이들로부터 새로운 자동차 팬을 만들어야 하는 큰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GT Cafe를 사용하면 이러한 자동차를 수집하고 이러한 중요한 자동차의 문화적 배경에 대해 알려줍니다. 우리는 그 작업에 많은 에너지를 쏟았고, 그 이유는 처음으로 자동차를 발견하는 아이들이 실제로 그 지식을 접할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더 넓은 범위의 자동차 산업에 관해서도, 그것은 아마도 대체 연료와 전기 자동차와 함께 연소 엔진이 발명된 이후로 업계가 직면한 가장 격동적이고 흥미로운 시기일 것입니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는 자동차 산업의 이 흥미진진한 시기를 어떻게 반영하고 있으며 그 움직임에 대한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의 책임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야마우치 카즈노리: 그란 투리스모와 자동차 문화에 대해 말하자면, 자동차 문화는 지난 150년 정도 지속되어 온 것입니다. 이 자동차를 큰 박물관 형식으로 운전 가능한 상태로 보존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물론 Taycan과 Tesla와 같은 자동차도 포함됩니다. 그러나 우리의 사명은 무엇보다도 미래 세대를 위해 오늘날 우리가 갖고 있는 이 훌륭한 자동차 문화 전체를 보존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최전선에 서 있었던 또 다른 것은 가상 경주의 부상과 eSports가 업계 내에서 점점 더 합법적이 됨에 따라 발생했습니다. Gran Turismo Sport는 그와 함께 환상적인 일을 해냈습니다. 그 제품은 어떻게 진화했습니까?

야마우치 카즈노리: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에서 할 수 있었던 모든 것이 GT7에서 가능해집니다. 그러나 물론 우리는 사용 편의성과 네트워크 연결의 안정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우리는 예고편을 보고 그것이 얼마나 멋진지 볼 수 있고 기능 측면에서 무엇이 저장되어 있는지 알 수 있지만 플레이하기 전까지는 말할 수 없는 한 가지는 느낌입니다. 그란 투리스모 스포트 이후 핸들링 모델은 어떻게 발전했나요?

 

물론 라이센스 테스트 없이는 그란 투리스모 캠페인이 될 수 없습니다.

 

Kazunori Yamauchi: 물론 컨트롤의 정밀도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차량을 세팅하고 튜닝을 시작하면 정말 큰 차이를 느끼실 수 있을 거에요. 이 차량들의 ​​반응이 정말 차이가 나는 걸 느끼실 거에요. 그 자체로 게임의 아주 즐거운 기능이 될 거라 생각해요. . 이렇게 하면 운전이 매우 재미있고 더 자연스럽게 느껴질 것입니다.

PlayStation 5에는 DualSense 컨트롤러도 있습니다. 어떻게 구현하려고 합니까?

Kazunori Yamauchi: ABS가 작동할 때 진동을 재현하기 위해 어댑티브 트리거를 사용하는 것과 같은 것 - 그런 기믹은 한 가지입니다. 나에게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컨트롤러가 허용하는 컨트롤의 정확성입니다. 전에는 스티어링 휠 컨트롤러로만 할 수 있는 작업이 있었지만 이제는 DualSense 컨트롤러가 있는 스티어링 휠 컨트롤러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작업을 수행할 수 있어야 합니다.

Gran Turismo Sport는 PS4 시리즈의 마지막 세대를 위한 토대를 제공했으며 여러분이 구축한 것입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GT7은 다음 세대의 기반이 될 것이며, 그 기반을 어떻게 구축할 계획입니까?

야마우치 카즈노리: GT7은 PS5 플랫폼의 발전에 따라 발전할 것이라는 말씀이 절대적으로 옳습니다. 우리가 분명히 할 일은 우리가 진행하면서 더 많은 트랙과 더 많은 자동차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기능 면에서는 아직 컴백하지 않은 과거 타이틀에 있었던 일부 기능이 있습니다. 그것이 우리가 하고 싶은 일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 위에 다른 아이디어도 가지고 있지만, 아직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마지막으로 - 저는 우리의 시간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 지난 18개월 동안 세상에는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그것이 그란 투리스모의 발전에 어떤 영향을 미쳤고, 어떻게 대처할 수 있었습니까?

야마우치 카즈노리: Polyphony Digital은 가족처럼 운영되는 회사이므로 이러한 위기 상황에서 우리는 상당히 강합니다. 그런 면에서 상대적으로 우리가 코로나의 영향을 많이 받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경마장은 폐쇄되었고 장거리 운전을 할 기회는 예전처럼 많지 않습니다. 이 모든 일이 일어나는 동안 실제 운전을 즐길 수 있었는지, 어떻게든 자동차에 대한 사랑을 유지할 수 있었는지 궁금합니다.

야마우치 카즈노리: 사실 코로나로 인해 차를 더 많이 운전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습니다. 나는 아직도 내 포르쉐 GT3를 타고 도쿄 고속도로를 매일 밤 운전한다.

예전만큼 붐비지 않아서 조금 더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야마우치 카즈노리: 차가 거의 없어서 운전도 매우 쉽습니다.

저녁을 보내는 멋진 방법인 것 같습니다. 시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남은 개발 기간에 행운을 빕니다.

 

출처 :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21-09-16-the-big-gran-turismo-7-int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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