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PC 스팀 게임 호라이즌 제로 던 DLSS 패치

게임 정보/게임 프레임 벤치마크

by 뱀선생게임 2021. 12. 14. 19:18

본문

반응형

엔비디아 지포스 그래픽카드 PC 스팀 게임 호라이즌 제로 던 DLSS 패치

 

2021년 12월 8일 Horizon Zero Dawn, NVIDIA DLSS 추가로 성능 최대 50% 향상

 

2021년의 끝자락에 접어들면서 이번 크리스마스와 새해에는 140개 이상의 NVIDIA DLSS 강화 게임과 앱으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더 높은 프레임 속도, 추가 효과를 위한 헤드룸 및 레이 트레이싱을 통해 NVIDIA DLSS는 모든 게임에서 확실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오늘 우리는 NVIDIA DLSS가 이번 달에 Horizon Zero Dawn , Lemnis Gate , Chorus 및 ICARUS를 포함한 다른 4개의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임을 발표합니다 .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오늘 NVIDIA DLSS 추가
비평가들의 극찬을 받은 Horizon Zero Dawn 의 게릴라와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의 향상된 PC 포트가 오늘 NVIDIA DLSS 지원을 추가합니다. 기계가 지배하는 미래 지구의 미스터리를 풀기 위한 Aloy의 전설적인 탐구를 경험하십시오. 이제 GeForce RTX PC 및 노트북에서 DLSS를 통해 최대 50% 가속화된 성능을 제공합니다.

 

PC용 Horizon Zero Dawn Complete Edition - 패치 1.11 사용 가능

안녕하세요 여러분!

PC 플레이어를 위한 패치 1.11이 출시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이 패치에 포함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래픽 개선
Nvidia의 DLSS 업스케일링 기술이 추가되었습니다.
FidelityFX CAS를 대체하는 AMD의 FidelityFX 초고해상도를 추가했습니다.


UI 변경
DLSS 및 FSR을 쉽게 추가할 수 있도록 설정 화면을 조정했습니다.
Render Scale 옵션이 제거되었지만 이제 Upscale Method를 Simple로 설정하고 Upscale Quality를 조정하여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성능 향상
셰이더 관리 시스템이 개선되었습니다. 이로 인해 몇 가지 눈에 띄는 차이가 발생합니다.
더 이상 시작 시 셰이더 사전 컴파일 단계가 없습니다. 게임은 로드 중 및 백그라운드에서 항상 셰이더를 컴파일합니다.
배경 셰이더 컴파일로 인해 발생하던 게임 플레이 중 끊김 현상이 이제 크게 감소했습니다.
셰이더 컴파일이 백그라운드에서 계속 진행 중이기 때문에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CPU 사용률이 더 높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로딩 화면은 필요한 셰이더가 완전히 컴파일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이로 인해 특정 시스템에서는 로딩 화면이 다소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더 빠른 CPU가 있는 더 높은 사양의 컴퓨터에서는 고급 CPU를 더 잘 활용하는 더 효율적인 셰이더 컴파일로 인해 일반적으로 로딩 화면이 더 짧습니다.



다시 야생으로 돌아가기 전에 게임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고 문제가 계속 발생하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여러분의 멋진 지원과 피드백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재미있는 축제 기간을 기원합니다!

- 게릴라

 

호라이즌 제로 던 PC판 시스템 요구 사항
최소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s
프로세서: Intel Core i5-2500K@3.3GHz or AMD FX 6300@3.5GHz
메모리: 8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780 (3 GB) or AMD Radeon R9 290 (4GB)
DirectX: 버전 12
저장공간: 100 GB 사용 가능 공간
권장 사양
64비트 프로세서와 운영 체제가 필요합니다
운영체제: Windows 10 64-bits
프로세서: Intel Core i7-4770K@3.5GHz or Ryzen 5 1500X@3.5GHz
메모리: 16 GB RAM
그래픽: Nvidia GeForce GTX 1060 (6 GB) or AMD Radeon RX 580 (8GB)
DirectX: 버전 12
저장공간: 100 GB 사용 가능 공간

 

 

 

12월 14일에 NVIDIA DLSS를 추가하는 Lemnis Gate
Ratloop Games의 Lemnis Gate 는 독특한 턴 기반 전략 FPS로, 시간 루프에서 여러 차례에 걸쳐 전투가 진행되며 플레이어는 성공하기 위해 몇 가지 움직임을 미리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은 정신이 번쩍 드는 4차원 전투에서 상대방을 능가하고, 현명하며, 조종하기 위해 다양한 심우주 요원의 독특한 능력을 마스터하도록 부름받았습니다.

 

ICARUS, NVIDIA DLSS 및 RTX Global Illumination으로 출시
최대 7명의 친구와 함께 테라포밍의 여파로 야만적인 외계의 황야를 탐험하세요. 이국적인 물질을 채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살아남은 다음 궤도로 돌아가 더 고급 기술을 만들어 더 위험하고 보람 있는 생물 군계를 탐험하고 정복할 수 있습니다. 추출 기한을 지키거나 영원히 뒤처지는 얼굴을 만나십시오. 이것이 RocketWerkz의 새로운 협동 액션 서바이벌 게임인 ICARUS의 컨셉입니다.

GeForce RTX GPU, 데스크탑 PC 또는 노트북에서 플레이하면 NVIDIA DLSS 의 트레이드마크 성능 향상 및 NVIDIA RTX Global Illumination (RTXGI)에 대한 지원을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 이것은 표면에서 표면으로 자연스럽게 반사되는 태양과 달의 사실적인 조명으로 ICARUS ' 환경을 향상시킵니다 .

기존의 래스터화된 기술과 비교할 때 그 차이는 말 그대로 밤낮이 다르기 때문에 RTXGI를 실시간 비디오 게임 렌더링에서 가장 중요한 발전 중 하나로 만듭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나무를 수평으로 세우고, 건물을 세우고, 환경을 변경하면 조명이 변경 사항을 반영하도록 즉시 업데이트되어 나무 캐노피로 보호된 한때 어두운 숲 바닥이 이제 잘려진 후에 밝게 켜집니다.

자세한 내용에 이카루스 읽어 여기에 .

 

NVIDIA DLSS 및 Ray-Traced Reflection으로 코러스 사용 가능
현재 PC에서 이용 가능한 Deep Silver의 새로운 공상과학 액션 어드벤처 게임인 Chorus 는 NVIDIA DLSS 및 사실적인 광선 추적 반사로 향상되어 GeForce RTX 게이머에게 확실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활성화되면 NVIDIA DLSS가 성능을 최대 45% 향상시킵니다.

 

 

출처 : https://store.steampowered.com/news/app/1151640/view/313281330576962375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