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디다스 X 엑스박스 20주년 콜라보 한정판 운동화 2021.12버전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24. 20:07

본문

반응형

아디다스 X 엑스박스 콜라보 한정판 운동화 2021.12버전

 

Xbox와 Adidas, 20주년 기념 협업으로 세 번째이자 마지막 운동화 공개

 

오늘, 우리는 공식적으로 X 박스 (20)의 일부로서 세 번째이자 마지막 운동화를 공개에 흥분하고 일 기념 협업, 아디다스 포럼 기술 부스트는, 최초의 X 박스 운동화 사용할 수는 전 세계적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가장 빠르고 강력한 Xbox 콘솔인 Xbox Series X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칠흑같이 과감하게 시작하는 실루엣과 팝한 네온 그린 및 기술 중심의 디테일로 한층 더 강화되었습니다.

모든 훌륭한 디자인이 그렇듯이 항상 디테일이 중요하기 때문에 우리는 최신 부스트 기술을 통합하면서 과거를 많이 그리는 신발인 Forum Tech Boost로 시작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Xbox의 20년을 경험할 수 있는 플랫폼인 Xbox Series X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동시에 궁극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기술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녹색 안감에 검은색 그물이 드리워진 신발 내부는 Xbox Series X의 상징적인 녹색 통풍구와 유사합니다. 또한 운동화에는 콘솔 전원 버튼과 우아한 스타일을 나타내는 미묘한 하이라이트가 있는 현대적인 Xbox sphere 로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Xbox Elite 무선 컨트롤러.

독특한 방식으로 우리의 결혼 기념일에 경의를 표하기 위해, 우리는 X 박스 20에서 추가 디자인 영감을 받았다 번째 주년 무선 컨트롤러 스페셜 에디션. 컨트롤러의 그립을 반영한 이 신발은 컨트롤러의 셸에서 직접 당겨지는 녹색 힐과 반투명 밑창이 특징입니다. 그리고이 순간을 축하하는 마지막 터치로, 작은 X 박스 (20)가 제 주년 기념 로고는 양말 라이너 내부 성공 시켰습니다.

 

전반적으로 우리는 순간을 공고히 하면서도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는 느낌을 주는 신발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이것은 우리 커뮤니티에서 신어야 하고, 신어야 하고, 즐기기 위한 신발입니다. 항상 신고 절대 신지 않는 신발입니다.

adidas Forum Tech Boost는 전 세계 파트너 매장과 adidas.com에서 미화 140달러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adidas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우리의 20 번째 주년, X 박스는 우리의 가장 사랑받는 콘솔에서 영감을 세 가지 상징적 운동화를 디자인하는 아디다스와 협력. 이 파트너십은 우리가 공유하는 놀이의 유산을 중심으로 하여 수집가와 게임 팬 모두가 신을 수 있는 스니커즈를 출시했습니다.

우리는 첫 번째 아디다스 10 월 X 박스 운동화에 의해 원본 공개 , X 박스 20 일 의 출시에 대한 원래 Xbox 본체의 스페셜 에디션 버전에서 영감을 반투명 녹색 세부 포럼 기술, 진화 전투 : 헤일로 최초의 마킹, 2001 년을 Microsoft의 게임 세대. 그런 다음 미국과 캐나다에서 구입할 수 있는 최초의 Xbox 테마 운동화인 Xbox 360 Forum Mid를 발표했습니다 .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12/21/xbox-series-x-adidas-sneak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