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 엑스박스 신작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 게임패스 버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1. 12. 26. 18:04

본문

반응형

PC, 엑스박스 신작 게임 헤일로 인피니트 게임패스 버전 정보

 

Xbox Game Pass와 함께 Halo Infinite 사용 가능

 

배니시드는 UNSC 군대를 물리치고 신비한 제타 헤일로를 장악하여 인류의 생존을 위험에 빠뜨렸습니다. Halo Infinite 는 인류의 가장 위대한 영웅인 마스터 치프의 갑옷 안으로 들어가 그가 직면한 가장 무자비한 적과 맞서고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인류를 보호하도록 초대합니다.

가장 크고 가장 넓고 모험으로 가득 찬 Halo 경험에서 진정한 Spartan의 자유를 즐기십시오. Halo Infinite 는 Xbox One, Xbox 시리즈 X|S, Windows 및 Steam용 PC, 콘솔, PC 및 클라우드 게임(베타)을 포함한 Xbox Game Pas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Halo Infinite 는 프랜차이즈에서 가장 접근하기 쉬운 게임으로 무료 멀티플레이어와 Xbox Game Pass로 첫날부터 전체 캠페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youtu.be/Haqf_D4jpZI

헤일로인피니트 스토리01 마스터치프 시리즈 전통의 오프닝 시퀀스 ㅋ

 


아카데미를 방문하고 봇을 처치하여 스파르탄 훈련을 시작하세요

무료 멀티 플레이는 조정 가능한 봇 및 완전히 새로운 Spartan Academy와 같은 교육 도구를 도입하여 새로운 플레이어를 Halo에 온보딩하고 경험을 편안하게 합니다. 이 게임은 만료되지 않는 배틀 패스와 같은 이점도 제공하므로 플레이어는 콘텐츠를 놓칠 염려 없이 자신의 속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 멀티플레이어 Spartan을 위한 장식 아이템을 제공하는 수집 가능한 Spartan Armor Lockers를 찾아보십시오.


또한 이번 달부터 구독자 전용 Xbox Game Pass Ultimate Perks 프로그램의 일부로 독점 무기 코팅, 챌린지 스왑 및 2XP 부스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 Halo Infinite 의 무료 멀티플레이어 베타 시즌 1은 Xbox 및 Halo의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 및 Steam에서 11월 15일에 제공되었습니다. 무엇보다도,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은 진행 상황이 공식 출시까지 이어지기 때문에 스파르탄 여정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가장 모험으로 가득 찬 Halo 캠페인

헤일로 무한의 캠페인 경험은 제타 헤일로의 넓은 표면의 아주 새로운 탐사와 오랜 팬들에게 익숙 할 것이다 선형 임무 구조를 결합합니다. 거대한 링월드를 배경으로 하는 이 게임은 마스터 치프가 불길한 전함, 방대한 Forerunner 인테리어 등을 가로지르는 여정을 통해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큰 규모의 캠페인을 만들어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Halo Infinite 는 가능한 한 많은 게이머가 더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및 캠페인에 대한 새로운 기능과 함께 시각, 오디오, 컨트롤, 감각 및 커뮤니케이션 설정을 포함한 몇 가지 새로운 내장 기능 이 있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플레이어에게 게임의 즐거움과 커뮤니티를 제공합니다.


Halo Infinite 및 기타 기억에 남는 파트너십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Saatchi Gallery와 Musée du Louvre에서 Halo "Master Piece"

런칭을 기념해 오늘 런던 사치 갤러리에서 '마스터 피스(Master Piece)'가 공개됐다. 이 그림은 외적과의 전투에 갇힌 마스터 치프를 묘사하고 주변 사람들을 영웅으로 고무시킵니다. 유명한 예술가 Iva Troj가 그린 이 인상적인 그림은 Saatchi Gallery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파리의 루브르 박물관에서 무료로 볼 수 있으며 작은 복제품은 12월 19일까지 전시됩니다.

아티스트 Iva Troj는 "일반적으로 꿈같고 때로는 환상적이지만 즉시 Halo로 알아볼 수 있는 나만의 스타일로 작품을 만들어야 한다는 도전을 받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결과적으로 나는 오랜 시간 동안 Halo의 세계에 몰입하여 이 게임에 생명을 불어넣었지만 현대 전투를 묘사했습니다. Halo 팬과 게이머가 모든 곳의 결과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언뜻 알아차리지 못한다.”

 


뿐만 아니라 Xbox는 출시와 20년의 프랜차이즈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다른 독특한 활동에도 참여했습니다. Swarovski가 포함 된 두 개의 장엄한 크리스탈 수집품 은 수년간 Halo의 영향에 경의를 표합니다. Halo 팀은 또한 Hoonigan과 협력 하여 상징적인 게임 내 차량에서 영감을 받은 실제 1,000마력 멧돼지 를 만들고 Halo Pelican 의 증강 현실 방문 으로 최근 Oregon Ducks 축구 경기에서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

출시는 Halo Infinite 의 시작일 뿐입니다. 추가 시즌 콘텐츠는 게임의 새로운 시즌 모델의 일부로 새로운 멀티플레이어 맵, 모드 무기 등의 형태로 제공됩니다. 전체 게임 경험은 캠페인 협동, 프랜차이즈 역사상 가장 강력한 Forge 지도 편집기 등과 같은 기능이 추가되어 시간이 지남에 따라 계속 성장하고 발전할 것입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12/08/halo-infinite-available-now-with-xbox-game-pas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