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뱀선생] 배틀필드1 무료 오픈베타 권한 획득, 접속하는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16. 8. 31. 21:33

본문

반응형

[뱀선생] 배틀필드1 PC 오리진 무료 오픈베타 권한 획득, 접속하는 방법


캬~ 드디어 배틀필드1이 오픈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습니다.

원래 한국에서는 진행을 안한다고 정보가 싹 퍼졌었는데

뭐 해외에서 무료오픈베타 권한을 등록하면 한국에서도 접속이 되네요.


쉽게 말해 한국에서 심의를 안 받은 상태라 정식, 공식적으로 오픈베타를 서비스하지 않지만 

딱히 EA 오리진 측에서 막지도 않는다는거 ㅋㅋㅋㅋ


제가 방금 접속해서 오픈베타 잠깐 플레이해본 멀티 게임플레이 영상입니다.

뭐가 뭔지 모르겠고 엄청 어렵긴 하지만 

사막 배경의 전장 진짜 전쟁터 분위기 잘 살림 ㅋㅋㅋ

전차, 차량, 비행기, 기차 까지 장난 아님요.

거기에 말타면 놈놈놈의 정우성으로 변신 ㅋㅋㅋㅋㅋ



 배틀필드1 무료 오픈베타 권한 획득, 접속하는 방법


1. EA 오리진 회원가입을 한다.


2. 오리진 로그인을 해 놓는다.

(저는 이미 예전부터 오리진 유저라서 자동 로그인을 걸어놨었고 오리진 프로그램까지 다 설치해놓은 상태였음)


3. 아래 링크를 통해 미국 오리진 홈페이지를 통해 배틀필드1 오픈베타 권한을 획득한다.


배틀필드1 링크 : https://www.origin.com/en-us/store/free-games/demos-betas


4. 이제 게임 목록에서 배틀필드1을 설치하고 즐거운 전쟁놀이를 즐기면 됨 ㅋㅋㅋㅋ

대충 설치 용량은 7~8기가 정도였던것 같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