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GTA5 온라인 계약 업데이트 패치 내용 스토리 등등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4. 20:23

본문

반응형

정보 - GTA5 온라인 계약 업데이트 패치 내용 스토리 등등

 

프랭클린 클린턴과 친구들이 등장하는 새로운 GTA 온라인 스토리, 계약 소개

 

그와 그의 공범자들이 Union Depository를 무너뜨린 후 몇 년 동안 유명한 Los Santos의 사기꾼 Franklin Clinton은 자신만의 움직임을 만들어 왔습니다.

상류 사회 문제에 대한 솔루션이 필요한 Vinewood 엘리트를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연예인 솔루션 에이전시"인 F. Clinton & Partner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Franklin에게는 두 가지가 필요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큰 돈을 주고 세간의 이목을 끄는 고객입니다. 오랫동안 LS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새로 지망하는 대마초 기업가인 Lamar Davis와 인연을 맺으면 Franklin이 비즈니스를 다음 단계로 끌어올리는 데 도움이 되는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한편, 도시 반대편에서 DJ Pooh는 Franklin에게 흥미진진한 잠재 고객인 그의 절친한 친구 Dr. Dre에 대해 연락하고 있습니다.

작년에 Cayo Perico로 가는 길에 혼란에 빠졌습니다. Dr. Dre의 전화가 그냥 사라진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의 손에 있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전화기에는 도시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속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r. Dre 자신의 새로운 미발매 음악입니다. 이것은 대행사에 필요한 큰 휴식이 될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3t91bItGMgM

4K GTA5 스토리 프랭클린과 라마 콤비 2300cc급 바이크 압류하기

전문 해커인 이마니(Imani)인 프랭클린과 함께 프랭클린의 오래된 동네의 비열한 거리부터 도시에서 가장 뜨거운 파티까지, 방탕한 맨션에서 FIB 사무실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곳에서 로스 산토스를 거칠고 재미있는 라이딩을 할 ​​준비를 하세요. 개와 승무원을 잘라 Dr. Dre의 소중한 흔적을 확보하고 정당한 소유자에게 돌려주세요.

이 계약에는 Rosalia 및 Arca의 새로운 라디오 방송국, Motomami Los Santos, Radio Los Santos 및 West Coast Classics에 대한 최초의 대규모 업데이트, Dr. Dre의 신규 및 미발매 트랙 및 히트곡이 포함됩니다. 아티스트, 손을 더럽힐 의향이 있는 플레이어를 위한 선택 히트곡, 새로운 무기, 차량 등을 포함한 에이전시 작업에 대한 추가 기회.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1/12/15/new-gta-online-story-featuring-franklin-clinton-and-friend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