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스플린터셀 차기작 나올까? 유비소프트 스셀 소설 파이어월 공개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1. 9. 12:03

본문

반응형

정보 - 스플린터셀 차기작 나올까? 유비소프트 스셀 소설 파이어월 공개

 

유비소프트의 샘병장 잠입 액션 게임으로 유명한 스플린터셀 시리즈.

2010년 스플린터 셀 컨빅션

2013년 스플린터 셀 블랙리스트

이 스셀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이였는데 과연 성공적으로 부활할수있을지 궁금.

 

참고로 유비소프트는 스플린터셀 ip를 부활시키려고 시도 중인데, 일단 잠입 게임 특성을 VR 게임으로 조합해보려는 작품이 하나가 있고, 또 하나 더디비전 시리즈에 들어간 스노우드랍 엔진을 이용한 스플린터셀 리메이크를 공식 발표함.

 

https://youtu.be/VmYZiDNjKUc

디비전2 스토리 이벤트 뉴욕을 떠나 워싱턴 DC로 파견가는 주인공 ㅋ

 

'방화벽: Tom Clancy's Splinter Cell Novel' 3월 1일 출시

 

의 발표에 이어 스플린터 셀 리메이크 하여 유비 소프트 토론토 , 최초의 커버 스플린터 셀 소설은 파트너 Aconyte이 밝혀졌다 출판과 함께 개발했다. "방화벽: Tom Clancy's Splinter Cell Novel"은 The Division®2와 Ghost Recon Wildlands에서 작가로도 활동한 프랜차이즈의 오랜 팬인 영국 소설가 James Swallow가 집필했습니다. James는 New York Times, Sunday Times 및 Amazon #1 베스트셀러 작가이며 Marc Dane 시리즈의 액션 스릴러로 유명합니다. "방화벽"은 3월 1일 미국, 4월 14일 영국에서 출시될 예정입니다.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러시아 버전을 포함하여 2022년에는 더 많은 유럽 현지화 버전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방화벽"은 샘의 딸 사라 피셔, 프랜차이즈 최초의 여성 4제대 오퍼레이터인 사라 피셔가 출연합니다. 이 새로운 소설의 출시를 축하하기 위해 우리는 Swallow와 편집자인 Gwendolyn Nix에게 소설과 Clancy 프랜차이즈와의 관계에 대해 몇 가지 질문을 했습니다.

 

Splinter Cell 프랜차이즈 타임라인 내에서 이 소설은 어디에 있습니까?

James Swallow: "방화벽"은 Sam Fisher와 Fourth Echelon이 The Engineers라는 테러 그룹과 싸웠던 Splinter Cell: Blacklist에 묘사된 사건 이후 2년 후인 2015년을 배경으로 합니다. 그리고 4년 전 볼리비아에서 왓치맨 작전이 일어나기 전 고스트 리콘 와일드랜드에서 샘이 일급 비밀 임무를 위해 고스트와 합류합니다.

Sarah와 Sam의 관계를 탐구하기로 결정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들만의 특별한 점은 무엇입니까?

JS: "방화벽"에 대한 첫 번째 개념부터 Sarah Fisher는 Sam Fisher의 삶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항상 이야기에서 없어서는 안될 캐릭터였습니다. 세계. 그러나 Sam이 그녀를 그림자로부터 보호하려고 노력한 만큼, 이전 Splinter Cell 이야기에서 사건은 항상 그들에 대해 음모를 꾸몄습니다. 톰 클랜시의 픽션 전통에 따라 액션으로 가득 찬 테크노 스릴러 내러티브를 구축함과 동시에 이 소설에 강력한 인간적 요소도 포함되도록 하고 싶었습니다. 이야기의 그 부분은 샘이 사라가 위험한 상황에 놓였다는 생각을 처리하는 방법과 사라가 비밀 요원 아버지의 그늘에 있는 것을 처리하는 방법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Fishers 사이의 관계를 정말 좋아하고 이전에 있었던 것을 기반으로 구축할 수 있어 멋졌습니다. 원래 Sarah는 민간인 지원 위치에서 작성되었지만 Ubisoft의 스토리 팀과 함께 줄거리를 개발하면서 사라를 좀 더 적극적이고 강력한 역할에 넣고 실제로 그녀를 요원으로 아빠의 은밀한 세계로 데려오기를 원했습니다. 대기 중. 나는 즉시 거기에서 엄청난 극적인 가능성을 보았습니다! 샘은 사라가 자신의 발자취를 따라가 위험에 빠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지만, 이전 이야기에서 그녀는 납치되고 죽음을 위장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 새로운 역동성에서 그들의 관계를 탐구하는 것이 흥미로웠습니다. 나는 Sam의 배경 이야기와 인물에 대해 더 깊이 들어가고 동시에 Sarah에게 더 많은 선택의지를 제공합니다.

그웬돌린 닉스:사라가 4제대에 새로 합류하여 아버지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동안, 그것은 샘과의 관계에서 뚜렷한 변화와 발전을 나타냅니다. 갑자기 Sam은 딸이 자신의 모습을 반영한 치명적인 요원 훈련을 통해 어린 시절의 자신의 이미지를 위험에 빠뜨리고 저글링하는 딸과 씨름해야 합니다. 이것은 시리즈에 새롭고 재미있는 역동성을 가져옵니다. 어떤 면에서 Sam은 새로운 에이전트를 멘토링하고 자신의 과거가 외동딸에게 너무 많은 영향을 미쳤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의 선택과 그녀가 그들을 따라야 하는지 궁금해합니다. 반면에 사라는 아버지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고 자신이 준비되었음을 스스로 증명하고 싶어합니다. Sam의 강한 도덕성을 가지고 자란 그녀는 직장에서 그녀에게 기대하는 것과 충돌합니다. 이것은 우리에게 창의적으로 흥미롭고 폭발적인 협력 관계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독자들에게 탐색하고 소개할 뿐만 아니라 프랜차이즈의 팬을 유인하기 위한 많은 Splinter Cell 지식도 있습니다. 잠시 후 Sam과 Sarah는 말다툼을 하고 서로의 목을 조르지만 임무를 완수해야 할 때가 되자 마음이 한결같았습니다.

이 Gordian Sword 플롯에 대한 영감은 어디에서 얻었습니까? 이 소설에서 우리는 어떤 상징적인 스플린터 셀 기능을 발견하게 될까요?

JS: 우리는 지금 우리 삶의 많은 부분이 온라인인 유선 세계에 살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디지털 영역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래서 저는 모든 것을 혼란에 빠뜨릴 만큼 강력한 Gordian Sword로 위험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것. 이것은 도시, 정부 또는 국가 전체를 무너뜨릴 수 있는 정보 전쟁 테러 무기인 전형적인 Splinter Cell 위협입니다. 저는 실제 사이버 공격(Stuxnet, NotPetya, Titan Rain 및 기타)에서 영감을 받아 치사율을 높였습니다.

"방화벽"의 스플린터 셀 요소는 많습니다! 이 시리즈의 오랜 팬이라면 Sam의 상징적인 삼각 고글, 성기사, 표시 및 실행 순간뿐 아니라 무기, 첩보 장비 등도 알아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시리즈에서 친숙한 얼굴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Anna Grímsdóttir가 돌아오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Splinter Cell 지원 캐릭터 중 한 명인 Andriy Kobin도 등장합니다.

GN: James는 Splinter Cell에 관한 지식을 소설의 핵심으로 잘 짜넣었을 뿐만 아니라, 눈치 빠른 독자가 발견하고 싶어할 다른 Tom Clancy 속성에 대해서도 많은 고개를 끄덕입니다. 그 동안 이 이야기는 Splinter Cell 세계에 관심이 있고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궁금해하는 새로운 독자들에게 훌륭한 항목을 제공합니다. Andriy Kobin과의 그 비트? 당신은 절대적으로 사랑할 것입니다, 보장합니다.

당신의 실적은 공상 과학에서 판타지, 그리고 물론 스릴러에 이르기까지 매우 다양합니다. 스플린터 셀에 끌린 이유는 무엇입니까?

JS: 저는 게임 시리즈의 열렬한 팬입니다. 원작 이후로 Splinter Cell의 거의 모든 반복을 플레이했고, 모든 책과 만화를 읽고, 많은 상품을 샀습니다! Sam Fisher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비디오 게임 주인공 중 한 명입니다. 그리고 오래전 스릴러 독자로서 톰 클랜시의 소설을 읽게 되었고, 그 소설이 작가로서의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래서 Aconyte Books의 동료들이 Ubisoft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그들에게 연락하여 "당신을 위해 Splinter Cell 소설을 쓰고 싶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이것은 "내가 하고 싶은 글쓰기" 버킷리스트에 체크된 항목 중 하나입니다. 저는 "방화벽"이라는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GN: Splinter Cell에 대한 James의 열정과 게임에 대한 그의 방대한 지식, 그리고 일반적으로 Tom Clancy 세계에 대한 공헌은 그를 이 소설에 완벽하게 적합하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더 나은 것을 요구할 수 없었습니다. 그의 심장을 멎게 하는 마크 데인 스릴러와 함께 판타지 및 SF 영역에서의 그의 경험은 그가 다재다능하고 이 장르와 우주에 대해 독특하고 완전히 적합한 것을 생각해 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출처 : https://news.ubisoft.com/en-us/article/5lteHWbnqMKyzQRY6ekdXJ/firewall-a-tom-clancys-splinter-cell-novel-launches-march-1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