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DPR 개발중이라는 위쳐 IP 차기작 궨트 카드게임 후속작 골든 넥커?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1. 15:44

본문

반응형

CDPR 개발중이라는 위쳐 IP 차기작 궨트 카드게임 후속작 골든 넥커?

 

이게 기존 망한 궨트 온라인 게임이 아니라,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처럼 스토리 중심의 싱글 캠페인 게임이라고 함.

개발 프로젝트명은 프로젝트 골든 넥커라는데 넥커는 위쳐 시리즈에 등장하는 고블린 느낌의 몬스터 ㅋ

이것도 사펑2077처럼 풀더빙 음성 완전 한글화 해주세요~~

 

사이버펑크 2077 한글 UI 메뉴, 음성 더빙 한글판 트레일러

https://youtu.be/NS2EMu_vFuk

사이버펑크 2077 한글 UI 메뉴, 음성 더빙 한글판 트레일러

 

Witcher's Gwent, 2022년 올해 후반에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독립형 게임 출시 - 독점

Project Golden Nekker는 새로운 Witcher 카드 게임입니다.

 

IGN은 The Witcher's Gwent가 새로운 싱글 플레이어 독립형 게임이 되고 있으며 코드명 Project Golden Nekker 가 2022년에 출시될 예정임을 밝힐 수 있습니다.

Project Golden Nekker는 현재 CD Projekt Red의 Gwent 팀에서 개발 중이며 이전 버전의 디지털 카드 게임과는 다른 "매력적인 싱글 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Project Golden Nekker는 완전히 독립형 게임이 될 것이며, 완전한 경험을 얻기 위해 플레이어가 다른 버전의 Gwent를 소유할 필요가 없습니다.

'The Barbarian' - Project Golden Nekker의 독점 카드 아트입니다.

 

궨트는 더 위쳐 3: 와일드 헌트에 포함된 팬이 가장 좋아하는 미니 게임이었지만 2016년에 독립형 멀티플레이어 게임 으로 발전했습니다 . 차례로 궨트는 2년 후 우수한 위쳐 테일즈: 쓰론브레이커 로 스핀오프를 얻었습니다 .

Gwent Comms Lead Paweł Burza에 따르면 프로젝트 Golden Nekker는 완전히 다른 것이 될 것입니다. “다른 Witcher Tales [게임]이 아니라 다른 것입니다. "우리는 경쟁적인 멀티플레이어 궨트보다 싱글 플레이를 선호하는 플레이어에게 매력적인 싱글 플레이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라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CD Projekt Red는 몇 달 동안 조용히 프로젝트를 놀리며 Gwent 스트림 및 커뮤니티 팟캐스트에 대한 힌트를 제공했습니다.

게임의 e스포츠 결승전인 12월 Gwent World Masters #3에서 스트리밍 된 개발자 업데이트 에서 게임 디렉터 Vladimir Tortsov는 게임의 공식 공개가 곧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시간이 되면 작업하고 있는 것들을 발표하고 싶다"며 "이 프로젝트가 함께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저처럼 많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Tortsov는 또한 IGN이 처음으로 공개할 수 있는 "The Barbarian"의 새로운 이미지와 함께 이미 공개된 소수의 이미지와 함께 게임의 새로운 컨셉 아트를 공개했습니다. 이 모든 이미지는 위의 갤러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The Barbarian, The Golden Nekker, Living Fire, Fire Elemental의 4가지 이미지는 궨트 카드 스타일로, 이는 Project Golden Nekker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일부 유닛의 첫 번째 모습이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다른 두 곳은 도서관(Golden Nekker가 숨어 있음)과 시장을 특징으로 하는 일종의 환경 예술로 보입니다.

The Witcher Tales: Thronebreaker가 출시되었을 때 독립 실행형 게임의 새로운 카드가 궨트의 멀티플레이어 버전에도 추가되었습니다. 즉, 이 새로운 카드가 해당 게임에도 추가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2022 궨트 로드맵은 이미 새로운 카드가 4월, 7월, 10월, 12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모든 Witcher 게임은 과거에 5월이나 10월에 출시될 예정임을 이미 밝혔습니다.

즉, 카드가 새로운 독립형 게임과 함께 Gwent: The Witcher Card Game에 등장한다고 가정하면 Project Golden Nekker가 2022년 10월에 출시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출처 : https://www.ign.com/articles/witcher-gwent-project-golden-nekker-new-game-2022-release-dat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