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2년 2월 1차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크로스파이어 스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2. 09:26

본문

반응형

2022년 2월 1차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 라인업 크로스파이어 스컬?

 

이번 마이크로소프트의 월정액 멤버쉽 게임 서비스 게임패스 22년 2월 1차 신작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은 한국 게임 회사에서 출시하는 작품이 2개나 있다는것 ㅋ

 

하나는 스마일게이트의 FPS 장르의 게임 크로스파이어X

나머지 하나는 네오위즈의 로그라이크 액션 장르의 게임 스컬.

 

 

Xbox Game Pass: Contrast, CrossfireX, Ark: Ultimate Survivor Edition 등에 출시 예정

 

행복한 2월! 더 많은 공룡을 길들이고 싶거나 맞춤형 공성 엔진으로 성을 파괴하거나 로그와 같은 모험에 도전하는 등 상상력을 자극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여기에 모든 유형의 게임이 있습니다. 할 게임 목록을 강화합시다!

참고로 2022년 1월 게임패스 신작 업데이트로는 

유비소프트의 협동 멀티 fps 게임인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랙션 한글판이 출시 당일 데이원으로 합류.

https://youtu.be/gXtEyc5cDzY

22년 1월 게임패스 신작 레인보우식스 익스트렉션 한글판 오프닝 시네마틱

 

출시 예정


콘트라스트 (클라우드 및 콘솔) ID@Xbox – 2월 3일
그림자 안팎으로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꿈 같은 1920년대 보드빌리언 세계를 탐험해 보십시오. Didi라는 어린 소녀를 돕는 임무를 맡은 당신은 그녀의 곤경에 처한 가족 뒤에 숨겨진 미스터리와 그녀의 미래를 재편하기 위해 밝혀야 하는 어두운 비밀을 풀게 될 것입니다.

 

드림스케이퍼 Dreamscaper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3일 깨어 있고/
꿈꾸는 게임플레이 주기가 있는 로그라이크 끝없이 재생 가능한 액션. 밤이 되면 고유한 아이템, 능력 및 도전 과제로 가득 찬 끊임없이 변화하는 세계에서 악몽에 직면하고 잠재의식 속으로 깊이 들어가십시오. 낮에는 레드헤이븐(Redhaven) 시를 탐험하고 관계를 구축하고 영구적인 업그레이드를 잠금 해제하여 그 어느 때보다 강력한 다음 꿈을 꾸십시오.

 

텔링 라이즈 Telling Lies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3일
비선형 스토리텔링이 포함된 조사 스릴러 게임인 Telling Lies 는 비밀리에 녹화된 비디오 대화의 캐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Logan Marshall-Green, Alexandra Shipp, Kerry Bishé, Angela Sarafyan이 출연하고 Her Story의 제작자이자 Silent Hill: Shattered Memories 의 작가/디자이너인.

 

비시즈 Besiege (게임 미리 보기)(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10일
Besiege 는 전쟁 기계를 만들어 요새를 없애고, 군단의 병사를 섬멸하고, 위험을 탐색하고, 물리 퍼즐을 푸는 물리학 건물 게임입니다.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에서 완전히 파괴 가능한 레벨로 가득 찬 각각의 테마가 있는 4개의 독특한 섬을 정복하고 적을 무릎 꿇게 만드는 것을 보게 됩니다. 여기에서 Besiege (게임 미리보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크로스파이어X CrossfireX (콘솔) – 2월 10일 Xbox Game Pass로 첫날 이용 가능

Remedy Entertainment와 협력하여 개발한최초의 CrossfireX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Operation: Catalyst를 플레이하십시오. 적의 영토를 가로질러 포로가 된 팀원을 구하고 Black List Mercenary 그룹의 어두운 비밀을 밝히는 Global Risk 유닛을 제어하세요.

 

엣지 오브 이터니티 Edge of Eternity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10일 Game Pass로 첫날 이용 가능:

Daryon과 Selene을 따라 모든 것을 소모하는 부식에 대한 치료법을 찾는 여정에서 장대한 턴제 전투를 벌이십시오. 열정적인 JRPG 애호가로 구성된 소규모 팀이 만든 이 희망과 희생의 장대한 이야기에서.

 

스컬 Skul: The Hero Slayer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10일
Skul 은 빠르게 진행되는 액션 로그라이트로, 머리를 잃는 것이 권장됩니다. 각각 고유한 능력을 가진 100명의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와 엄청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수많은 아이템이 있는 전투는 도전적인 만큼 짜릿합니다.

 

더 라스트 키즈 온 어스 앤 더 스태프 오브 둠 The Last Kids on Earth and Staff of Doom (클라우드, 콘솔, PC) – 2월 10일 

새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세미 오픈 월드 액션 RPG The Last Kids on Earth and Staff of Doom에서 좀비와 몬스터 무리와의 전투종말 이후의 마을 Wakefield의 이야기. 십대 생존자 Jack, Quint, June 또는 Dirk가 되어 좀비가 득실거리는 거리를 탐험하며 강력한 적 Malondre가 Staff of Doom을 손에 넣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아크 얼티메이트 서바이버 에디션 Ark: Ultimate Survivor Edition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14일 

이 최종 컬렉션에서 Game Pass와 함께 Ark 프랜차이즈가 제공 하는 모든 것을 경험하십시오 원시 생물을 길들이고 타고 야만의 땅을 탐험하고, 다른 플레이어와 팀을 이루어 장대한 부족 전투에서 경쟁하고, 공룡으로 가득 찬 역사상 가장 위대한 모험을 함께 여행하세요.

 

인페르낙스 Infernax (클라우드, 콘솔 및 PC) ID@Xbox – 2월 14일 Game Pass로 첫날 이용 가능: 

Infernax 는 고국으로 돌아온 위대한 기사의 모험으로 그곳은 불경한 마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필요한 수단을 가리지 않고 이 타락의 근원을 찾아 파괴하는 동안 무자비한 생물체, 위험한 야수, 위태로운 지형과 마주하게 됩니다.


DLC / 게임 업데이트


Grounded: Into the Wood 업데이트 – 지금 이용 가능 

Grounded 의 Into에서 흰개미 요새의 깊숙한 곳을 탐험하고, 뜨거운 석탄이 가득한 바베큐 잔해를 횡단하고, 위험한 새로운 "친구"와 확장된 마당에서 도전에 맞서 기술을 테스트하십시오.!

 

Microsoft Flight Simulator World Update VII: Australia – 지금 사용 가능
World Update VII: Australia는 새로운 항공 이미지, 고해상도 고도 지도 및 3D 도시를 제공합니다. 유명한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Great Barrier Reef) 위로 날아오르고, 현대 건축의 위업을 방문하고, 영감을 주는 형태의 내부 사막을 탐험하고, 새로운 수제 공항과 관심 지점을 둘러보세요. 이 무료 업데이트에는 새로운 발견 비행, 신선한 착륙 도전, 그리고 우리 행성의 이 아름다운 지역을 강조하는 부시 여행이 포함됩니다.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Xbox Game Pass 궁극적인 특전


지금 Xbox 콘솔, Windows PC 또는 iOS/Android용 Xbox Game Pass 모바일 앱의 특전 갤러리에서 이 새로운 특전을 신청하세요.

Smite: 시즌 9 스타터 패스 – 지금 사용 가능 시즌 9 스타터 패스 

Smite를 시작하세요! 이 팩에는 무료 스킨, 신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시즌 9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World of Warships: 독점 스타터 팩 – 지금 사용 가능 

World of Warships독점스타터 팩을 구입하여 전설적인 전함 Dreadnought와 강력한 화력을 갖춘 견고한 순양함 Charleston의 조타를 얻으십시오! 또한 최대한의 편안함을 위해 프리미엄 계정을 일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antasy Star Online 2: 2월 회원 월간 보너스 – 2월 2일
무료 아이템으로 먼저 시작하여 유닛과 무기를 강화하고 전투 중에 소생시키십시오!

 

 

2022년 2월 15일 떠나는 게임 작품

다음 게임이 적절한 작별 인사없이 떠나지 않도록하십시오. 이것은 몇 가지 추가 업적을 획득하거나 중단한 부분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회입니다. 항상 그렇듯이 멤버십 할인을 사용하여 최대 20%를 절약하고 이 게임이 출시되기 전에 라이브러리에 보관하십시오!

제어 Control (클라우드, 콘솔 및 PC)
코드 베인 Code Vein (클라우드, 콘솔 및 PC)
파판12 조디악에디션 Final Fantasy XII The Zodiac Age (콘솔 및 PC)
매체 The Medium (클라우드, 콘솔 및 PC)
프로젝트 겨울 Project Winter (클라우드, 콘솔 및 PC)
팔코니어 The Falconeer (클라우드, 콘솔 및 PC)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2/01/xbox-game-pass-update-february-20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