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루머 - 소니 플스5 독점작 신작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유출 리뷰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9. 05:54

본문

반응형

루머 - 소니 플스5 독점작 신작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유출 리뷰

 

중국에 올라왔다가 삭제된 호라이즌2 리뷰 평가 내용이라고 함.

 

게임 배경

호라이즌 : 포비든 웨스트는 호라이즌: 제로 던이 끝난 지 6개월 후입니다. 기계 짐승은 더 이상 중앙 AI의 명령에 복종하지 않고, 역병은 지구에 계속 번지고 있으며, 생태 환경은 시급히 쇠퇴되고 있습니다. 에일로이가 해야 할 일은 역병을 억제하고 기계적 짐승을 다시 인간의 말을 듣고 지구를 정상으로 만들어야 합니다. 전반적으로 Horizon 2: Forbidden West는 생태와 환경에 대한 게임입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플스5 버전 신규 트레일러

https://youtu.be/NYQbAGJpw7s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플스5 버전 신규 트레일러

 

 

 

 

 

 

 

게임 화면

게임 화면은 매우 큰 발전을 이뤘습니다. "해상도 우선" 및 "성능 우선"의 두 가지 그래픽 모드를 제공하며 각각 30프레임, 4K 화질 및 60프레임, 1440 화질을 유지하며 조작이 더 쉽고,편리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작품의 게임 환경, 캐릭터 얼굴 디테일의 업그레이드 등이 매우 성공적입니다. 그 중 주인공 에일로이는 늘 논란거리가 되었고, 이번 작품에서 에일로이의 미묘한 표정 변화도 사람들의 마음에 깊이 뿌리내리고 있습니다. 이 작품에서 에일로이의 단호한 표정은 캐릭터의 설정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첫 번째 사진이 이번작 포비든 웨스트의 에일로이 얼굴>

 

전작의 스탠드업 컷씬들에 비해 이번 작품에서 에일로이와 NPC의 상호작용이 더 풍부해지고 표정과 몸의 움직임이 더 풍성해졌습니다. 팝콘 스타일의 플롯과 흥미 진진한 전투가있어 플레이어에게보다 몰입형 경험을 선사합니다.

 

 



수영의 메커니즘 변경은 수면의 잔물결의 변화뿐만 아니라 게임 콘텐츠에 추가 된 새로운 수중 세계가 추가되어 에일로이가 실제로 수영 할 수있게 해주는 가장 큰 돌파구라고 생각합니다!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눈부신 수중 세계에 익숙해지고 경험할 수 있는 전용 메인라인 챕터가 있다는 점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게임 플레이

전작에서는 플레이어의 적이 기계수와 인간이다.가끔 기계수를 조종하는 인간이 있지만 둘이 따로따로 싸운다. 또한 야수를 제어합니다. 라이더는 기계 야수를 타고, 라이더는 기계 야수의 전투와 행동을 지휘합니다. 싸울 때는 도둑(?)을 먼저 잡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플레이어가 이 거대한 오픈 월드를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2세대는 등반 시스템을 포괄적으로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모든 것을 오를 수 없지만 여전히 많은 등반 환경이 있습니다.포커스 시스템은 올라갈 수 있는 부분을 강조 표시할 수 있어 게임의 개방성을 크게 높입니다.

2세대는 이번에도 여행을 위한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이 그래플링 훅은 다른 물체를 잡고 지형을 파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무 말뚝을 사용하여 공중으로 뛰어올라 돌진하고 멋진 콤보를 보여주기 위해 쏠 수 있습니다. . 파쿠르 곳곳에서 볼 수 있는 그래플 포인트는 없지만, 여전히 메인 미션에서 사용해 싸워야 하는 장면은 많다.
플레이어는  공중에서 떨어진 후 방패 날개를 열 수 있으며 매우 눈부시고 기술적으로 보입니다. 플레이어가 초기 단계때 빨리 메인퀘를 진행해야지 편리하고 세계를 탐험하는 경험을 더합니다.

이 작품의 수중 세계는 매우 풍부하며, 이번에 추가된 산소 마스크는 플레이어가 수중 세계를 더 잘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더 이상 물 부족과 산소 부족에 대한 두려움이 없습니다.
AI가 더 지능화되고 이에 따라 이 작품의 은신 메커니즘도 개선되었습니다. 기계 짐승이 우리를 보지 않았을 때 플레이어의 행동과 목소리에 따라 판단합니다. 더 이상 눈먼 기계 짐승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전투력과 유연성이 전작 보다 몇 배 강해 기계수들의 움직임과 연속성을 향상시킨다. 또한 오르고, 발사하고, 구멍을 뚫을 수 있는 기계적인 짐승들을 추가했으며, 전작처럼 꼼수 지형을 통해 그들을 죽이기 어렵다.

새롭게 추가된 영웅 스킬에는 전사, 사냥꾼, 생존자, 잠입자, 기계 마스터를 나타내는 6가지 스킬 트리가 있으며 각 스킬 분기에는 무기 콤보도 포함됩니다. 그리고 다른 "Surge of Courage"도 함께 제공됩니다. 장착한 전사의 용기가 증가하면 기계수와의 전투 중 무기가 자동으로 충전되며, 에너지바가 가득 차면 스킬 발동 및 해제가 가능하다. 플레이어는 레벨업을 통해 스킬 포인트를 올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스킬 포인트를 얻기 위한 사이드 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스킬 트리중 Warrior's Courage는 치명타 및 공격력을 증가시킬 수 있으며, Infiltrator's Courage는 은밀하게 암살할 수 있습니다. 이 증강 기술을 갖는 것은 게임의 경험과 몰입도를 증가시킬 뿐만 아닙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영웅적인 모습을 클로즈업에서 보다 편안하게 볼 수 있습니다.

이번 작업에는 새로운 무기가 추가되었으며, 각 무기마다 다른 속성 공격 효과를 장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하여 더 큰 피해를 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일건은 긴털을 던질 수 있고 명중한 후 폭발 효과가 있으며 약점에 명중하면 기절할 수도 있어 매우 강력합니다.
새로운 탄약인 슬라임 슬링샷에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동안 속도를 늦추는 접착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또한 기계 야수의 허용 오차에 따라 다른 원소 새총 장비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미들급이나 헤비급 기계수를 상대할 때 훌륭한 킬러입니다.

부족 요소가 있기에 이 게임의 게임 콘텐츠도 매우 풍부합니다. 인간 정착지와 난민 캠프는 문명으로 구성됩니다. 각 부족에는 고유한 신념이 있으며 일부는 이미 매우 번영하고 있습니다. 각 부족에는 많은 탐험 콘텐츠와 사이드 퀘스트가 있습니다. 엄청 많으며 전작과 다른 점은 퀘스트 보상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각 부족 사냥꾼은 다른 무기를 판매하여 플레이어의 탐험 경험을 높입니다.

 

 

 

새로운 기계 짐승들 


코브라+방울뱀처럼 생긴 기계뱀은 무기가 가득하다. 꼬리의 꼬리 고리를 사용하여 번개와 화염을 발사할 수 있고, 입으로 산성 물질을 내뿜을 수 있으며 충격을 가할 수도 있습니다.그와 처음 싸울 때는 꼬리가 발사하는 번개를 피해야 합니다.

 

거북을 잡아먹는 거북처럼 보이는 거북은 매우 두꺼운 방패를 가지고 있으며 그에 상응하는 방어력이 매우 강합니다. 주변 환경에 따라 다양한 공격을 펼칠 수 있으며, 야생에서 마주칠 때는 각별한 주의를 기울인다.

 

빠른 발톱, Chilong(중국 신화의 용)처럼 보입니다. 공격 속도가 매우 빠르며, 공격 시 꼬리를 따라 점프하여 공격하며, 입으로 빛의 파동을 내뿜어 적을 기절시킬 수도 있다. 빠른 속도를 감안하면 후반부에 마운트로 활용이 가능하다.

 

익룡과 유사한 태양날개 짐승은 날개의 태양 전지로 구동되며, 멀리서 공격하면 전신을 방패로 덮고 입으로 플라즈마 포탄을 발사하여 탈것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통 산에서.
하마처럼 생긴 턱이 넓은 짐승은 수륙양용 기계수다.공격할 때는 거대한 입을 벌려 빨고 꼬리로 쓸어넘긴다. , 그리고 강력한 방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땅을 파는 짐승은 몸이 길고 팔다리가 짧고 기계 짐승 중 양서류에 속하며 육지와 물에서 모두 살 수 있으며 주변 환경을 스캔하여 적을 감지하고 시야가 매우 좋습니다. 물 속으로 탈출하면 물 속에서도 추격이 가능하다.

 

코뿔소와 유사한 쟁기뿔은 두 뿔 또는 끈적끈적한(요소에 따라 다름) 맷돌이나 불로 공격하고 꼬리로 쓸어넘깁니다. 헤드 각도를 수집하여 재정의할 수 있습니다.

 

롤백 비스트는 등에 금속판이 달린 천산갑과 비슷합니다. 공격할 때 천산갑처럼 공을 굴립니다. 공을 굴려 장전하고, 땅을 평평하게 하고, 불의 자취를 남깁니다. 또한 공격을 위해 등을 대고 발사합니다.

 

떨림 송곳니는 매머드가 대포로 공격하는 것과 유사합니다. 측면에는 화염 방사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발사 후 넓은 범위의 화재가 발생하며 적군은 이동 요새로 그를 공격합니다


.
그냥 뒤로 짐승. 멧돼지와 유사한 기계 야수는 일반적으로 무리지어 함께 걸어갑니다. 위협을 받으면 매우 공격적이고 송곳니로 공격합니다. 그들은 돌진 야수 외에 두 번째로 무시할 수 있는 탑재 기계 야수입니다.

 



계략

궨트와 하스스톤처럼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제공하는 소규모 게임이 있습니다. 어떻게 Horizon이 없을 수 있습니까? stike는 나무와 금속으로 조각된 체스 조각을 가진 기계 야수인 Horizon World의 주민들이 하는 보드 게임입니다. 에일로이는 게임에서 스트라이크 게임을 경험하고 다른 NPC와 경쟁 할 수 있습니다.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줄거리는 전작과 그다지 밀접한 관련이 없으며, 전작을 플레이하지 않은 플레이어에 대한 문턱이 없습니다. 이 작품이 나를 놀라게 한 것은 화면 업그레이드뿐 아니라 게임의 개방성도 내 눈이 휘둥그레지지만 메인 라인의 임무를 수행해 게임의 스토리를 추진해야 한다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더 강한 기계수를 제압하는 것도 게임의 재미 중 하나다. 최종결말은 미쳤고 흥미진진하며 플레이어가 그것을 경험할 가치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PlayStation에서 제공한 평가 자격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출처 : https://bbs.nga.cn/read.php?tid=30595739&rand=639

https://bbs.ruliweb.com/news/board/1001/read/2261744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