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가 액블 인수 후 독점 게임 풀어준다고 발표하는 이유 MS부회장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10. 21:32

본문

반응형

마소가 액블 인수 후 독점 게임 풀어준다고 발표하는 이유 MS부회장

 

소니가 문제가 아니라 요즘 독점 이슈가 시끄러우니까

인수 성공하려면 다 풀어준다고 발표하는 전략인가봄.

빅테크 시총 1위 애플도 저격하며 견제구 날리는 시총2위 마이크로소프트 ㅋ

 

MS부회장: 3년 전이면 몰라도 지금은 업계 3위 인수도 조심해야한다.

 

Smith는 "3년 전이라면 이 거래는 독점 금지 관점에서 그다지 흥미롭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규제 당국이 “특히 1위와 2위가 중국[텐센트]와 일본[소니] 회사일 때, 해당 부문에서 결합된 기업이 세 번째로 큰 기업이 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았을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우리는 2018년이나 2019년이 아니라 2022년에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대규모 기술 회사가 수행하는 대규모 인수에 대해 더 면밀한 조사가 있을 것임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블리자드 디아 모바일 버전 2차 클베 콘텐츠 공개 Diablo Immortal Closed Beta Trailer

https://youtu.be/cfaFUHCj9vg

블리자드 디아 모바일 버전 2차 클베 콘텐츠 공개 Diablo Immortal Closed Beta Trailer

 

Microsoft는 새로운 앱 스토어 원칙으로 Activision-Blizzard 이의 제기를 선점하려고 합니다.

 

거대 기술 회사가 플랫폼을 직접 사용하는 제3자에게 공정한 방식으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를 동시에 운영하고 참여할 수 있습니까? 이것은 Amazon, Apple, Google 및 기타 업체에 대한 독점 금지 조사의 핵심에 있는 핵심 질문이며 Microsoft는 이제 자체적으로 바늘을 꿰매려고 합니다.

Redmond 회사는 수요일 아침 Windows Store와 미래 게임 시장을 위한 일련의 "Open App Store Principles" 를 발표했으며 , 보류 중인 비디오 게임 대기업 Activision Blizzard의 6,870만 달러 인수에 대한 규제 반대 의견 중 하나를 선점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원칙에는 Microsoft가 자사 앱을 경쟁 앱과 동일한 표준으로 유지하고 "비공개" 정보나 데이터를 사용하여 자체 앱에 우위를 제공하지 않겠다는 약속이 포함됩니다.

브래드 스미스(Brad Smith) 마이크로소프트 사장 은 이 원칙을 소개하는 게시물 에서 “많은 정부가 앱 시장과 그 너머에서 경쟁을 촉진하기 위한 새로운 법률을 제정하는 동안 이 규제 절차가 시작된다”고 말했다 . "우리는 규제 기관과 대중이 회사로서 Microsoft가 이러한 새로운 법률에 적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원칙에 따라 그렇게 하고 있음을 알기를 바랍니다."

Smith와 Microsoft CEO Satya Nadella는 워싱턴 DC에서 열린 기자 회견에서 의원 및 다른 사람들과 거래에 대해 논의하고 있다고 New York Times가 보도 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스미스는 “우리는 마이크로소프트 역사상 가장 큰 수표를 680억 달러에 발행할 것을 제안하고 있으며 전 세계 17개 정부가 해당 거래를 승인해야 해당 수표를 발행할 수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회사에서 발표한 원칙입니다.

품질, 안전,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1. 우리는 모든 개발자가 품질 및 안전에 대한 합리적이고 투명한 표준을 충족하는 한 앱 스토어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우리는 앱 스토어를 사용하는 소비자와 게이머를 계속 보호하여 개발자가 보안 표준을 충족하도록 할 것입니다.

3. 우리는 앱 스토어에서 소비자의 개인 정보를 계속  존중하여  데이터와 사용 방법을 관리할 수 있는 통제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책임

4. 우리는 경쟁 앱과 동일한 기준으로 자체 앱을 유지합니다.

5. 우리는 개발자의 앱과 경쟁하기 위해 앱 스토어의 비공개 정보 또는 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공정성과 투명성

6. 당사는 당사 앱 또는 당사 비즈니스 파트너의 앱을 다른 사람보다 부당하게 선호하거나 순위를 매기지 않고 앱 스토어에서 앱을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7. 앱스토어의 판촉 및 마케팅 규정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이를 일관되고 객관적으로 적용한다.

개발자 선택

8. 우리는 앱 스토어의 개발자가 인앱 결제를 처리하기 위해 결제 시스템을 사용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9. 우리는 앱 스토어의 개발자가 다른 앱 스토어보다 앱 스토어에서 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도록 요구하지 않습니다.

10. 개발자가 당사 이외의 결제 처리 시스템을 사용하거나 다른 앱 스토어에서 다른 이용 약관을 제공하는 경우 당사는 개발자에게 불이익을 주지 않습니다.

11. 우리는 개발자가 가격 조건, 제품 또는 서비스 제공과 같은 합법적인 비즈니스 목적을 위해 앱을 통해 고객과 직접 통신하는 것을 방지하지 않습니다.

 

Smith는 또한 자신의 게시물에서 콘솔 독점 문제에 대해서도 언급했습니다.

“분명히 말해서, Microsoft는 Activision과의 기존 계약 기간 동안 계속해서 Call of Duty 및 기타 인기 있는 Activision Blizzard 타이틀을 PlayStation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또한 Sony 팬들이 좋아하는 게임을 계속 즐길 수 있도록 기존 계약을 넘어 앞으로 PlayStation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Sony에 약속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Nintendo의 성공적인 플랫폼을 지원하기 위해 유사한 조치를 취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업계, 게이머 및 우리 비즈니스를 위한 올바른 일이라고 믿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Microsoft가 모든 원칙을 Xbox에 적용하지 않고 처음 7개만 적용한다는 것입니다.

Smith는 자신의 게시물에서 게임 콘솔, 특수 컴퓨팅 장치의 시장과 전화 및 컴퓨터 또는 범용 장치의 시장을 구분하려고 했습니다. 그는 회사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Xbox의 나머지 원칙에 대해 "갭을 좁히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출처 : https://www.geekwire.com/2022/microsoft-looks-to-preempt-activision-blizzard-objections-with-new-app-store-principle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