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일로 공홈 헤일로 인피니트 2022년 2월 업데이트 예정 패치 내용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21. 08:33

본문

반응형

헤일로 공홈 헤일로 인피니트 2022년 2월 업데이트 예정 패치 내용

 

Halo Infinite 업데이트 - 미드 시즌 업데이트

 

모두 안녕 - 또 다른 업데이트를 할 시간입니다! 이번 주에 우리는 다음 주 업데이트에 포함될 몇 가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는 현재 인증 프로세스를 진행 중이며 2월 24일 목요일 릴리스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전체 목록이 아니며 Halo 지원 사이트 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2.9k, 하지만 이번 주에 다루려고 하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네트워킹 Halo Infinite의 온라인 경험
을 읽을 기회가 없다면 298블로그, 한 번 보시기를 적극 권장합니다. 여기에서 수석 샌드박스 엔지니어인 Richard Watson이 온라인 게임 플레이 중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 설명하고 대기 시간, "비동기화" 및 기타 요소가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또한 더 나은 연결의 우선 순위를 지정하고 시스템 자체의 문제를 수정하는 것을 포함하는 다음 단계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그 시점에서 다음 주 업데이트에는 벽이나 모서리 주위에서 총을 맞은 사례에 대해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둔 새로운 원격 측정이 추가됩니다. 또한 차량 및 차량 잔해 주변의 고무줄을 줄이기 위한 개선을 목표로 할 것입니다. 이 작업은 온라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지만 이것이 끝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진행 상황이 진행 중이며 네트워킹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계속 공유할 예정입니다.

 

https://youtu.be/8QvJxgbvcPM

헤일로6 스토리27 드디어 엔딩! 하빈저, 코타나, 무기, 존 그리고 스탭롤 OST

 

1인칭 애니메이션
이 업데이트는 1인칭 애니메이션이 올바르게 보간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기어오르거나 다시 로드하는 동안(또는 다른 1인칭 작업) 프레임 속도 문제를 발견했다면 다음 주에 더 원활하게 실행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캠페인 개선
캠페인 경험에서 여러 가지 개선 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Achievements 잠금 해제 문제를 해결하거나 Quick Resume을 통해 게임으로 돌아오는 문제를 해결하든, 팀은 출시 이후 캠페인에 대한 몇 가지 수정 작업을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 더 많은 작업이 있을 것입니다. Halo 지원 사이트 의 패치 노트를 반드시 읽으십시오. 2.9k자세한 내용은 다음 주에 확인하세요.

안정성 및 성능
우리는 PC와 콘솔의 안정성과 성능에 대한 보고서를 주시하고 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는 몇 가지 개선 사항이 있지만 내부적으로 그리고 Halo 지원 사이트 를 통해 제출된 티켓을 통해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계속해서 해결하고 있습니다. 159.

성능이나 안정성과 관련하여 일관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Halo 지원 사이트에 제출하십시오. 각 티켓은 새로운 정보를 제공하고 팀이 개선을 위한 추가 기회를 찾는 데 도움이 됩니다.

 



BTB Motion Tracker
다음 주에는 Big Team Battle에서 Motion Tracker의 범위가 18m에서 24m로 증가합니다. 이것은 특히 이번 달 초 업데이트 이후로 BTB에서 일관된 커뮤니티 피드백이었으며 이 업데이트를 통해 이를 실현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안티 치트 개선
올해 초에 이 점에 대해 언급했지만 다시 언급하고 싶었습니다. 이 업데이트에서는 안티 치트 시스템에 여러 개선 사항이 있을 것입니다.

가까운 시일 내에 치트 방지에 대해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예정입니다.

이것이 다음 주 업데이트와 함께 개선 사항이 상륙하는 맛입니다. Halo 지원 사이트( aka.ms/HaloInfiniteUpdate )에서 전체 패치 노트를 확인하세요. 1.2k도착할 때 모든 세부 정보를 얻으려면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시기 바라며, 다음 주에 뵙겠습니다!

 

출처 : https://forums.halowaypoint.com/t/halo-infinite-update-mid-season-update/50408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