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정보 - 2022년 마소 베데스다 게임패스 대작 RPG 스타필드는 나사펑크?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21. 21:17

본문

반응형

정보 - 2022년 마소 베데스다 게임패스 대작 RPG 스타필드는 나사펑크?

 

스타필드는 '매우 현실적'과 'NASA-펑크' 공상과학 세계를 지향한다.

이스탄 펄리는 "현재의 우주기술에서 선을 긋고 거기서 추론할 수 있다"고 말한다.

 

스타필드는 우주 기술에 대한 "매우 현실적인" 인식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되었으며 베데스다는 우주 기술에 "NASA-펑크" 룩을 주고 싶어한다.

리드 아티스트 이스탄 펠리는 최근 Xbox 뉴스와이어에 올린 글에서 이 게임의 예술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그는 NASA 펑크를 게임 개발 초기에 "좀 더 근거가 있고 상대적인" 공상과학적 우주를 강화시키기 위한 하나의 방법이라고 묘사했다.

"우리는 매우 현실적인 제안을 원했다"고 Pely는 말한다."현재의 우주 기술로부터 선을 긋고 거기서 미래로 추론할 수 있기 때문에 믿을 수 있고 상대성이 있다."

 

https://youtu.be/wRv1lU9uhkw

E32021 시작부터 토드하워드 스타필드 공개하는 마소 엑스박스 쇼케이스

 

리드 애니메이터 릭 비센스는 NASA 펑크에 대한 아이디어가, 특히 스타필드의 세계를 정의할 때 큰 도움이 되었다고 덧붙인다."당신이 NASA 펑크라고 했을 때, 예술팀은 즉시 이 두 단어를 취해서 작동시킬 수 있었다,"라고 그들은 말했다."그것은 단지 우리의 예술 방향을 위한 완벽한 용어였고, 모든 사람들을 같은 흐름에 머물게 하고 일관된 스타일로 일하게 하는 것이었습니다.난 그냥 찰칵찰칵 소리를 냈어.프로젝트 초기에는 그 용어가 우리에게 매우 중요했다고 생각한다."

이 짧은 인터뷰는 초기 컨셉 아트의 스타필드 판화를 그린 짧은 동영상과 함께 발표되었는데, 이 판본은 커뮤니티 기브어웨이를 통해 두 권의 서명이 주어질 것이다.

 

출처 : https://www.gamesradar.com/uk/starfield-is-aiming-for-a-very-realistic-and-nasa-punk-sci-fi-world/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