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소 블리자드의 차기작 대작 게임 워크래프트 4는 어떻게 생겼을까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2. 21. 21:23

본문

반응형

마소 블리자드의 차기작 대작 게임 워크래프트 4는 어떻게 생겼을까

팬들은 한동안 또 다른 워크래프트 RTS 게임을 요구해왔고,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인수함에 따라, 아마도 지금이 한 게임일 것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현재 시장에서 가장 크고 잘 알려진 PC 게임 중 하나이다.그것은 18년 이상 동안 일관된 콘텐츠를 제공하면서 플레이어를 계속해서 사로잡았다.이 게임은 2005년 출시하면서 MMO 장르에 혁명을 일으켰지만 아제로스 세계는 거기서 출발하지 못했다.워크래프트의 이야기는 1994년 워크래프트: 오크 & 휴먼이라는 RTS로 부터 시작되었다.

워크래프트: 오크 & 휴먼스는 처음으로 아제로스에 선수들을 데려왔고, 플레이어는 서로 다른 결말을 가진 두 개의 별도 캠페인을 통해 휴먼스나 오크들의 군대를 통제할 것이다.이 게임은 성공으로 판명되어 블리자드는 워크래프트 2: 어둠의 조수를 출시하여 새로운 유닛과 굴단, 사르게라스의 상징적인 캐릭터들을 소개함으로써 워크래프트의 이야기를 확장시켰다.그 후, 블리자드는 이야기를 크게 확장하고 게임 산업에 파문을 일으킨 워크래프트 3: Legue of Chaos를 출시했다; 창조 도구는 DOTA와 현대 MOBA 장르를 창조하는 것으로까지 이어졌다.확장을 받은 뒤 워크래프트 이야기가 RTS 장르를 떠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 함께 MMO 장르로 진입했지만 팬들은 수년 전부터 시리즈 본연의 복귀를 외쳐왔고, 현재 마이크로소프트가 액티비전 블리자드를 소유하고 있어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

https://youtu.be/0XFbYGfSfkE

2021년 미니 블리즈컨 PC 콘솔 신작 공개 트레일러 영상 모음 디아블로4 디아블로2 와우 하스스톤 등

 

 

워크래프트 4가 워크래프트 사이에 설정될 수 있음 3: 프로즌쓰론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처음 출시되었을 때, 워크래프트 3: The Frozen Throne의 사건 이후 4년 만에 일어났다.그 무렵 스롤의 군대는 듀로타르에 정착하여 언데드 포르사켄을 초대하여 대열에 합류시켰고, 그노메스, 드워프, 나이트 엘프 등은 모두 동맹에 가입했다.4년은 많은 이야기 잠재력을 제공하지 못하지만, 아제로스에서는 매주 거대한 세상의 종말 위기가 일어나는 것 같아, 아마도 그 시간에는 실제로 많은 일이 일어났을 것이다.

워크래프트 4를 워크래프트 3: 냉동 왕좌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사이에 설정하는 것은 블리자드가 WoW의 시작에 이르는 사건들을 엄청나게 확장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그것은 새로운 등장인물을 소개하고, 플레이어가 오래된 등장인물을 볼 수 있게 하며, 그들이 호드와 동맹의 복잡함에 대해 더 많이 알게 할 수 있게 해준다.아마도 선수들은 스롤이 호드에 적합한 보금자리를 찾도록 도울 수도 있고, 아니면 동맹군이 더 많은 동맹군을 모집하는 것을 도울 수도 있을 것이다.그들은 심지어 블러드 엘프, 드레이니, 그리고 다른 모든 발사 후의 경주들도 살펴볼 수 있었다.

 

 

제1차 및 제2차 대전에 관한 연구

 

워크래프트: 오크 & 휴먼스와 워크래프트 2: 어둠의 조수는 오늘날의 기준으로 보면 매우 오래된 것으로 블리자드는 Battle.net에서 그것들을 팔지도 않는다.워크래프트 3: 리포티드(Reforged)는 경기가 논란이 되더라도 선수들이 다시 3차전을 경험하게 했지만, 많은 선수들은 1차, 2차 대전 동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거의 알지 못한다.블리자드는 원래의 두 게임을 리마스터하는 것을 선택할 수 있었지만, 그것은 또한 그 시간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게임을 만들 수도 있다.

처음 두 개의 워크래프트 게임은 워크래프트 3에 비해 매우 뼈대가 없는 이야기였다.두 번째 게임에서 스토리텔링이 크게 향상되는 등 그 게임에서 이야기가 나오긴 했지만, 이후의 타이틀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다.워크래프트 3의 스타일로 RTS를 더 많이 만들지만 1차 또는 2차 대전으로 인해 플레이어가 아제로스에서 중추적인 시간을 경험할 수 있게 된다.블리자드는 또한 이것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 더 잘 맞게 하기 위해 전설을 재탕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었는데, 워크래프트: 오크 & 휴먼스는 단 한 가지 캐논이라고 여겨지지만 두 가지 다른 결말을 가지고 있었다.

 

워크래프트 확장 팩 중에 설정

 

워크래프트 4가 일어날 수 있는 가장 쉬운 설정 중 하나는 확장 기간이다.워크래프트의 오리지널 게임은 각각 아제로스의 대전쟁 중에 일어났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많은 대전을 치렀다.아제로스 전투는 플레이어들에게 제4차 전쟁, 군단, 불타는 십자군에 의한 대규모 침략, 리히 왕과 그림자 나라의 분노, 그리고 카타클리스크가 대참사를 했다.플레이어는 이러한 다양한 충돌의 작은 부분집합만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시기에 워크래프트 4가 일어나게 하는 것은 위협을 확대하고 참가자들에게 사건의 전체 그림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콘텐츠를 계속 받고 있지만 팬들은 꿈을 꿀 수 있어 또 다른 워크래프트 게임이 가능할지 미지수다.블리자드는 워크래프트를 위한 실질적인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으며 마이크로소프트는 훌륭한 RTS 게임을 만들었으며 팬들은 한동안 4번째 타이틀을 요구해왔기 때문에 드디어 블리자드가 하나를 만들 때가 된 것 같다.

 

출처 : https://gamerant.com/warcraft-4-potential-settings-story-timelin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