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액티비전 원탑 대작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리부트 알려진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3. 1. 18:49

본문

반응형

액티비전 원탑 대작 게임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2 리부트 알려진 정보

 

지금은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가 통째로 먹어버린 액티비전 블리자드.

어쨌거내 액티비전 원탑 게임은 콜오브듀티 시리즈이고 그중에 가장 유명한 명작인 모던워페어.

3년전 2019년 모던워페어 리부트가 대박났고 이제 후속작 콜옵 모던웨페어2 리부트가 2022년 연말 출시할 순서!!!

프라이스 대위!!! 소프 비누 대위 ㅋ

이번작부터는 PC 게임패스 구독자는 데이원으로 콜옵 모워2 즐길수있으려나??

 

인피니티 워드의 콜 오브 듀티 2022: 누출, 소문, 그리고 우리가 알고 있는 모든 것
2019년 모던 워페어 리부팅의 후속편이 다가오고 있다.

 

죽음과 세금처럼, 매년 가을마다 새로 발매되는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는 1인칭 슈터 팬들의 삶에서 상수 중의 하나가 되었다.이 거대 프랜차이즈는 2005년 이후 매년 새로운 프리미엄 타이틀을 출시하면서 해마다 꾸준한 멀티플랫폼 베스트 셀러였다.이 연간 출시 일정이 앞으로 바뀔 수 있다는 소문이 있지만, 우리는 올해 새로운 프리미엄 콜 오브 듀티 타이틀이 출시될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인피니티 워드의 스튜디오 리더쉽은 2월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통화에서 2019년 모던 워리어 리부팅의 후속편이 2022년 가을에 온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전체 스토리 시네마틱 컷신 모음 영상

https://youtu.be/ZbXYFuBVCs0

콜오브듀티 모던워페어 리부트 전체 스토리 시네마틱 컷신 모음 영상

 

콜 오브 듀티 2022:제목, 트레일러 및 출시 날짜

 

콜 오브 듀티 2022가 올 가을 일어난다는 사실은 확인했지만, 아직 공식 타이틀이나 예고편을 통해 어떤 것도 보지 못했다.과거 개봉년 5월 이후 타이틀에 대한 공식 세부 정보가 공개돼 전 가을에 발매된 타이틀은 뉴스 사이클이 미래로 돌아가기 전에 약간의 숨통을 틔울 수 있었다.하지만 적대적 업무환경이라는 비난 속에 게임 출시가 소송으로 가려지면서 콜 오브 듀티: 뱅가드(2021년)의 리셉션은 냉랭해졌다.

제대로 된 제목과 예고편을 기다리는 것처럼 '2022년 가을' 이외에는 아직 제대로 된 개봉 날짜도 받지 못하고 있다.프랜차이즈로서의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는 11월 둘째 주 화요일에 발매된 전력이 탄탄하다.만약 그것이 올해까지 계속된다면 우리는 2022년 게임이 2022년 11월 8일에 출시될 것이라고 추측할 수 있다.콜 오브 듀티 타이틀은 인피니티 워드의 2019 모던 워페어 리부팅 등 10월 말 발매된 사례가 2건이나 있으므로 아직 PTO 요청은 넣지 마십시오.

 

콜 오브 듀티 2022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콜 오브 듀티 2022는 아직 뉴스 사이클이 꽤 이르지만, 몇 가지 세부 사항과 루머가 이미 표면화되었다.콘텐츠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개최한 콜스튜디오 리더들을 통해 콜 오브 듀티 2022가 인피니티 워드의 2019년 모던 워페어 시리즈 리부팅의 직접적인 속편이 될 것임을 우리는 확실히 알고 있다.모던 워페어의 비밀 결말에서는 캡틴 프라이스가 태스크포스 141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 허가를 받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후속편에서 TF 141의 군사작전을 일부 보게 될 것으로 예상하는 것이 타당하다.

톰 헨더슨, 모던워존 등 더 두드러진 콜오브듀티 누출사 중 일부는 2018년부터 '탈출에서 영감을 얻는 샌드박스 모드'가 개발 중이라는 데 의견을 같이했다.잠재력 모드인 DMZ는 당초 2019년 현대전 재부팅 개발을 시작했으나 제목에서 제외됐다.그러나 이번 삭감에도 불구하고 발전은 계속되어 온 것으로 보인다.

공식 콜 오브 듀티 트위터 계정은 새로운 샌드박스 모드가 제작 중이라는 트윗을 올렸지만, 모던 워리어 후속작과는 반대로 워존 2에 묶고 있는 것 같았다.이 트윗은 또한 프리-투-플레이 배틀로얄과 곧 출시될 프리미엄 릴리즈 모두 탠덤으로 제작되고 있으며 완전히 새로운 엔진으로 제작되고 있음을 확인했다.

2022년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에 올 것으로 예상되는 가장 큰 변화 중 하나는 이 새로운 타이틀이 가맹점에서 최초로 2년간 런칭 후 지원을 받는다는 점이다.액티비전(Activision)은 2023년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독립형 타이틀은 없을 것이라고 확인했는데, 적어도 부분적으로 뱅가드의 낮은 수신에 기인해야 한다.플레이어는 대신 모던 워페어 속편을 출시한 후 1년의 콘텐츠가 추가로 출시될 것으로 기대할 수 있다.

모던 워페어 2019년부터 프리미엄 콜 오브 듀티 타이틀마다 신형 무기, 카모, 오퍼레이터 스킨 등 6시즌의 배틀 패스 콘텐츠를 받아왔다.시즌 콘텐츠에는 새로운 지도, 제한된 시간 재생 목록, 그리고 휴일을 테마로 한 이벤트도 포함되어 있다.모던 워페어 후속작 지원 계획이 2년으로 확대되면 플레이어들은 프리미엄 출시와 그 옆에서 출시될 것으로 예상되는 차기 워존 체험 사이에 공유된 12개의 배틀 패스를 볼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2022: 현재 General만?

 

지난 2월 초 공식 인피니티 워드 트위터 계정에서 "신세대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가 곧 온다"는 트윗이 나왔다.스튜디오 리드는 콜 오브 듀티의 현재 설치 기반 중 압도적으로 많은 수가 여전히 마지막 세대의 하드웨어를 사용하고 있다고 확인했지만, 인피니티 워드가 다음 버전을 개발하는 동안 팬들을 냉담하게 내버려 둘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그러나 인피니티 워드의 리드는 구형 하드웨어와 신형 하드웨어를 동시에 개발하려는 기술적 한계에 대해서도 투명했다.시야(FOV) 슬라이더처럼 요청이 많은 기능은 Xbox One과 PS4 시스템에서는 구현이 거의 불가능한 것으로 나타났다.이 좌익 개발자들은 FOV에 접근하는 것으로 인해 현재 유전자 시스템의 플레이어들이 그들의 마지막 유전자 시스템에 비해 분명히 유리한 게임의 멀티플레이어 측면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개발 선도업체들은 현재의 고장난 워존과 콜 오브 듀티: 뱅가드에게서 교훈을 어렵게 배웠으며, 이러한 교훈들이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보는 데 필요한 변화를 미래로 몰고 가고 있다는 점을 확고히 해왔다.그러나 이러한 변화는 진정 새로운 세대의 콜 오브 듀티(Call of Duty)를 창출하기 위한 마지막 젠 플레이어 기반을 남겨두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call-duty-20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