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갓오브워 PC판 키보드 마우스 vs 패드 컨트롤러 조합 비교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3. 3. 08:02

본문

반응형

갓오브워 PC판 키보드 마우스 vs 패드 컨트롤러 조합 비교 정보

 

God of War PC: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해야 하나요 아니면 컨트롤러를 사용해야 하나요?

몇 년의 기다림 끝에 PC 게이머는 마침내 Windows에서 God of War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컨트롤러를 사용해야 합니까 아니면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해야 합니까?

호라이즌: 제로 던 , 디트로이트: 비컴 휴먼 , 데이즈 곤 과 같은 다른 소니 독점 제품 에 합류한 God of War 는 마침내 2022년 초에 PC 포트와 함께 마우스 및 키보드 제어 체계를 받았습니다. 물론 게임은 컨트롤러 지원과 함께 출시되었지만 플레이어는 어느 것을 사용해야 할까요?

원래 PS4 타이틀이었던 이 게임은 DualShock 4를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지만 God of War 의 마우스와 키보드 경험은 실제로 놀라울 정도로 잘 작동합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게임 패드나 컨트롤러가 없는 팬은 편안하게 쉴 수 있지만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여전히 이상적인 플레이 방법이 아니라는 것은 아닙니다.

디자인의 특성상 God of War 는 때때로 빡빡하고 밀실 공포증이 있는 경험을 하며, 이런 순간에는 마우스와 키보드 컨트롤이 과녁을 빗나가게 됩니다. 카메라에 대한 접근성 옵션이 없다는 점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어깨 너머로 보이는 좁은 관점에 갇히게 될 것입니다. 모드 없이 FOV를 높일 수 있다면 그렇게 나쁘지는 않겠지만 이 좁은 시야로 인해 플레이어는 일관된 감도를 찾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God of War 는 또한 매우 영화적인 경험을 하기 때문에 화면 주위를 돌진하는 마우스의 빠르고 경련적인 움직임은 특히 조이스틱으로 생성되는 부드럽고 스위핑 팬과 비교할 때 약간 산만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을 염두에 두고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컨트롤러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것이지만 게임의 버튼 입력은 기본적으로 Xbox 패드를 기반으로 합니다. Xbox와 PC가 있는 플레이어 는 다른 버튼 레이아웃을 고려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기쁨을 찾을 수 있지만 Playstation에서 오는 사람은 약간 불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행히 그런 사람들에게는 큰 스트레스 없이 버튼 레이아웃을 변경할 수 있지만 유선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https://youtu.be/8Ml8jwBrcs0

울트라와이드 모니터까지 지원하는 갓오브워 PC판 God of War Ultrawide Trailer PC

 

PS4 컨트롤로 전환하려는 플레이어는 Steam 라이브러리에서 게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다음 속성을 선택하면 됩니다. 사용 가능한 메뉴 중 하나는 플레이어가 선택해야 하는 "컨트롤러"라는 제목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 God of War 재정 의 " 옵션 옆에 드롭다운이 있으며 여기에서 플레이어는 "Steam 입력 비활성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 모든 것이 준비되면 그들은 God of War 를 실행할 수 있고 화면의 얼굴 버튼 아이콘이 컨트롤러의 아이콘과 일치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총격에 중점을 둔 게임은 본질적으로 마우스 및 키보드 제어에 더 적합하지만 God of War 가 원래 컨트롤러용으로 의도되었고 원거리 에서의 근접 전투에 중점을 둔 점을 고려할 때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아마도 마우스와 키보드보다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재생하는 것을 선호할 것입니다. 이것은 PC 컨트롤이 나쁘거나 그 이상을 말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갓 오브 워 는 현재 PS4, PS5, PC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출처 : https://gamerant.com/god-of-war-pc-best-controls-mouse-keyboard-or-controller/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