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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5 독점작 신작 그란투리스모7 해외 리뷰 및 평가 모음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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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2. 3. 2. 20:5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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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스5 독점작 신작 그란투리스모7 해외 리뷰 및 평가 모음 정보

 

2022년 3월 2일 그란투리스모7 한글판 해외 리뷰 엠바고가 풀렸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엑스박스 포르자 시리즈에 밀려 점점 추락하고 있던 원조 맛집 시리즈였는데

다행스럽게도 이번 플스5 그란7은 반등에 성공해서 80점대 후반을 찍었습니다.

 

오픈월드 포르자 호라이즌 시리즈와 달리 옛낫 트랙 레이싱 기반인 그란7

클래식한 맛으로 한번 구매해볼까나 ㅋ

싱글 캠페인이 잘 뽑혔다는 평가가 있음.

 

https://youtu.be/R7g9-pVy-HE

플스5 그란투리스모7 테슬라 모델3 및 인게임 그래픽과 현실 비교

GRAN TURISMO 7 리뷰: "단순히 놀라운 드라이빙 게임"

평점 9점

 

장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품질 모션 및 드라이빙 물리학

GT Sport의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시스템 이월

엄청난 양의 1인 싱글 플레이어가 도전하는 것

 

단점

F1이 싱글 플레이어에서 '경주'하는 것보다 아웃런에 가깝다
PP 시스템은 여전히 난이도의 균형을 완벽하게 맞추지 못한다.

 

Gran Turismo 7 리뷰 - 소니의 주력 시리즈가 전성기를 맞이했다.

Polyphony Digital은 이 캠페인의 복귀와 현재까지 가장 집중적이고 마무리된 Gran Turismo를 통해 25년간의 시리즈를 기념한다.

한때 그란 투리스모가 전부였던 시절이 있었다.만약 여러분이 세기가 바뀔 무렵 비디오 게임 가게를 방문했다면, 비에 젖은 특수 스테이지 5 데모 런을 통해 질주하고 있는 닛산 GTR의 모습에 감탄하기 위해 멈추었던 것을 기억하게 될 것이다. 그 헤드라이트는 궁극의 플레이스테이션 2 강국의 웅덩이를 가로질러 반짝이고 있다.잠시 동안, 그란 투리스모는 논란의 여지가 없는 드라이빙 게임의 왕이었다.

초기 전성기 이래로 소니의 대표적인 운전 시리즈는 많은 다른 것들이 있었지만, 실제로 같은 지위를 누린 적은 없었다.Gran Turismo 5는 HD시대로의 어색하고, 다루기 어렵고, 완전히 설득력 없는 셔플이었다; Gran Turismo 6와 함께 우리는 선수들이 굿우드 힐클림브에서 달 표면까지 가는 것을 이끌어낸, 허름하고, 거리낌없는 것을 얻었다.그 사이사이에 있는 무수히 거친 가장자리가 종종 답답하기는 했지만 그 폭은 짜릿했다.

그 덩어리가 너무 많은 후에 개발자 Polyphony Digital의 논리적인 다음 단계는 모든 것을 다시 벗겨내고 다시 시작하는 것이었다. 그것은 2017년 Gran Turismo Sport에서 스타일리쉬한 결의로 한 것이다.여기에 아이레이싱의 단련된 구조와 접근법을 거실로 가져가면서 경주하는 것만큼 운전하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닌 그란 투리스모 게임이 처음 있었다.그 결과는 가상 레이싱의 가장 활기찬 지역들 중 하나뿐만 아니라 잘 관리되고, 밀접하게 싸우는 레이싱에 의해 뒷받침되는 매우 성공적인 시리즈였다.

 



화분된 역사 수업은 실례지만, 역사는 그란 투리스모 7에게 좀 중요한 것 같아.이것은 딥 포레스트와 트라이얼 마운틴과 같은 클래식 트랙을 복원하면서 20시간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및 자동차 맞춤 제작을 재설치하면서 25년 간의 Polyphony Digital 시리즈를 전폭적으로 축하하는 것에 해당한다.90년대 후반에 제작된 시리즈의 색깔과 진동이 다시 시작된 그란 투리스모 2의 화려한 악마의 영혼 리메이크곡을 연주하는 것과 같은 이 콜백들은 너무나 조밀하다.

하지만 폴리포니 디지털의 25번째 생일파티 이상이야.여기에는 짙은 향수에 대한 요점이 있고, 이 시리즈의 역사 후반부에 더 많은 방향을 틀어서 흥미를 잃게 된 모든 사람들에게 연극이 있다.그 결과, 그란 투리스모는 시리즈의 역사에서 볼 수 있었던 것처럼 접근 가능하고, 팔을 벌리고, 똑바로 서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나는 그란 투리스모 역시 그란 투리스모에 집중하거나, 집착한 적이 없다고 생각한다.

다행히도 그란 투리스모 7의 핵심에서 찾을 수 있는 이 시리즈의 별난 것과 매력을 희생한 것은 하나도 없다.세계 지도는 천천히 잠기지 않는 회로 목록(그리고 그란 투리스모 스포츠의 트랙리스트가 데이토나와 같은 판타지 트랙을 돌려주면서)을 방문할 수 있는 캠페인을 틀고, 낡은 것과 새로운 것을 위해 쇼핑하고, 보닛 아래에서 말 몇 필을 더 묶거나 일회성 미션이나 라이선스에 참여할 수 있다.시험을 실시하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의 중심에는 카페가 있다.그곳은 당신이 그 당시 어떤 놀이기구를 타든 항상 눈독을 들이고 싶어 하는 나이든 자동차 애호가 크리스가 있는 곳이다; 그곳은 당신이 방금 모은 자동차에 대한 사실이나 세 가지 사실을 항상 가지고 준비된 그의 뺨에 톡 쏘는 웃음으로 제레미의 관심을 끌 것이다.요전 날, 마즈다 MX5의 디자이너 톰 마타노는 그의 상징적인 로드스터에 대한 사랑으로 신랑과 신부가 하나가 된 텍사스의 결혼식에 초대받았을 때의 모든 것을 내게 말하고 있었다.

 



많은 우여곡절들 중에서 Polyphony Digital은 수년에 걸쳐 시리즈를 가져갔다. Gran Turismo: 이 시각 소설은 아마도 가장 놀라운 것일 것이다.아마도 더 놀라운 것은 그란 투리스모 7이 놀랄 만큼 잘 도착해서, 그 캠페인은 그 자체로 괴상한 성격을 띠고 있다.같은 카페에서 당신은 또한 친절한 얼굴을 한 루카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루카는 당신에게 특정 면허 취득, 특정 경주 우승, 혹은 종종 특정 자동차 수집 등의 임무를 맡기는 메뉴 북을 제공한다.그것들을 다시 가져오면 여러분은 짧은 역사 수업을 받게 될 것이고, 혹은 아마도 종종 들르는 디자이너 중 한 명으로부터 약간의 통찰력을 얻게 될 것이다.

그란 투리스모 7의 캠페인은 비록 지나치게 규범적인 경향이 있더라도 강한 등뼈는 물론 따뜻함을 제공한다.주요 캠페인을 통해 좁은 선이 있고, 승차감을 개조하는 즐거움을 알게 된 후에야 조금 더 많은 자유가 주어진다 - 비록 개조의 기술이 여러분이 원하는 어떤 경주를 목표로 하는 것에 대해 원하는 Performance Points 한계에 도달할 때까지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다하는 것만큼 우아한 것은 없다.또는

그란 투리스모에게는 커스터마이징이 새로운 것은 아니지만, 확실히 반환과 동시에 다른 방식으로 처리되고 있다.이 방법은 스포츠카 필드를 함께 묶는 실생활의 균형과 더 유사해 보이며, 그란 투리스모가 실제 경주 세계에서 영감을 얻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 궁극적인 랩 타임을 시뮬레이션하고 고려했다.시뮬레이션에 기반한 것이기도 하고, 간단히 말해서, 팅커링에서 더 가시적인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해. 그래서 여러분은 여러분을 바보 같은 속도로 돌아다니게 하는 터보 액션을 위해 사용하는 탄소 브레이크 디스크의 장점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Forza만큼 자유형도 아니고, 부팅할 수 있는 옵션도 별로 없지만, 잘 집중되어 있고, 어떤 것이 영향을 미치는지.

그랜 투리스모 어드벤쳐 돈벌이가 힘들다는 걸 알게 될 거야처음에는 그 캠페인에 유리하게 작용하는 검소함이 있는데, 그 캠페인은 여러분이 각각의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신중히 고려하고 여러분이 저축한 모든 새 차를 맛보게 하는 것이다.Gran Turismo 7에서는 모든 차가 마치 그 자체의 사건처럼 느껴지는데, 그 진품도 손가락 아래에서 느낄 수 있는 반면, 적당한 양의 광택으로 재탄생한 조종석 플라스틱과 천들이다.

내가 모르는 진짜 것에 얼마나 정확한가? - 나는 지금 운전 중에 까칠한 도요타 이상을 가진 초라한 남자지만, 그란 투리스모 7에서 진정으로 인상적인 것은 각 자동차가 캐리커처에 넘어가지 않고 실물의 성격에 충실함을 느끼는 것이다.조명 클러스터 모델의 세부적인 밀도에서 엔진 노트 및 핸들링 특성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모델에 적용된 주의와 관심이 전달된다.즉, 굿우드 주변에 미니 쿠퍼를 던지는 것은 푸카 시제품으로 물산느를 240mph나 내려치는 것만큼 만족감을 느낀다는 것이다.내가 만든 낡은 도요타조차도 그란 투리스모 7 버전에서 완벽하게 보존된 mk3 Supra의 저속한 뱃살은 회비를 받는다.

 

그란 투리스모 7의 원인에 도움이 되는 약간의 개선은 오래된 것의 불임성을 없애고 신체의 각 롤을 선수에게 파는 새로운 역동적인 조종석 캠을 포함한다.플레이스테이션 5의 듀얼 센스 컨트롤러와 함께, 경주에 필요한 무거운 펀트와 강철 브레이크의 걱정스러울 정도로 부드러운 터치로부터 코너에 기댄 채 각 자동차의 브레이크 페달이 독특한 느낌을 주는 스프링이 부하를 받아 압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그 모든 것의 결과는 당신이 수집하는 모든 새 차들이 그 자체로 하나의 이벤트처럼 느껴진다.

크레딧이 굴러갈 때쯤이면 - 이 시리즈의 역사에 무수히 많은 끄덕거리 중 하나이고, 내 목구멍에 약간 멍이 들지도 모르는 - 당신은 그란 투리스모의 역사를 통해 만족스러운 투어를 받았고 아마도 그 도중에 자동차에 대해 조금이나마 알게 되었을 것이다.그란 투리스모의 자동차에 대한 열정이 그란 투리스모의 모든 까다로운 세부 사항과 그 많은 별난 폭발을 통해 말해준다면, 여러분은 그 자동차들과 사랑에 빠졌을지도 모른다.

시간이 좀 지난 후에 그란 투리스모에 다시 온다면, 그란 투리스모에게도 기쁜 일이 있을 것이다.멀티플레이어가 그란 투리스모 7에 모든 혜택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으며, 동일한 일일 레이스와 집중된 재미있는 레이싱으로 수업시간에 콘솔에서 최고인 것처럼 말이다.가장 접근성이 좋은 도서 편집기를 지금 가지고 있는 것처럼, 여러분이 쉽게 자신만의 것을 만들거나 효과적으로 내장된 트레이딩 페인트를 커뮤니티의 생산물로 돌릴 수 있게 해준다.

자동차가 더 이상 성난 백신을 청소하는 것처럼 들리지 않는 것처럼, 그리고 그란 투리스모 7이 상당히 개선된 후 이것이 어떻게 - 그리고 나는 이 것이 주변에서 가장 인상적인 오디오 운전 경험 중 하나라는 것을 믿을 수 없다.그것은 엔진의 공격성과 으르렁거림에 관한 것이 아니라 - Gran Turismo 7은 그런 점에서 꽤 소심하게 남아있다 - 대신에 3D 오디오를 통해 도쿄 고속도로를 순항하는 동안 옥상에서 부드러운 빗소리를 들을 수 있고 심지어 여러분 모두를 위한 느슨한 계기판의 부드러운 덜컹거림까지 들을 수 있는 충실함에서 말이다.

그란 투리스모 7을 타고 운전하면 듀얼센스 피드백의 연금술, 오픈팔이지만 진정성 있는 핸들링, 당신과 함께 기어들어가는 카메라, 그리고 각 차 안으로 들어간 심플한 공예품 덕분에 선정적인 느낌이 든다.얼마나 멋진지 말할 필요도 없이, 내가 사진을 찍는데 수 마일에 쌓이는 것만큼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된 것.이것은 그란 투리스모가 그 어느 때보다도 장관이라고 제1자 독점자의 래자마타츠와 함께 말했다. (그리고 내가 레이트레이싱을 진정으로 높이 평가한 것도 처음이며, 사진 및 재생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것도 포함하며, 내가 그렇게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그들의 환경에 자동차를 내장시켜 큰 효과를 내는 것도 포함된다.)

하지만 이것은 여전히 그란 투리스모 게임으로 남아 있다는 것은 주목할 필요가 있다.손상은 본질적으로 존재하지 않는다. 자동차 목록은 여전히 희박하고 구식이다. (아마도 나는 그 마크의 르망 우승 차가 왜 아직도 경기에 나오지 않는지 짐작하지 못하더라도, 내가 사랑하는 로터스에게 위로할 도요타가 많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컷을 하지 못한 것에 단지 속이 상할 뿐이다.)그것은 같은 좌절감을 가지고 있고, 훨씬 더 같은 말도 안 되는, 가장 터무니없는 것은 게임 내 경제를 구매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미세한 거래인데, 어떻게 하면, 그란 투리스모 7에서 크레딧을 굴리면, 그라인드는 게임이다.

새로운 특징들 중 일부는 평평하게 떨어진다 - 월드 맵을 넘어 메인 메뉴의 유일한 옵션인 뮤직 랠리는 적어도 Polyphony Digital의 괴벽성이 빛을 발하는 음악에 맞춰 설정된 구식 체크포인트 레이스와 재생성을 줄이는 뮤직 리플레이의 덜 익은 변형이다.곡조에 맞추어 부르는 것은 귀엽지만 하찮은 것이다.마찬가지로, 새로운 기상 효과는 그들의 구현에서 탁월하지만 단지 10개의 트랙으로 제한되며, 그들의 첫 공개에서 암시된 충실도의 수준은 그다지 높지 않다.그리고 B-Spec이 돌아오는 걸 보고 얼마나 좋았는지.

반쪽짜리 약속과 일부 빠진 모습은 팬들이 기대하는 현대적인 그란 투리스모 체험의 일부처럼 느껴지지만, 몇 년 만에 처음으로 나 같은 컬트적인 자동차광들을 넘어서는 현대 블록버스터로서의 가치가 있는 그란 투리스모처럼 느껴진다.그것은 그래픽 쇼케이스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열성가들의 마음을 간직하고 있는 화려하고, 매력적일 정도로 멋진 것이고, 그것은 궤도에 있는 어느 누구에게서도 자동차 마니아를 만들어 내는 데 최선을 다한다.다시 한번 드라이빙 게임의 제왕인가.그란 투리스모는 단순히 충격적으로 보이는 접근 가능한 드라이빙을 선보이며 에셋토 코르사, 아이레이싱과 같은 멋진 자리를 차지하지만, 이 장르는 이제 너무 광범위하고 다양해서 그런 말을 할 수 없다.지금까지 최고의 그란 투리스모인가?그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출처 : https://www.eurogamer.net/articles/2022-03-02-gran-turismo-7-review-sonys-flagship-series-returns-to-its-ps2-glory-day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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