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헤일로 드라마 시즌1 기념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 설정 방법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3. 30. 02:31

본문

반응형

헤일로 드라마 시즌1 기념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테마 설정 방법

 

Microsoft Edge를 개인 설정할 수 있는 새로운 Halo TV 시리즈 테마
당신은 당신의 새로운 헤일로 TV 시리즈에 대한 사랑을 보여주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 엣지를 개인화 할 수 있다.

 

알아야 할 것
마이크로소프트는 새로운 헤일로 TV 시리즈에서 영감을 얻은 두 가지 브라우저 테마를 가지고 있다.
테마는 새로운 탭 페이지, 액센트 색상 및 Edge의 다른 요소를 프로그램의 모양과 느낌에 맞게 변경한다.
헤일로 TV 시리즈는 2022년 3월 24일 파라마운트 플러스에서 초연되었다.

 

헤일로 TV 시리즈는 지난 주 2022년 3월 24일에 첫 선을 보였다.대부분의 독자들이 첫 회를 좋아했지만, 그 쇼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다.만약 당신이 Halo TV 시리즈를 좋아하거나 그것에서 영감을 받은 몇몇 이미지의 모양과 같은 것을 좋아한다면, 마이크로소프트는 당신을 위해 몇몇 엣지 테마를 가지고 있다.

두 개의 새로운 헤일로 테마가 엣지 애드온스 스토어를 통해 제공되는데, 둘 다 TV 쇼의 스토리에서 영감을 받은 것이다.예언자 테마는 브라우저의 억양 색을 회색으로 바꾸고 새 탭 페이지에 세 개의 왕좌가 있는 놀라운 이미지를 추가한다.아티팩트 테마는 녹색 억양과 마스터 치프가 장치에 도달하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스포머 없음).

"Microsoft Edge를 Parameter+의 Halo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브라우저 테마로 개인화하십시오." 각 테마의 설명을 읽어 보십시오."이 테마는 당신의 브라우저와 새로운 탭 페이지의 모양과 느낌을 바꾸어 시리즈에서 영감을 받은 아름답고 몰입적인 시각적 경험을 만들어낸다.각 프로필에 다양한 테마를 적용해 가정이나 학교, 직장 등을 쉽게 분리할 수 있도록 할 수도 있다."

파라마운트 플러스가 헤일로 TV 시리즈 첫 회 시청률을 공유하지 않고 있는 가운데, 이 방송은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가장 많은 시청률을 기록한 초연이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헤일로 미드 엣지 무료 테마 다운로드 링크 : 

https://microsoftedge.microsoft.com/addons/detail/halo-the-series-%E2%80%93-artifac/bfccnohjcpkpehbjanbgdeaabminfiea

 

Microsoft Edge Addons

 

microsoftedge.microsoft.com

Halo The Series – Artifact

 

 

https://microsoftedge.microsoft.com/addons/detail/halo-the-series-%E2%80%93-prophet/eggjaaiapifnlgehbjgbbophakkbhkpm

 

Microsoft Edge Addons

 

microsoftedge.microsoft.com

Halo The Series – Prophets

출처 :https://www.windowscentral.com/new-halo-tv-series-themes-let-you-personalize-microsoft-edge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