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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소 에오엠4 클라스 ㅋㅋㅋ 애리조나 대학교 게임으로 학점 취득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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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뱀선생게임 2022. 4. 9. 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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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소 에오엠4 클라스 ㅋㅋㅋ 애리조나 대학교 게임으로 학점 취득 가능

 

아니 마소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으로 출시한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 한글판.

싱글 캠페인 모드 게임플레이하면서 놀란게, 역사 배경의 게임이기도 하지만 마소가 투자 엄청한건지 중간중간 나오는 시네마틱 트레일러 영상이 그냥 넷플릭스 4K 다큐멘터리 느낌임 ㅋㅋㅋ

 

그래서 그런지 미국 한 대학교는 에오엠4 게임플레이 하면 학점 받을수있다고 ㅋㅋㅋㅋ

 

다큐야? 돈 많이 쓴 마소 에오엠4 캠페인 모드 헤이스팅스 전투 영상

https://youtu.be/Z9HMV6vQ3hk

다큐야? 돈 많이 쓴 마소 에오엠4 캠페인 모드 헤이스팅스 전투

 

 

현재와 미래의 애리조나 대학교와 애리조나 온라인 학생들은 Age of Empires 4를 연주함으로써 그들의 대학 학위에 대한 학점을 얻을 수 있다.
우리는 애리조나 주 학생들을 위한 이 독특한 기회를 만드는 것에 관련된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는 현재 PC 게임 패스와 윈도 스토어와 스팀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다.

 

비디오 게임을 해서 대학 학점을 받는 것은 꿈이 만들어지는 것처럼 들린다.운 좋게도 애리조나 유니버스 오브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에 재학 중인 학생들에게 이 꿈은 대학과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의 독특한 파트너십 덕분에 현실로 바뀌고 있다.

이번 학기부터 현재와 미래의 애리조나 대학교와 애리조나 온라인 학생들은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를 하면서 특별한 교육 콘텐츠와 교류할 때 자신의 대학 학위에 대한 학점을 취득할 수 있다.

이 파트너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해, 우리는 중세사 부교수 폴 밀리만, 기업 이니셔티브 및 사업개발 담당 전무이사 카라 아퀼라노 포니, 로마사 부교수 겸 부서장 앨리슨 푸트렐, 세계 E세제국의 시대를 위한 프랜차이즈 서술 담당 이사 등과 이야기를 나눌 기회를 가졌다.dge Studio (Xbox) 노블 스미스(Noble Smith) 애리조나 주 학생들을 위한 이 독특한 기회, 무엇이 그들에게 이 프로그램을 만들도록 영감을 주었는지, 그리고 Age of Empires 4가 어떻게 역사의 정확한 묘사를 확인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지에 대해.

아리조나 대학에서 이 프로그램을 만들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

Paul Milliman – 카라가 나에게 이 프로그램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싶냐고 물었을 때, 나는 역사학부의 수석 캡스톤 과정을 가르치고 있었다.그 반에서 가장 뛰어난 학생 중 한 명은 내가 전에 함께 일해 본 적이 없는 사람이어서 나는 그에게 어떻게 중세의 역사에 대해 그렇게 많이 배웠는지 물어보았다.그는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2와 같은 게임을 하면서 중세 역사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된 영감을 받았다고 말했다.

최근 몇 년간, 내가 함께 일했던 최고의 학생들 중 많은 수가 게이머들이다.그들은 이러한 역사적 사건을 게임에서 연기하면서 역사적 사건들을 연구하고 있기 때문에, 나는 이 게이머-역사학자들을 그들이 역사를 만나는 곳에서 만나 그들이 그들만의 역사 연구를 하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할 수 있는 멋진 장소들을 보여주고 싶었다.Age of Empires 4가 말하듯이, 나는 그들에게 역사를 그들의 이야기로 만드는 방법을 가르치고 싶었다.

Alison Futrell – 카라가 이 기회에 대해 우리에게 접근했을 때 나는 매우 흥분되었다.수년간 나의 가르침과 연구는 과거가 영화와 텔레비전에서 어떻게 해석되어 왔는지로 바뀌었다; 학생들은 또한 비디오 게임에서 흥미를 유발하는 혁신에 대해 나에게 경고해 왔다.그 중 하나는 그의 마지막 프로젝트의 몇 가지 예시에 초점을 맞췄고 나는 그가 탐구한 이야기의 비틀림과 겹겹의 의미에 사로잡혔다.이것들은 과거에 대한 매우 독특하고, 매우 창의적인 접근법이었습니다!나는 이런 종류의 탐사를 풍부하게 하기 위해 추가적인 역사적 자원을 들여오는 것에 열심이다.

 

당신은 마이크로소프트/엑스박스,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와 아리조나 대학교의 이 파트너십이 어떻게 생겨났는지에 대해 약간의 역사를 공유할 수 있는가?

카라 아퀼라노 포니 – 이 파트너십의 아이디어는 약 2년 전 마이크로소프트의 월드 엣지 게임 스튜디오의 비즈니스 리더인 윌 맥카힐과 연결했을 때 나왔다.Will은 Age of Empires 4에서 배움의 기회를 확대하는 것에 대해 브레인스토밍에 손을 내밀었고, 우리는 선수들이 AoE 경험을 마치면 갈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다.우리는 많은 "만약?" 대화를 나누었다. 추가 학습 콘텐츠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면 어떨까?만약 우리가 그 학습을 게임 이상으로 확장한다면, 그것은 어떻게 생겼을까?UArizona 강국사과는 재빨리 승선했고, 나머지는 History이다.

당신의 대학에서 이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뽑은 다른 예들이 있었는가?

Paul Milliman – 나는 다른 곳에서는 이와 같은 어떤 것도 알지 못한다.나는 게임으로 역사를 가르친다.나는 역사 게임에 대한 강좌를 가르친다.나는 심지어 학생들이 그들의 역사적 연구를 보여주는 더 매력적인 방법으로 내 과목에서 게임을 만들게 한다.나는 역사 연구에 접근하는 장난스러운 방법이 이 프로젝트에 매우 유용했다고 생각한다.

Alison Futrell – 나는 스펙터클과 퍼포먼스를 가르치고 학생들이 책상에서 벗어나 다른 기술을 확장된 교실로 가져오도록 격려한다.이것은 확실히 그러한 습관에 기반을 두고 있다.캠퍼스를 가로지르는 동료가 역사 탁상 게임을 만드는 과정을 만들었는데, 고대 경제 결정이 어떻게 다른 경험과 선택을 형성하는지에 초점을 맞췄는데, 나는 매우 흥미진진하다고 생각했다.

구체적으로 Age of Empires 4에 대한 것이 무엇이었습니까? 그 게임의 캠페인을 통해 플레이한 것에 대한 대학 학점을 창출하는 아이디어로 당신을 끌어들였습니까?

Paul Milliman – 나는 대본, 특히 "Hands on History" 비디오에 흥미를 느꼈다.나의 교수 스타일은 매우 실제적이다.난 무대 위의 현자가 아니라 네 옆에서 안내하는 사람이야.게임 경험을 바탕으로 계속 배우고 싶은 게이머-역사학자만을 위한 특별 코스를 설계하고 있다.그들은 그들만의 역사 연구를 하고 그들만의 "역사에 관한 손" 비디오를 만들어냄으로써 그들이 싸운 캠페인에 대해 더 많이 배울 것이다.

Alison Futrell – 풍부한 게임 플레이와 함께 단편 다큐멘터리는 환상적이었어!야호 고고학!전 고고학자로서, 나는 그 발표들이 AoE IV의 역동적인 'You are there' 품질에 가져다 준 깊이와 융통성에 대해 정말 감사했다.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이해할 수 있는 많은 방법들!스페셜 코스를 통해 게이머들이 이미 경험한 것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종류의 도전을 추가하고 있다.

당신의 대학에서 이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이나 레벨이 있는가?

폴 밀리먼 – 나는 네 가지 캠페인이 모두 훌륭하다고 생각한다.그들은 당신이 게임의 다른 시민들을 위해 어떤 캠페인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도록 만든다.또한 지난 4월 인도 코끼리가 중세 런던의 거리를 활보하고 중국 쓰레기들이 템즈강을 항해하는 프로모션 비디오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중세에는 유럽이 세계의 중심이 아니었기 때문에, 이와 같은 반사실적 역사를 통해 후기 식민주의를 적절한 역사적 맥락에 두는 것은 학생들이 유럽의 더 큰 세계와의 역사적 관계에 대해 생각하게 하는 정말 매력적인 방법이다.

Alison Futrell – 나는 네 가지 캠페인이 정말 넓은 맥락에서 중요한 전환점을 다루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폴이 지적했듯이, 프로모션에서의 창의성, 즉 세계 문화의 충돌은 매우 재미있었지만, 또한 우리를 넓고 비교적으로 생각하게 하고, 어떤 도구가 이런 종류의 추측에 실체를 더할 수 있는지 생각해보게 한다.

노블 스미스 – 우리는 애리조나 대학교 학생들이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4의 풍부한 역사를 살펴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프랑스의 여주인공 잔 다르크와 몽골 황제 칭기스와 같은 다양한 역사적 인물들이 각자의 모국어로 말하는 아름다운 3D 캐릭터를 통해 살아난다.이 게임은 실시간 전략 게임이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위에서 언급한 히어로즈(독특한 특수 능력으로)부터 기본적인 맨어트 암에 이르기까지 모든 유닛을 장악하고 있다.3/4 공중에서 바라본 주요 전투는 수세기 전에 싸웠던 날만큼 관련성을 느끼게 하는 본능적이고 흥미진진한 방식으로 경험된다.

 

당신은 이 과정이 고대 중세시대에서 후기 르네상스 시대까지를 기념하는 역사의 정확한 묘사를 확인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느끼는가?

Paul Milliman – 나는 그렇게 믿는다.내가 '조명된 역사'와 평가를 쓸 때, 나는 정말 모든 것을 게임에 연결하려고 노력했다.나는 사람들이 게임을 하는 흥분을 받아들이고 그 흥분을 그들을 흥분시키는 주제에 대한 역사적 연구를 하는 것으로 바꾸고 싶다.선거전 승리 못지않은 스릴을 느낄 수 있는 발견의 짜릿함을 경험해 봤으면 한다.

Alison Futrell – 당연하지!진정성과 풍부한/깊은 탐구가 우리가 추구하는 것이다.역사는 복잡하고, 탐구해야 할 경험의 층이 많다.우리가 설계한 코스는 그것을 시작할 수 있는 다양한 경로를 제공한다.

노블 스미스 – 1066년 헤이스팅스 전투를 시작으로 1552년 카잔 공성전을 끝으로 막을 내린 AoE 4세의 4대 캠페인은 중세 고대의 광범위한 시대에서 후기 르네상스 시대에 걸쳐 있다.갑옷, 무기, 건축, 언어, 그리고 수반되는 음악의 진화는 모두 전 세계의 주제 전문가들에 의해 철저히 연구되고 지도되었다.

예를 들어, 네 가지 캠페인의 웅장한 호에서 플레이어는 우편 갑옷과 칼에서 정교한 판 갑옷과 화약 무기로 발전하는 군 부대를 목격하게 된다.심지어 AoE 4세의 유닛들이 사용하는 언어들도 그들의 고대 중세 버전에서 후기 르네상스 형식으로 진화한다.

게임을 교육의 원천으로 인식하기 위해(해당되는 경우) 귀사의 대학교 또는 다른 대학에서는 어떤 미래 프로그램을 보고 싶으십니까?

폴 밀리먼 – 이것은 이미 역사학계에서 일어나고 있다.이 주제에 관한 많은 출판물과 컨퍼런스가 있고 게임으로 가르치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또한, 작년에 미국의 대표적인 학술사학 저널인 The American History Review는 사람들의 역사관을 알리는 데 게임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대한 인식으로 역사 컴퓨터 게임을 검토하기 시작했다.

Alison Futrell – 이것은 지금 역사에서 뜨거운 주제인데,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학생 경험과 기술 개발, 그리고 중요한 것은 창의성을 수반하는 다양한 교육학적 접근법을 연구하고 있다.주제와 영감으로서의 게임은 영향을 미치고 학회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당신은 이 경험이 당신의 학생들에게 그들 자신의 문화가 아닌 다른 문화에 대한 더 큰 감상을 주길 바라는가?그들이 이 경험에서 또 어떤 것을 빼앗아 갔으면 좋겠는가?

Paul Milliman – 나는 그렇다.중세 유럽만이 아닌 세계 중세의 역사학자로서 캠페인의 절반이 서유럽에 있지 않다는 점을 높이 평가한다.이 경험이 중세사가 쓰여진 주요 자료와 게임에 묘사된 장소들을 포함하는 박물관과 도서관들을 (사실상 또는 직접) 방문함으로써 이러한 게이머-역사학자들이 중세 세계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영감을 주기를 바란다.나는 또한 사람들이 그들만의 "역사 위의 손"을 써보길 바란다.Age of Empires 4 때문에, 나는 자신의 경험적 학습으로 넓어졌다.나는 몇 달 전부터 양궁을 배우기 시작했고, 곧 매사냥과 역사적인 펜싱에 대한 수업을 받을 거야.그래서, Age of Empires 4는 모든 나이와 역사적 기술을 가진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답니다!

Alison Futrell – 물론!역사는 사람들에게 옛것을 탐구함으로써 새로운 관점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전에 간 사람들의 눈을 통해 인간의 경험을 볼 수 있고, 새로운 통찰력을 얻고,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나는 항상 학생들이 자신들에게 구체적으로 말하는 어떤 것에 조금 더 깊이 빠져들 수 있는 기회를 갖기를 바란다.나는 그것이 이 수업의 구성방식에 있어서 특별한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노블 스미스 – 우리는 AoE 4를 연기하는 학생들이 역사에 대한 깊은 사랑을 발전시키기를 바란다.어쩌면 그들은 임무 중 하나로 대표되는 유명한 유적지를 둘러보거나(영국의 헤이스팅스 전장처럼) 프랑스의 게델론 성 프로젝트를 방문하거나(게임에 동반된 "역사에 관한 손" 영화 중 하나에서 볼 수 있다) 새로운 언어를 공부하기 위해 영감을 받을지도 모른다.아마도 우리는 누군가에게 몽골의 Yam 메신저 시스템에 관한 책을 쓰도록 동기를 부여하거나 전통적인 도구를 사용하여 판 갑옷을 만드는 방법을 배우게 할 것이다.우리는 심지어 우리의 에이지 오브 엠파이어 팀에 합류하고 싶어하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역사를 계속 되살리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구할 수도 있다!

출처 : https://news.xbox.com/en-us/2022/03/30/university-of-arizona-and-age-of-empires-4-partnership-intervie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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