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마인크래프트 굿즈 마인크 크리퍼 의자 리뷰 정보 ㅋ 타이탄 에보 2022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4. 9. 21:10

본문

반응형

마인크래프트 굿즈 마인크 크리퍼 의자 리뷰 정보 ㅋ

SecretLab Titan Evo 2022 Minecraft chair

 

마인크래프트는 전세계적인 현상으로서, 실제로 모든 게임 기기에 걸쳐 지속적인 업데이트와 유비쿼터스 접속을 통해, 마인크래프트 브랜드는 책, 쇼, 그리고 심지어 장난감까지 다양한 형태의 미디어로 진출할 수 있게 되었다.그리고 이제 의자까지!

SecretLab의 Minecraft Titan Evo 2022 게임용 의자에게 인사하십시오. 최신 시트 개선 및 개선 사항과 함께 Minecraft의 상징적인 맛을 즐기십시오.

나는 지금 거의 50년 동안 시크릿랩 의자를 사용해 왔고, 시간이 지나면서 얼마나 잘 쌓였는지 증명할 수 있다.이 의자들이 싸지 않다는 것은 분명 사실이지만, 이 의자들이 정말 최고의 게임용 의자를 대표할 수 있을까?여기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에 대한 저의 리뷰와 이것이 어떻게 마인크래프트 디자인에 영향을 미치는지 입니다.

 

SecretLab Titan Evo 2022(Minecraft) 의자: 가격 및 가용성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의자는 몇몇 소매점에서 구할 수 있지만, 마인크래프트 의자가 특별히 보유하고 있는 주식은 시크릿랩 그 자체라는 것을 내가 발견한 유일한 것이다.마인크래프트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는 소형과 일반형 사이즈가 614달러, XL 모델은 664달러 등 두 가지 가격대로 나온다.작은 크기의 Evo는 5피트 6인치 이하, 200파운드 이하가 권장된다.일반 사이즈는 220파운드의 키 5피트 7인치에서 6피트 2인치까지의 사용자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XL 버전은 최대 무게 395파운드의 5피트 11인치 이상의 사용자들을 위한 것이다.

SecretLab Titan Evo 2022(Minecraft) 의자:당신이 좋아할 것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는 초기 반복에 대한 다양한 비판을 다루기 위해 노력했고, 대부분의 경우 팀이 이를 못 박았다고 생각한다.여기서 검토하고 있는 유닛은 무게 395파운드까지 사용자를 위해 설계된 XL 버전이다.나는 이전에 권장 중량 제한을 훨씬 초과하면서 일반 크기의 의자를 사용해 본 적이 있는데, 나는 당신에게 그렇게 하라고 권하지는 않으나, 몇 년 동안 꾸준히 사용하다 보니 의자들이 도전에 부딪쳤다.하지만 그 이후로 나는 100파운드를 줄여서 이 의자의 권장 범위 내에 잘 들어섰지만, 이전의 몸무게로 볼 때 이전 버전의 수명과 힘을 증명할 수 있다.

타이탄 에보 2022의 주요 개선사항은 팔걸이와 허리 조절 규모에 속한다.팔걸이에 나사못이 붙어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내 의자가 부러졌지.라디에이터를 조정하기 위해 몸을 기대다 보니 결국 2018년형 모델의 나사가 고장 났지만, 이 신형 모델들은 대신 강력한 자석 4개가 붙어 있어 교체와 세척이 용이하면서도 고장 지점을 없앨 수 있다.머리 베개도 자석을 이용해 부착하는데, 모두 너무 떨어지기 쉬웠던 이전 모델들의 불행한 스트랩 디자인보다 훨씬 매력적이고 직관적으로 보인다.마인크래프트 디자인은 또한 모든 종류의 훌륭하다.상징적인 크리퍼 모티브가 게임에서 하기 쉬운 대로 몰래 다가가는 듯한 착각을 선사하는데, 고급스럽고 통기성이 좋은 부드러운 직물 소재에 정통 자수가 적용되어 내구성과 편안함만큼이나 청소가 쉽고 유지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새로운 추가는 4방향 허리 등받이다.이전에는 허리 곡선이 등에 돌출된 양을 조절할 수 있었다.내가 불편하다고 느끼는 곳에 돌출되어 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이 내 이전의 의자에서 이상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았다.결국 평평하게 세팅하고 그 결과 아마존으로부터 허리 등받이를 따로 사게 되었는데, 이 2022년형 새 모델은 그런 문제를 없앤다.이제 허리 굽힘의 높이도 조절할 수 있어 위치 고정의 자유가 훨씬 넓어진다.

그 의자에는 다른 전형적인 조절 장치가 모두 들어 있다.좌석 높이, 좌석 각도, 등받이 각도 및 팔걸이 안, 바깥, 위, 아래 위치 모두 예상대로 잘 작동한다.시트 각도 잠금 장치는 내가 사용했던 이전 모델보다 훨씬 견고하게 느껴지지만, 그것은 단순히 더 높은 중량 부하를 위해 설계된 약간 더 비싼 XL 버전의 결과일 수도 있다.앞서 말씀드렸듯이, 일반 모델의 중량 제한을 초과하면서도 의자 제작 품질에는 문제가 없었지만, 만약 구매를 계획하고 있다면 사이즈와 관련하여 몇 가지 유의해야 할 점이 있다.

SecretLab Titan Evo 2022(Minecraft) 의자:당신이 좋아하지 않을 것

SecretLab Titan Evo 크기의 유일한 진정한 단점은 무게와 키 범주 사이에 들어가는 것이다.그리고 물론, 이것은 틈새 문제지만, 나는 그것에 대해 언급하지 않을 것이다.체중 감량 노력을 계속하는 동안 체중과 키에 대한 일반 사이즈와 XL 사이즈 사이에 낀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예를 들어, 나는 아직 일반 의자의 무게 제한을 벗어나 있지만 책상에 비해 XL 의자가 너무 높은 것 같아.모니터 부스터 같은 것을 얻으면 쉽게 고쳐지지만, 30대에는 인체공학이 점점 노화 프레임에 대한 걱정의 원인이 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만약 당신이 더 젊다면, 이 물건은 당신에게 문제가 될 것 같지 않다.

재료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SecretLab 상자는 산더미 같은 포장재 위에 산과 함께 있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은 쉽게 재활용되지 않는 것 같다.전형적으로, 내가 검토한 의자들은 다양한 나사들과 도구들을 위한 삽입물들이 들어 있는 비닐봉지와 함께 나온다.SecretLab 라인업에는 다른 컴파트먼트가 있는 맞춤 제작 박스가 제공되는데, 이 박스는 폐기하기가 상당히 어려웠다.그것은 확실히 큰 문제가 아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이 대부분의 포장을 그냥 버릴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러분이 여기 상자안에 있는 것들을 줄이고 재활용하는 것을 더 쉽게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일 수 있다.사용설명서도 A2 용지 크기처럼 코믹하게 커 조작이 어려웠다.

그리고 내가 여기서 일을 망치고 있다는 걸 깨달았어그것은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가 그저 대단하기 때문이다.가장 큰 단점은 당연히 가격이다.마인크래프트 에디션은 프리미엄 소프트위브 원단으로만 제공되며, 614달러라는 놀라운 가격으로 시작한다.이것은 잠재적으로 수년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의자지만, 입장료는 부인할 수 없이 가파르다.

 

 

SecretLab Titan Evo 2022(Minecraft) 의자:살까?

시크릿랩 타이탄 에보 2022는 정말 훌륭한 의자인데 마인크래프트 디자인이 풍미를 더한다.네가 직접 사든, 마인크래프트의 팬이든, 이 멋진 의자를 폄하할 이유는 거의 없다.

확실히 타이탄 에보 2022 시리즈는 519달러부터 시작해서 어떤 스트레치에도 싸지 않지만, 이것은 내가 수년 동안 사용해온 의자 브랜드에서 나온 것이고, 50년 동안 많은 사용 기간 동안 심각한 장수와 내구성을 상징한다.

만약 ...라면 이것을 사야 한다.
아주 오래 갈 수 있는 의자를 원해
체중과 키 요구 사항을 적절하게 충족시키십시오.
프리미엄을 지불해도 괜찮다.
만약 ...하면 이것을 사지 말아야 한다.
당신은 마인크래프트에 열광하는 팬이 아니에요. 일반 재료는 100달러의 절감 효과를 나타내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더 저렴한 의자들이 있다; 우리는 지갑에 더 많은 생존이 가능한 예산 게임 의자의 목록을 가지고 있다.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잠재적으로 더 많은 생존이 가능한가?말하기 어려워요.

 

시크릿랩 타이탄에보2022 마인크레프트 의자 (SecretLab Titan Evo 2022 Minecraft chair)

최종 평점

5점 만점 4.5점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secretlab-minecraft-chair-review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