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점점 커지고 있는 빅테크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서비스 엑스박스 정보

게임 정보

by 뱀선생게임 2022. 5. 3. 20:38

본문

반응형

점점 커지고 있는 빅테크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서비스 엑스박스 정보

 

애플에 이어서 미국의 빅테크 기업 마이크로소프트.

게이밍 분야에 진심이라며 미친듯한 확장을 보여주고 있는데

대표적인게 게임패스 구독제 정착시키겠다고, 초대형 게임 회사 액티비전 블리자드와 베데스다를 인수함.

덕분에 기존 원래 운영하던 엑스박스 퍼스트파티 독점작 스튜디오 규모에 두개의 회사가 더 붙어버림 ㅋㅋㅋㅋ

진짜 마소 주식 풀매수 해야하나 ㅋㅋㅋㅋ

다만 콘텐츠 구독제의 선두였던 넷플릭스가 휘청거리고 있어서 무섭다....

 

Xbox 및 PC 재점검: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 및 쇼케이스 발표

블리자드로 가득 찬 달을 돌아보자.

 

모두 안녕하십니까, 2022년 4월 Xbox와 PC 재점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이번 달은 Xbox 자체와 외부 모두에서 몇몇 다른 프로젝트에 대한 매우 큰 공개와 특히 중요한 업데이트로 양 플랫폼에 걸친 게임 뉴스에 좋은 한 달이었다.우리는 멀지 않은 미래에 큰 기대를 해야 할 일들이 있다.

지난 한 달 동안 대규모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뉴스가 있는 게임을 통해 냉랭한 전선이 찾아왔다.플레이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몇 달은 남았지만, 엑스박스 콘솔 판매는 매우 잘 되고 있는 반면, 두 개의 큰 게임들은 로드맵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뛰어들자.

 

1. 맥스 페인이 돌아왔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발표에서, Rockstar Games와 Remediative Games는 놀라운 제안에 동의했다.Remedy Games는 처음 두 개의 Max Payne 타이틀을 리메이크하는 작업을 하고 있는데, 이 타이틀은 Remedy의 Northlight 엔진을 사용하고 한 게임으로 묶이게 될 것이다.이 모든 것이 이 프로젝트의 출판사 역할을 할 록스타 게임즈에 의해 자금 지원을 받고 있다.

나는 Remediat의 대부분의 일을 매우 좋아한다. 그리고 Max Payne도 예외는 아니다.앨런 웨이크 2를 받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맥스 페인?Remedy가 IP를 판 후 다시는 빛을 보지 못할 것이라고 생각했다.이런 일이 생기기까지는 적어도 몇 년은 걸릴 거라고 확신하지만, 그래도 신나는 일이다.이것이 출시되면, 그것은 쉽게 이용 가능한 최고의 Xbox 게임들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단 한가지 질문이 있다:맥스는 여전히 샘 레이크의 얼굴을 가지고 있을까?



2. 블리자드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래곤플라이트와 리치 킹의 귀환에 대해 밝혔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래곤 섬'이라고 불리는 거대한 새로운 지역에서 벌어지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다음 확장을 공식적으로 발표했다.이 이야기는 좀 더 근거가 있어야 하며, 용들의 여왕 알렉스트라자를 포함한 드래곤 측면의 귀환에 초점을 맞추어야 한다.에보커 클래스에 독점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드랙티르라는 새로운 인종이 도입되고 있다.그러나 우리는 아직 출시일이 없다.

만약 그것이 당신에게 World of Warcraft가 충분하지 않다면, Classic 플레이어들 또한 행복할 것이다.리치 킹 클래식의 분노도 예고됐다.여기에도 출시일이 없지만 올해 후반으로 확정됐다.

월드오브워크래프트는 안 하지만 드래곤플라이트와 오랫동안 같이 유혹을 받지 않았다고 말해야겠다.만약 이 확장이 정말 특별하다면, 그것은 장기전이 필요로 하는 팔에 맞는 슛이 될 것 같은 느낌이다.클래식 모듈 출시로 팬들의 마음을 계속 달래는 것도 현명한 선택이다.

 


3. 디아블로 이모탈은 PC로 향한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또한 디아블로 이모탈이 2022년 6월 2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고 전했다.오, 그리고 PC로 오고 있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마이크 이바라 대표는 팀이 이렇게 결정한 이유는 윈도우 11이 안드로이드 에뮬레이션을 지원하기 때문에 개발자들이 그냥 진행해서 게임을 제대로 지원하기로 결정했기 때문이라고 말했다.이것이 여전히 모바일 게임이기 때문에 어떤 것들은 완벽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아무튼 6월 2일에 PC용 베타입력이니까 그때 한번 써봐.

개인적으로, 나는 분명히 이것을 옳은 결정으로 본다.크로스 플레이와 크로스 진전은 더 많은 선수들이 함께 경험을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게다가, 디아블로4가 나올 때까지 많은 사람들을 붙잡을 수 있을 거야.

 



4. 2022년 Halo Infinite 로드맵은 매우 상세하다.

 

우리(마지막)는 헤일로 인피니트 로드맵을 가지고 있다.좋은 소식은 Forge가 9월에 완전 오픈 베타를 출시한다는 것이다.또한 네트워크 캠페인의 목표도 제시되었으며, 2022년 8월 출시될 예정이다.덜 좋은 것은 시즌 2도 어떻게 연장될 것인가 하는 것이기 때문에 시즌 3는 2022년 11월에 온다.

나는 많은 사람들처럼 이것에 대해 화가 나지는 않지만, 시즌 2 이후 우리가 경기 1주년까지 더 많은 지도를 받지 못할 것이라는 것은 확실히 실망스럽다.343 Industries는 계속해서 팀의 건강에 우선 초점을 맞추고 있다. 나는 박수를 보낸다. 하지만 희망컨대, Specific Affinity를 가져오는 것은 곧 추가 콘텐츠를 출시하기 위해 취해지는 많은 조치들 중 하나일 뿐이다.

 



5. Xbox 콘솔 판매 호조

 

Xbox 시리즈 X와 Xbox 시리즈 S는 2022년 1분기에도 심각한 모멘텀을 보이며 좋은 판매를 이어가고 있다.사티아 나델라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 어닝콜에서 Xbox가 미국, 캐나다, 영국, 서유럽의 현재 세대 콘솔 중 시장 점유율을 얻고 있다고 확인했다.게다가 엑스박스 시리즈 X|S는 2022년 3월 달러 판매량에서 가장 많이 팔린 콘솔이었고, 판매량에서는 2위였다.

아직 초기 단계지만 Xbox 세대에 비해 건강한 곳에서는 Xbox 브랜드가 만능일 뿐이다.앞으로 대형 게임이 등장하면서,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 모두 플레이스테이션5를 통해 주식은 주요 이슈로 남을 것이다.

 



6. 액티비전 블리자드 계속

 

4월에 액티비전 블리자드에서는 많은 일이 있었으므로, 우리는 매우 빠른 히트를 할 것이다.액티비전 블리자드 주주들은 마이크로소프트의 인수를 승인했고, 98%가 넘는 투표수가 "그렇다"고 답해 투자자들의 매도 의사를 분명히 나타냈다.이는 명백한 결과였지만 인수전의 첫걸음이 됐다.이제 마이크로소프트는 규제 검토를 마쳐야 한다.

리마스터 겸 리메이크 전문 스튜디오 대리비젼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공식 합병되어 블리자드 알바니가 되었다.

레이븐 소프트웨어 QA 직원들 또한 조합에 투표할 수 있도록 승인되었다.만약 투표가 통과된다면, 이것은 미국 주요 출판사의 스튜디오에 있는 첫 번째 개발자 조합이 될 것이다.우리는 이것이 통과되면 다른 사람들이 따라올 것으로 기대한다.

 



7. Xbox와 Bethesda Showcase가 다시 함께 한다.

 

4월이 끝나기 직전에 마이크로소프트는 기대되지만 큰 뉴스를 공유했다.응, 2022년 6월에 쇼케이스가 열리고 있어.E3 2022는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마이크로소프트는 전통을 깨지는 않을 것이다.2021년의 브랜딩은 공식적으로 Xbox와 Bethesda Games Showcase라고 불리며 되돌아온다.2022년 6월 12일 오전 10:00 PT / 오후 1:00 ET 에서 개최된다.

베데스다 게임 스튜디오의 스타필드와 레드폴, 아케인 오스틴의 출연이 보장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나는 아직 다른 것에 대해 많은 추측을 하지는 않겠지만, 나는 그 두 경기를 보게 되어 흥분된다.나는 몇 년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는데 희망과 우주 탐사에 초점을 맞춘 게임에 대한 생각은 매우 매력적으로 들린다.반면에 흡혈귀들은 멋질 뿐이고 아르카네는 놀라운 기록을 가지고 있다.

 



8. 불멸의 제국들이 올해 워해머 3에 온다...약간

 

로드맵...또 그말이네.Creative Assembly는 4월에 종료되는 총 전쟁: Warhammer 3에 대한 로드맵을 공유했는데, 이 로드맵은 플레이어들이 언제 DLC, 다양한 업데이트, 그리고 특히 불멸의 제국들을 얻을 수 있을지에 대해 상세히 기술되어 있다.세 게임과 DLC를 모두 하나의 거대한 격전지로 결합한 이 메가업데이트는 베타 형태로 출시되고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버그를 고칠 수 있도록 하는 스마트 콜일 것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우리가 혈액형 DLC와 첫 번째 DLC 팩을 위해 몇 달을 기다리게 될 것에 대해 약간 실망스럽지만, 위의 343 Industries와 마찬가지로, 나는 현실 세계의 난제가 여전히 남아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리고 적어도 무엇을 기대해야 할 지에 대한 생각을 갖는 것이 좋다.

 

폭풍 전에는 고요하지 않다.
우리는 끊임없는 뉴스의 시대에 살고 있다.상황이 호전되고 있고, 5월은 실제 쇼케이스는 전달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기업들이 줄줄이 게임 오리를 손에 넣으면서 발표될 내용을 누가 알겠는가.개인적으로, 나는 마침내 이상한 서부로 돌아갈 수 있도록 약간의 자유 시간을 원한다.다음 시간까지!

 

출처 : https://www.windowscentral.com/xbox-and-pc-recap-april-202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